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대구 달서구 본리동 맛집] 동성로 쭈꾸미 본리점





안녕하세요!

먹고 즐기는 나도비입니당!! :)


오늘 제가 알려드릴 곳

"동성로 쭈꾸미 본리점" 입니다!



 

<동성로쭈꾸미>



<찾아가시는길>


매장앞 주차장이 있어서 넘넘 좋음!!!

주차걱정없는 매장선호함ㅠㅠㅋㅋㅋㅋㅋ


 

<영업시간 & 내부>


낮12시부터 영업시작!!
저희는 점심먹으려고 딱12시 맞춰 도착했습니당ㅋㅋ

하지만 곧 점심손님들 우르르르르르


 

<동성로 쭈꾸미 내부>

포장도 되네욤! 놀러가서 먹으면 좋겠따! 햇지만

이번 여름 과연 휴가는 갈 수 있을것인가...ㅠ또르르르...


 

<메뉴>


저희는 쭈삼먹으려고 왔기 때문에!

"쭈꾸미2(맵기7) + 삼겹살"

주문!


 


자리도 많고 넓어서 일단 좋았어요!

그리고 뭔가 파이팅 넘치는 붉은색의 인테리어들...ㅋㅋㅋㅋ



 


금방 쭈꾸미를 직원분이 가져 오십니당

솥에 부어 스윽스윽 펴주시더라구용



위에 채소도 와르르르


 


요것은 기본찬들과 쌈

딱 깔끔깔끔


 


소스와 앞치마.....

앞치마 뭔데 귀여워.....ㅋㅋㅋ

근데 카레소스 왜나오는거죠...?난 별루...였슴다..

ㅋㅋㅋㅋㅋㅋㅋㅋ


 


양념이 좀 보글보글 끓는다 싶으면 샥샥 섞어줌!!


 


뒤적뒤적 볶아주면서 쭈꾸미랑 삼겹살을 잘 익혀줍니당!!!

또끼님이 열심히 볶고있네요!!ㅋㅋㅋㅋ


 


좀 익으니 직원분이 오셔서 콩나물도 넣어 볶을건지 묻길래

네네 같이 넣어 볶아주세요!! 함!! ㅇ_ㅇ!! 당연!



직원분이 드시면 됩니다! 하자마자

넵 하고 콩나물이랑 쭈꾸미 한젓가락..!!!!!

음!! 쫄깃쫄깃깃쫄깃쫄!!


분명 맵기를 6-7 사이라고 했는데

제 입에 하나도 안매웠습니당..????????

매운거 그닥 못먹는데 뭐지...뭘까요..왜일까요...


 


저는 쌈싸는거 조크든요....히히히히히히ㅣㅎ

많이 먹어도 안매워.... 뭐야...?ㅋㅋㅋ

여튼 맛있어서 한번더 쌈 싸먹음

소스에도 찍어먹고 쌈싸먹고 그냥도 먹다보면


↓↓↓



요정도 남을때 주문해야해요

무엇을? 밥을!

그렇습니다 저흰 아직 밥을 안먹었기 때문이에요


"볶음밥2 + 치즈추가"




솥에 남은 재료들을 가위로 싹둑싹둑 잘게 자르고

밥을 넣어 저렇게 직원분이 볶아주십니다

촤촤촤촤촤촤촤촤촥


 


치즈를 위에 뿌리고 밥으로 다시 덮어 동그랗게 만든뒤에

저렇게 스윽스윽 펴주시더라구요????

당연히 밥위에 치즈 뿌리고 녹일줄 알았는뎈ㅋㅋㅋㅋ

1분만 있다가 먹으면 됩니당!!


↓↓↓↓↓↓↓



요렇게 밥 안에 치즈가 녹아서 사아아아악!!!!


 


옴뇸뇸뇸 먹으면 됩니당ㅋㅋㅋㅋㅋㅋㅋ

역시 밥을 먹어줘야햇ㅋㅋㅋㅋ

저렇게 볶아주는 밥이 그렇게 맛있떠라구요

볶음밥 포기못해..볶음밥사랑해..



끄으으읏!

당연히 다 먹었습니당

또끼님이랑 같이 쭈꾸미를 먹는건 처음이었는데

둘다 생각보다 넘넘 잘먹었네요?!ㅋㅋㅋㅋ


배부른 점심식사였습니당 잘먹었네요 :D




eat & enjoy !!!

우리 항상 맛있는것만 먹고, 즐기며 살아요!

안녕 >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