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대구 달서구 송현동 맛집] 바우네 나주곰탕 월촌역점




안녕하세요!

먹고 즐기는 나도비입니다 :) !


아침밥을 챙겨먹기위해 또끼님과 함께 찾아간!

"바우네 나주곰탕 월촌역점" 입니다!



<바우네 나주곰탕 외관>



<찾아가시는길>


건물내 지하 주차장이 있으나 아주 협소합니당! 참고하세요!



 

넓직한 입구를 지나 입장!!

점심시간 전에 찾아간지라 아직 식당은 조용하더군요!!


 

<내부>

그래서 호다닥 내부 사진을 몇장만(2장) 찍었습니당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생각보다 내부가 안쪽까지 자리가 많았고 넓었어요!



<메뉴>


자리에 앉은 저랑 또끼님은

"특영양곰탕 2개"

주문했습니다!!>,<



 

이모님께서 가져다 주시는 기본찬!!
매장 가운데 셀프코너 있으니 필요하시면 셀프코너 이용하시면 됩니당!!






식사 나오기 전에 또끼님이랑 특영양곰탕 발음이 잘 안돼서?

특영냥곰땅? 뜩영양곰탕? 특연얀곰탕? 이러고 있었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특영양곰탕>



여튼!

저는 항상 순대나 돼지국밥만 먹었는데요

곰탕은 최근에 두어번 먹어봤답니다?!!!


동네에 나주곰탕은 무 불친절하시고 위생상태가 별로여서

한번가곤 다시는 안갔는데요!


나주곰탕 월촌역점은 또끼님의 추천으로 오게 됐어요!



또끼님 머릿속

<아침밥먹고싶다 → 밥종류 → 국밥 → 곰탕 → 나주곰탕 → 바우네 나주곰탕 월촌역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본격적으로 식사시작!!!ㅋㅋㅋ

많이 뜨거우려나? 하고 국물 먼저 후룩 했는데요 조심하세요

엄청 뜨겁더라구요.....^^....ㅋㅋㅋ


*

곰탕안에 고기부터 소스에 먼저 콕콕 찍어서 먹어보구요!

밥을 말아서 한숟갈 크게 뜬 뒤 소스찍은 고기를 얹어서도 먹어봅니당!


흡사 맛녀석들 팁과 같은 재질의 나도비 먹부림...ㅋㅋㅋ




국물이 뜨끈한게 콧잔등에 땀이 좀 날 정도ㅋㅋㅋㅋㅋㅋ

또다른 별미는 여기 깍두기....! 넘 맛있떤데요..??!?!?

셀프바 가서 한번 더 떠왔습니다요

ㅋㅋㅋ




국물까지 진짜 완전 싹다!!! 먹어버렸습니당

국물이 깔끔하고 잡내없이 넘넘 맛있었어요!!

또끼님이 추천한 만큼 제입에도 아주 딱!!이었답니다 :D

아주 배부르게 잘먹었어요!



eat & enjoy !!

맛좋은 식사했습니다!

우리 항상 맛있는거 먹고, 즐기며 살아요!

안녕!!!>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