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대구 서구 맛집] 칭따오 양꼬치

category Eat & enjoy ! 2020. 6. 4. 10:03

[대구 서구 평리동 맛집] 칭따오 양꼬치




안녕하세요 !

먹고 즐기는 나도비입니다 :) !


완전 오랜만에 양꼬치 먹구왔거등요!!

저의 먹부림메이트 또끼님과 다녀온

"칭따오 양꼬치" 입니다 !



<외관>



<찾아가시는길>




 

<메뉴>


양꼬치는 정말정말 오랜만에 먹으러 왔답니다!!!

또끼님이랑 양꼬치에 필이 팍! 꽂혀가지구!

바로 양꼬치집으로 달려감!



 

<내부>

또끼님 말로는 리모델링을 싹!했다던데

그래서인지 내부가 깔끔하고 생각보다 넓었어용!



자리에 앉아서 메뉴한번 쓱 훑어보고 주문!


"양꼬치1(10개) + 양갈비살1(10개) + 소주1 + 칭따오1"



(솔직히 양꼬치는 가격 후덜덜임...ㅋㅋㅋㅋㅋ

필 받아서 막 먹으면..탕진각...^^.....)





 

워후!!! 역쉬 양꼬치엔 칭따오!!! 칭따오하면 양꼬치!!!

RGRG

시원하게 한잔 들이켜주쎄용...크으으으...



 

기본찬과 양꼬치 찍어먹을 향신료가루!!







 

양꼬치와 양갈비살이 왔습니다!!



그럼 굽기전에 한잔 더 마시구......^^(머쓱)



 

얹어줍니다! 불판위에! 챡챡챡 가지런하게!!



굽히 양꼬취.... 잘..봐줍니다....타지않게.......ㅇ_ㅇ....

집중.....



 

크으으으으 맛좋은 갈색빛으로 변한 양꼬치!!!!!는 먹습니다!!!

먹자먹자구요!!!!!


사장님이 "이건 양갈비살이고 이건 양꼬치입니다~" 하고 알려주셨는데

한참먹다보면 뭐가 양꼬치고 양갈비살인지 모름..^^..ㅎ...


근데 구분하며 먹을때 느낀건데

내 입에는 양갈비살이 더 맛있었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꼬치하나 살살 한점씩 뜯다보면 웬걸!! 꼬치 스무개 순삭....^^!!


그래서! 추가주문했답니당ㅋㅋㅋㅋ

입이 기억하는 양갈비살로...추가...!


"양갈비살1(10개)" 추가요!



 

이모님 가져다 주시자마자 바로 챱챱챱챱 올려주는

재빠른 또끼님....고마워요....

덕분에 내 흐름은 끊이지 않았어....( ͡° ͜ʖ ͡°)-☆




ㅋㅋㅋ열심히 먹은 흔적은 빈통에 꽂혀있는 꼬치들이 알려준당...!



뭔가 전투적으로 먹은 느낌의 마지막 테이블샷......(찰칵)

ㅋㅋㅋㅋㅋㅋ


넘넘 잘먹었어요 양꼬치는 자주는 아니어도

가끔 생각나거등요 특히 맥주 땡기는날!!ㅎㅎㅎㅎ

배 빵빵하게 저녁을 마무리했네용 :)



eat & enjoy !!

맛좋은 식사했습니다

우리 항상 맛있는거 먹고, 즐기며 살아요!

안녕!!!>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