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부산 기장 맛집] 목촌돼지국밥 기장점

category Eat & enjoy ! 2020. 6. 7. 10:07

[부산 기장  맛집] 목촌돼지국밥 기장점





안녕하세요 !

먹고 즐기는 나도비입니다 :) !


얼마전 드라이브겸 바다 구경하러 부산을 다녀왔어요!

아침일찍 움직인터라 밥이 땡겨서!

24시간 운영하는

"목촌돼지국밥 기장점" 을 다녀왔습니다!



<목촌돼지국밥>

매장 바로앞 주차장 있습니다 :)


<찾아가시는길>



<내부>

입구 오른쪽에 입식테이블 자리도 있어요!

넓은 내부를 제가 다 담지 못했네요ㅠㅋㅋㅋㅋㅋ


오전시간이라 손님들은 아직 없더라구요!

(저희 식사후에 단골로 추정되는 손님들 등장!ㅋㅋㅋ)



<메뉴>

간단한 메뉴!!

아침일찍 넘넘 배가 허했어욬ㅋㅋㅋㅋ


"돼지국밥" + "순대국밥"

주문했습니다!!






 

<국밥과 기본상차림>

이모님이 국밥을 가져다 주십니당!


유쾌하신이모님이

"뭐가 순대였는지 돼지였는지 가지고 오다가 까먹↗었쓰요↗! 호호홓ㅎㅎ호"


하셔서ㅋㅋㅋㅋㅋ 

숟가락으로 저어서 저희가 직접 순대,돼지 구별했습니다ㅋㅋㅋㅋ



 

<순대국밥>

또끼님은 돼지국밥! 저는 순대국밥!!!

보글보글 안끓어서 덜 뜨거운가? 하고 국물 한입했다가 깜짝놀랐습니다

넘뜨거워요..ㅋㅋㅋㅋㅋㅋ



*

다대기는 따로 달라고 말씀드려야 주세욤!





국물맛을 쓰윽 보곤 바로 소면 국밥에 푹 넣어줍니당!

그리고 부추를 국밥에 넣어줬습니당!

기본 간이 되어있어서 저는 후추만 좀 뿌렸어요!


tmi

전 부산돼지국밥 첨먹어봤어요!

대구에 국물은 그냥 맑은? 뽀얀 국물인데

부산 국밥 국물은 약간 양념이 된듯 붉은 국물이더라구욤?

이게 차이점인갑다 햇죠!ㅋㅋㅋㅋ



 


싸악 풀린 소면을 한입에 호로록!!!!

밥을 야무지게 말아서 후후 불어가며 먹었습니당 >,<

다 먹을때까지 국물 뜨끈한거 실화임니까....!ㅋㅋ



부산돼지국밥 찐맛집 검색해서 찾아온 곳인데

제입에 딱이어서 "찐맛집 맞나봐!!" 하고 또끼님한테 소리지름ㅋㅋ


특히 깍두기.....너무 잘익어서 국밥 다음으로 맛있엇음ㅋㅋㅋㅋ



진짜 싹싹 다먹었습니당

배가 얼마나 든든한지!!

사람이 밥심으로 살아야해요 그쵸?ㅋㅋㅋ


넘넘 잘먹었습니다!


eat & enjoy !!

우리 항상 맛있는거 먹고, 즐기며 살아요!

안녕!!!>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