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대구 서구 맛집] 이모네 코다리찜

category Eat & enjoy ! 2020. 7. 1. 07:04

[대구 서구/내당4동 맛집] 이모네 코다리찜




안녕하세요!

먹고 즐기는 나도비입니다 :)!!!


진짜 저는 찐 대구토박이

찐 서구토박이인데요....ㅋㅋㅋ

유명한건 알았어도 한번도 안가본

"이모네 코다리찜"을 다녀왔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이모네 코다리찜>


영업시간

10:00 - 22:00



<찾아가시는길>



<메뉴>


간단한 메뉴!!
들어오자마자 주문!!
"코다리(소)" + 밥2


 


가끔 이쪽으로 지날 때마다

너무너무 맛있는 냄새가 나는거에요.....

꼭 와봐야지 했는데 드디어...ㅋㅋㅋㅋ


리모델링 하고 입식스타일로 싹 바뀜!

맞아요 요즘 좌식자리 넘 불편..


여튼 이모네 코다리찜은 입식석도 있지만

안쪽에 좌식으로 앉을 수 있는 방도 2칸정도 있습니다!


조용하다? 했는데 착석하자마자 점심손님들

우르를르르르르르르.....ㅋㅋㅋ

역시 유명한 맛집.....


 

<밑반찬>


와와와!!! 이모님이 밑반찬을 가져다주시는데

와 이렇게 많이 주신다구요????ㅋㅋㅋㅋ

깔끔하고 너무 맛나보여서 1차놀람!

점심시간에 갔더니 배가 넘 고파서 반찬부터 먹었는데

와! 반찬도 간이 적당하고 맛있는거에요! 2차놀람!ㅋㅋㅋㅋㅋ


 

<호박전 & 찹쌀조밥>


내 입에 젤 맛있었던 반찬은 개별컷...ㅋㅋㅋㅋ

특히 찹쌀조밥!! 뭔가 심심한듯 간이돼서 맛있었어욬ㅋ


 

<코다리찜(小)>


조금 기다리니 이모님이 코다리찜을 가져다주시는데

양이 넘 많은거에욬ㅋㅋㅋㅋㅋ

이렇게 푸짐하다고?ㅋㅋㅋ우와우와만 몇번 외침ㅋㅋㅋ


 


밑반찬에 나왔던 콩나물 버무려 먹으려고

부었답니당ㅋㅋㅋㅋㅋㅋㅋ

같이나온 소면도 쉐킷쉐킷!!!


일단! 첫입에 양념이 넘넘 매콤하고 맛있었어요!!!


 


두부랑 감자입니당!

작은 떡볶이떡도 들어있꾸요ㅋㅋㅋㅋ

간이 넘넘 잘되있고 맛있게 맵다는게 딱 이거다 싶었습니다!

매운데 자극적이진 않고 맛있어...!!!!


 


코다리도 통통하니 살살 발라서

흰밥위에 탁!!!!!! 올려 양념도 좀 올려서...

한입에....쏙....

진짜 넘 맛있었어요.....ㅠㅠ뭐야..굿이당..


 


양념 밴 소면도 호로록...

양념에 버무린 콩나물과 코다리 한점...냠냠첩첩...

매워서 습하습하 거렸는데

먹다보니 또 익숙해지는 중독성있는맛...

여길 왜 이제온거지....ㅋㅋㅋㅋㅋ


 


끄읏.....당연히 다 먹었습니당....

여기 왜 단체손님, 예약손님 많은지 이제 알아버렸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코다리찜을 이렇게 나와서 먹은건 처음이지만

진짜 맛있게 잘 먹었어요!

입맛 떨어질 때 와서 먹으면 입맛이 살아날것 같은 이느낌!!


배가 빵!빵!해져서 나왔습니다!ㅋㅋㅋ

잘먹었습니다 정말 :)!!



eat & enjoy !!

우리 항상 맛있는거 먹고, 즐기며 살아요!

안녕!!! >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