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대구 달서구 맛집] 별미생막창

category Eat & enjoy ! 2020. 6. 9. 09:31

[대구 달서구 용산동 맛집] 별미생막창





안녕하세요!

먹고 즐기는 나도비 입니다 :)!


오늘은 제가 아주아주 애정하는 생막창집!

"별미생막창"

소개합니다아앙!!!



 

<별미생막창 & 메뉴>


<찾아가시는길>



 

<내부>


오픈하자마자 들어갔더니 손님이 아무도 없더라구요!

호다닥 안쪽 자리로!!


근데 저랑 또끼님 착석과 동시에 다른 손님이 따라 들어오고

단체 예약전화까지 받으시더라구요?ㅋㅋㅋㅋ

테이블 불켜주시며 사장님께서

"여기 오시자마자 막 손님들 들어오시네요 허허허허!!"


괜히 뿌듯...ㅋㅋㅋㅋ



 


여튼 저희는 

"돼지생막창3인분 + 소주"

일단! 주문했습니다!ㅋㅋㅋ

저희는 여기오면 일단!에서 안끝나거등요...히히



먼저 짠!!!!!

이슬 시원하니 좋구먼!



 

<기본상차림>

사장님이 바로 상차림을 쫘아악 해주십니당!

깔끔!!하죠!ㅋㅋㅋ

쌈장에 청양고추 넣고 쉐킷쉐킷!!


 

본격적으로 또끼님이 구워주기 시작!!

조용할 땐 사장님이 직접 구워주시기도 해요!!!


늘 구워주셨는데 이날만은 또끼님이!!ㅋㅋ

또끼님 고기 참 잘굽거든요....(깨알자랑)(주접)



 

막창을 챡챡챡 잘라줍니다!!

또끼님이 아주 먹기좋은 크기로 잘라주시는군요!!!!>,<굳



 

노릇노릇 익었네요!!!!!!!!

이제 먹을 준비!!! 어서어서!!ㅋㅋㅋㅋ


 

젤 첫입은 쌈!!이죠!ㅋㅋ

상추위에 깻잎위에 쌈무에 막창두점!올려서 쌈장, 마늘까지!


진짜 여기 맛집입니다.

생막창 먹으러 다녀봐도 여기 생막창만큼

깔끔하고 맛있는데를 아직 못봤어요ㅠㅠ!!

진짜 굳!ㅠㅠ


 

먹는동안 나온 계란찜!! 첫상에는 계란찜이 나온답니당!

항상 상차림 후에 뒤늦게 나오는 계란찜ㅋㅋ



 

쌈없이 그냥 쌈장에 찍어먹는 막창도 맛있꼬

은근 막창기름에 구워진 떡도 맛있는거 알죠??ㅋㅋㅋ




막창이(↓↓) 왜 또?

1인분 추가해꺼든요...힛...☞☜


"라면+된장찌개+밥2공기"

추가주문했어요....히히


으으으ㅡ응

라면은 그냥 맛있쥬 말해 뭘하나요..ㅋ.ㅋ

김치랑 먹어주고!


 

된장찌개가 밥이랑 딱! 나오면!!



 

때맞춰 막창도 다 구워졌을거고!

그렇담 잘 구워진 막창을 흰 쌀밥위에 딱!!!!

후...긍정의 할많하않.....^^....



 

된장도 참 맛있어요 진쨔 밥에 비벼 크게 한숟갈 떠줘야!!

마무리가 되어간다....느낀답니다....

ㅋㅋㅋㅋㅋㅋㅋ



후!!^^ 다먹었쬬 당연히 루루루ㅜㄹ루

찐맛집 가면 무조건 많이먹고 남기지 않는것이

저와 또끼님의 지론...!!?!?!?!ㅋㅋㅋ


진짜 정말 맛있게 잘먹었습니다!!! :D!!


eat & enjoy !!

우리 항상 맛있는거 먹고, 즐기며 살아요!

안녕!!!>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