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대구 동구 맛집] 한끼맛있다 이시아점

category Eat & enjoy ! 2020. 6. 5. 09:32

[대구 동구 봉무동 맛집] 한끼맛있다 이시아점





안녕하세요 !

먹고 즐기는 나도비입니다 :) !

이번에 알려드릴 곳은
대구 이시아폴리스에 위치하고 있는
"한끼맛있다 이시아점" 입니다!



<한끼맛있다 외관>


<찾아가시는길>


 

 

<내부>


점심먹으러 일찍 움직인터라 거의 오픈시간 쯤에 입장했어요!

벌써 손님들 두세팀 정도 있더라구요!


내부는 일단 넓고 화이트톤이라 깔끔하단 느낌이 딱 ! :)


그리고 놀이방이 있떠라구요??ㅎㅎㅎㅎ

애기있는 엄마들 오시면 좋을것같네욤

요즘 식당에 놀이방 잘 없잖아요!!ㅠ,ㅠㅎㅎ




<테이블 기본세팅>

일단 자리를 찾아 앉았습니당!!

또끼님이 주차하고 바로 들어오더군요!!


주차는 건물 뒤쪽에 주차타워가있습니당!

직원분에게 말씀드리니 주차와 출차까지 도와주셨어요!






 

 

<메뉴>

메뉴는 다양하게 많습니다!

메뉴판을 다 찍을 수가 없어서 몇장만 찍어봤네용>,<ㅎ


저희는 런치타임이라 런치타임세트를 공략했습니당!ㅋㅋ



"통삼겹 런치세트(부추통삼겹스테이크 + 토마토파스타 + 오렌지에이드)"



<김치&피클>




 

<오렌지에이드>

샥샥 저어서 한입>,< 캬 꿀맛



 

<부추통삼겹스테이크 + 토마토스파게티>

주문한 음식들이 같이 도착했습니당! 일단 비주얼 좋았!!



 

근접샷 좀 찍어주고 먹어봤습니당!ㅋㅋㅋㅋㅋ

냄새도 굳ㅋㅋㅋㅋㅋ



 

통삼겹을 함께나온 나이프로 먹기좋게 잘라서!!

부추랑 구운마늘 얹어 한입에 먹어줍니당!!

약간 불맛?나고 돼지냄새도 없고! 맛있었어요!


아쉬운건 두툼한 삼겹을 상상했는데 두툼하진 않았단거,,, 따흣

(두툼한 삼겹이아니라, 통으로 내어주는 통삼겹이란 의미인듯..? 

내맘대로 의미부여해서 머쓱....)




토마토파스타도 호로록!!!


원래 저랑 또끼님은 크림파 입니다만

이 날은 토마토파스타가 매콤하다고 표시된 메뉴판에 혹해서!

토마토파스타를 주문!

정말 매콤하더라구요! 자극적이진 않은데 땡기는 맛??!??!




역시!

저희는 다먹었습니당!!ㅋㅋㅋ


양이 적지 않을까? 했는데 적진 않았고, 그렇다고 많지도 않았습니당!! :D

그냥 잘먹었다 정도??ㅋㅋㅋ


집에서 에어프라이어로 두툼한 고기를 사서 구워먹던 저와 또끼님에겐,


 평범하지만 맛은 좋아서 가성비 좋은 밥집이구나! 정도의

결론이 나왔답니닼ㅋㅋㅋㅋㅋㅋ


여튼 잘먹었습니당!


eat & enjoy !!

맛좋은 식사했습니다!

우리 항상 맛있는거 먹고, 즐기며 살아요!

안녕!!!>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