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대구 서구 맛집] 서가앤쿡 대구두류점

category Eat & enjoy ! 2020. 7. 4. 10:17

[대구 서구 내당동 맛집] 서가앤쿡 대구두류점




안녕하세요 !!
먹고 즐기는 나도비입니다 !! :)


오늘은 "서가앤쿡 대구두류점" 소개합니당

:)ㅎㅎㅎ



 

<서가앤쿡 입구>


두류 롯데시네마 건물 2층에 위치하고 있어요

엘리베이터 타면 바로 입구 도착!ㅋㅋㅋ

입구에 메뉴판도 붙어있어서 메뉴확인도 먼저할 수 있습니당 :)



<찾아가시는길>


건물내 주차장 있으니 참고하시고

나가실 땐 주차확인 받으시길 !!!!



<내부>


내부는 넓직하고 단체 받기 참 좋은 매장임ㅋㅋ

점심 먹으러 맞춰갔더니 아직은 한산한 매장이었습니다!

하지만 늘 나도비가 들어 온 매장은

몇분 뒤 가득 들어차는 기적이...??

ㅋㅋㅋㅋ단순히 점심시간일뿐..ㅋㅋㅋㅋㅋ


 

<메뉴판>


입구메뉴판을 찍었기 때문에 자리에 앉아서는

사람들이 가장 많이 찾으시는 한상메뉴와 스테이크만 찍어보았습니당

파히타도 은근 많이 드시더라구요!!


여튼 저는

"모둠한상 + (전메뉴 중 택1)베이컨까르보나라 + 사이다"

주문했습니당ㅎㅎㅎ


 

<테이블세팅>


테이블엔 미리 식기들이 세팅되어 있고

직원분이 물을 가져다 주십니당


주문 후 조금 기다리니 사이다부터 가져다주셨어요

비가 오다말다 하던 날이라 넘 더워서

사이다부터 후루룩 흡입햇네욬ㅋㅋ


 

<모둠한상>


꺅! 한상메뉴!!!

서가앤쿡 한상메뉴는 진짜 실속있는것 같아요

양이 많아서 다양하게 못먹었었는데

한상 메뉴 나온 후로는 먹고픈 메뉴 두개를 선택할 수 있어서

넘넘 좋은거 있쬬!ㅋㅋㅋ


늘 먹는 스테이크샐러드 + 파스타 조합은 진짜 넘 맛있움!


 


모둠스테이크샐러드는 삼겹/항정/목살이 모두 들어있습니당!

늘 목살스테이크 샐러드만 먹다가 궁금해서 주문해봤어욤!

비주얼은 언제봐도 굿이네요 :)


 


먹기좋게 다 썰어서 먹기전에 한컷씩 찍어봤습니닼ㅋㅋㅋ

항정과 통삼겹인데용 육즙이 쫘악 퍼지는게

넘 맛있더라규용!!!! 

다 맛있는데 그래도 목살이 더 맛있었던거같음!


 


꾸덕꾸덕한거 넘 좋아하는 저는 크림까르보나라가 넘넘 좋아요


여담이지만

이 날 같이 먹으러간 울엄마께서는

제가 만든 까르보나라가 더 맛있다더라구요ㅋㅋㅋ

엥?띠용..??ㅋㅋㅋㅋ여튼 고맙습니다 엄마?ㅋㅋ


하지만 서쿡 까르보나라도 맛있씁니다 :)ㅋㅋㅋ


 


한상은 사이드 메뉴도 참 잘 구성한거 같아욬ㅋ

아 딱 맥주안주인데.....ㅋㅋ

프렌치프라이랑 갈릭브레드 맛있긴한데..


프렌치프라이는 좀 딱딱?해서 입천장까짐ㅋㅋㅋ

갈릭브레드는 질겼습니당 ㅇㅅㅇ?

빵을 세게 물어 뜯어먹긴 처음이었ㅋㅋㅋ



여튼

내 입에 젤 맛있었던 목살은 마지막까지 야무지게 흡입




짜잔-☆

그래도 먹성좋은 나도비는 다먹습니당!ㅋㅋㅋ

한상 다 먹고 나면 정말 배터져버립니당

만족스러워.....히힛


서쿡은 정말 한상메뉴입니당

꿀조합으로 구성해서 한상메뉴 주문하시길 >_<♥



끝이 아니구욤



히히히ㅣㅎ 배부르다 하면서

두류역 설렁설렁 구경하며 배 꺼트리다가

바로 스타벅스감ㅋㅋㅋㅋ

디저트배는 따로있으니까....! (끄덕)

아메리카노에 케이크 조합은 반박불가...!

바훔쿠헨 짱맛있꼬 짱부드럽고 달달하니 추천!!!



사진만봐도 다시 배부른 기분이 드네요!ㅋㅋㅋ

잘먹었습니당 :)



eat & enjoy !!

우리 항상 맛있는거 먹고, 즐기며 살아요!
안녕!!! >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