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대구 서구 맛집] 남다른 감자탕 대구평리점




안녕하세요 !


먹고 즐기는 나도비입니다 :) !


뜨끈한 국물에 소주가 생각나면 들리는 저의 감자탕 맛집!


"남다른 감자탕 대구평리점" 입니다.





<남다른 감자탕 외관>




<찾아가시는길>




<골목길 위쪽에 주차장이 있습니다!>



  

<남다른 감자탕 메뉴판>




  

<내부 & 테이블세팅>


남다른 감자탕 대구평리점은 일단 넓어서 많은 손님을 수용할 수 있다는 점에서 아주 좋답니당!!

남다른 감자탕 대구평리점에서는 지속적인 소독과 관리를 하고 계신답니당!

but 아직 코로나 위험이 있으니 항상 청결 유지, 생활속 거리두기 잊지않으시길!! :) ♡



*

여튼! 자리를 잡고 앉아서 주문을 했습니다!!

"남다른 뼈전골 + 라면사리 + 소주"

뜨끈한 국물이 일품인 감자탕 집에서 소주안마시면 유죄........^^.....ㅋㅋㅋ






이모님께서 김치와 깍두기, 앞접시와 가위, 집게를 가져다 주십니당!




드디어! 남다른 뼈전골이 나왔습니다!!

와우!! 제가 여기 감자탕을 좋아하는 이유는 수북한! 깻잎이 한몫하는데요!!

깻잎이 감자탕 맛을 한층 높여주는거 같아요!!!!!

 

깻잎 숨이 죽을 수 있도록 국자로 국물을 떠서 부어줍니당!!


 

깻잎이 푸욱 익고 국물이 보글보글 끓을 때!! 그때가 먹을 떄 입니다!!!! >,<~!

요때가 아조 좋그든요ㅠ 뼈에 붙은 고기가 사아악-! 하고 분리되는 쾌.감.

뼈에 붙은 고기도 얼매나 많은지!! 만족만족대만족!





 

국물과 고기를 어느정도 먹다가 조심스레 넣어줍니다.. 무엇을?

라면사리를...!!!!!!! 0_0!!!ㅎㅎ

불을 높여서 국물을 사리 위로 붓고 붓고 또 부어가며 라면사리를 익혀줍니당!

익은 라면사리는 국물과 호로록 먹어줍시다!




라면사리까지 먹고나면 감자탕에 국물이 모자랄 수도 있습니다!

그럴때는!! 이모님께 육수 리필을 부탁드립니당..♡

히히히



근데 이모님 너무 많이 육수 부어주셨당...?!?!?

(조금 짜다....^^....하지만 이모님의 넉넉한 인심이리라....)

ㅎㅎㅎㅎㅎㅎㅎㅎ



넉넉한 국물에 소주까지 잘 들어갔지만

먹깨비 나도비는!!!! 먹부림쟁이 나도비는!!!!!!

곡기가 부족해!!! 쌀! 쌀을 다오!!!!!



그래서 추가 주문한 

"볶음밥 2인분"





 

이모님께서 밥을 볶아 가져다 주심!!!!!

매장 한켠에서 밥을 볶아주시는데 그 냄새가 아주 기가막힘.....

홀린듯 주문하게 되는 볶음밥...!ㅋㅋㅋㅋ

근데 2인분은 좀 과했네요... 배가 터지겠더라구요...ㅠ.ㅠㅋㅋㅋ


(나도비의 욕심은 끝이없고 똑같은 실수를 반복함)




하지만! 끝까지 먹는다 나는....!!!!ㅋㅋㅋㅋ

배가 진짜 터지도록 먹었어요!!!

너무 잘먹어서 그런가?

이날은 소주를 마셔도마셔도 취하지 않더라구요 껄껄껄




여튼! 정말정말 맛있는게 식사를 끝냈답니당 :)

손님들도 많은 은근 동네 맛집이라구요 여기! 히힛


*

tmi

항상 저와 같이 먹부림하는 제남친 또끼님은 

동네 감자탕중에 여기가 제일 맛좋구 본인 취향이라곸ㅋㅋㅋㅋ




eat & enjoy !!


맛좋은 식사했습니다

우리 항상 맛있는거 먹고, 즐기며 살아요!

안녕!!! >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