본문으로 바로가기

[대구 남구/앞산 맛집] 대덕식당

category Eat & enjoy ! 2020. 6. 26. 10:31

[대구 남구 대명동/앞산맛집] 대덕식당




안녕하세요

먹고 즐기는 나도비입니다! :)

오늘은 대구 선지국밥으로 유명한

앞산 "대덕식당" 다녀온 후기입니당!


 

<대덕식당>



<찾아가시는길>



 

<주차장>


찾아간 날 비가 왜이렇게 오는지;;;;

대덕식당은 전용주차장이 있어서 일단 주차걱정 없다는게

최고 이점입니다...??ㅋㅋㅋㅋㅋ

<메뉴>


선지국밥 단일메뉴일줄 알았지만

생각보다 다양한 메뉴가 있따는 사실??!??!?!?


대덕식당은 30-40년? 정도로 워낙 오랜기간

장사해온 곳이라 대구서 선지국밥으로 유명한건 다들 아실듯!


식사도 되고 포장도 됩니당!!

오전 일찍 갔는데 손님들이 좀 계시더라구용


 

 

<내부>


내부는 그냥 일반식당 입니당!ㅋㅋㅋ

저는 앞산등산을 종종하는데 그때 생각나면 한번씩 포장하구요!

아니면 선지국이 갑자기 먹고싶으면 여기 오고? 그래요ㅋㅋ

이날은 오랜만에 생각나서 왔슴당..


여튼

"선지국밥 2" 주문했습니당!




선불입니당

주문하고 이모님께 카드드리면 결제해주심!!



↓tmi↓

유명한 만큼 다들 아시겠지만...

여기서 친절한 서비스?는 없습니다?ㅋㅋㅋ

저도 처음엔 음...뭐지..했지만 두세번 와보니

별 생각없습니당ㅋㅋ

그냥 퉁명하신갑다...하고 말죠 그냥ㅋㅋ


굳이 먹고싶을땐 손님이 적은시간에 일찍와서 먹고 가거나

포장해서 빨리 가버립니당ㅋㅋㅋ

그냥 내 기분 상하지 않는 선에서 먹고 나오는거죠 뭐....ㅋㅋㅋㅋ


 


그래도 모락모락 김날만큼 뜨끈하게 가져다 주십니당!


 


숟가락으로 후추 덜어서 좀 털어넣고

마늘 뜸뿍이랑 다대기까지 넣으면

아주아주 시원하고 칼칼한 선지국이 됩니다!


 


시래기도 가득하고 선지도 냄새안나고 맛있어요....

음...맞아요 제입에 잘 맞는 선지국이 여기라서 여기 와요...ㅋㅋㅋ

내입에 잘 맞으니 가끔 생각나고...따흐흐흐흐흑...ㅠ


 


밥 한가득 말아서 푸욱 떠 먹어줍니당!

뱃속이 뜨끈하고 든든해집니당 징짜..!

아이고 이날 비까지 왔으니 말해 뭐할까요

속이 시원해지더라구용ㅋㅋㅋㅋㅋㅋㅋ



깍두기는 맛있을 때 있고 맛없을 때도 있고....

김치도 그때그때 달라서 걍 선지국밥만 먹고나옴



끄읏!

또끼님도 선지국을 좋아해서 완국해버렸네요!

아침일찍 얼큰하게 잘먹었습니다!!


대덕식당은 사바사 케바케입니당ㅋㅋㅋ

저도 앞산등산 후 꽤나 걱정하고 찾아간게 처음이었찌만

불친절보단 그냥 일하시는 퉁명스런 이모님들이었을뿐?

ㅋㅋㅋㅋ그 말이 그 말인가..?ㅋㅋㅋㅋㅋ

요즘 워낙 퉁명스런 사람들을 많이 봐서 그런가

내눈엔 그냥 그런 사람들일뿐(ㅇㅅaㅇ)..ㅎㅎ..


하여튼 잘먹었습니다!




eat&enjoy !!!

우리 항상 맛있는거 먹고 즐기며 살아요!

안녕!!! >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