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대구 달서구 맛집] 신선상회

category Eat & enjoy ! 2020. 6. 2. 09:46

[대구 달서구 용산동 맛집] 신선상회




안녕하세요!

먹고 즐기는 나도비입니다 :) !

여러분 삼겸살 좋아하시나요.....☞♥☜

저는 고기 엄청 좋아하고든요...히히


저의 최애 고깃집 "신선상회" 소개해드려욤 :)




<신선상회 외관>


바로 앞이 주차장이라 주차걱정 정말 1도 없는것....ㅋㅋㅋ



<찾아가시는길>



오픈시간은 05 : 00 p.m.



삼겹살 먹고싶으면 꼭 신선상회로 온답니다!

(저랑 또끼님 입맛에 아주 찰떡이었거든요!히히)

저도 친구한테 추천받아 왔었는데, 그이후로 고기는 꾸준히

신.선.상.회

>.<굳





<메뉴>



"삼겹살3인분 + 소주"

주문했습니다 !! :)


(나도비&또끼님 = 소주러버)

히히



<기본상차림>

주문하면 사장님께서 깔끔하게 기본상차림을 차려주십니당!




<쏘주 먼저 짠>

이슬 먼저 한잔하고 기다립니다 고기를.....

그럼 사장님이 도톰한 고기를 가져오십니다...

그럼 우리가 할 일은?

고기 구경 ( ͡° ͜ʖ ͡°)-☆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히ㅣ리리ㅣㄹ리히히ㅣ릴ㅋㅋㅋㅋㅋㅋㅋ



 

참... 도톰하고 선홍빛이 영롱....하구나... 고맙당 돼지얌...('@@')

고기 구경할 때 마다 느끼는건데

진짜 싸장님 고기 넘 잘구우셔... 느껴진다 프로의 향기...




 

고루 익혀진 고기를 싸장님이 싹뚝싹둑 썰어주십니당

신기하게 고기가 익을때 쯤 오셔서 샥샥샥 뒤집어주시는데

역시.. 프로.....ㅋㅋㅋ


사장님이 고기 다 구워주시기 때문에 진짜 너무 좋다는거!!

고기 맛을 실패 볼 일이 없어도 너무 없오..!!!!!









짠 - !!


 

기본으로 나오는 두부쌈에 사장님이 고기를 한점씩 탁탁 얹어주시면

잡솨.... 손으로 집어서 한입에 잡솨...

최고다 증말..



다 굽힌 고기는 이제 어떻게 하나요!

먹어야죠!


자 이제 이슬과 고기 그리고 나!!

아무도 막을 수 없오!




쌈쌈쌈 쌈싸먹어요 좀 부실하게 쌌뉴....

먹는데 집중하면 사진 너무 대충찍는 나도비.. 반성해라....





고기 한참 먹다보면 뭐가 부족할까요!

맞아요 쌀이에요 쌀은 지금 한톨도 먹지 않았죠!


신선상회에 서비스중 진짜 엄지척인건 바로바로

"된뽕찌개" 아닐까요!!!ㅎㅎㅎㅎㅎ


사장님께

"된뽕찌개 주세요...! 밥도 주세요...!☞"



 

된장도 아닌게 짬뽕도아닌게 왜이렇게 맛있을까요.....

밥을 먹기때문에 사리는 추가하지 않았어요 너무 배부를까봐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개인취향으론 사리추가해서 먹는걸 더 추천..

밀가루는 맛있으니까요?!?!ㅎ




당연히 다먹었답니당!! 히히

신선상회오면 또끼님은 밥 두그릇씩 먹고

터질듯한 배를 안고 일어난답니닼ㅋㅋㅋㅋㅋㅋㅋ


진짜정말 잘먹었어요 :D !!!!!


tmi

또끼님이 배터지게 먹는데는 맛있는 곳입니다...?!

(지극히 개인적이긴하지만....)

ㅋㅋㅋㅋㅋㅋㅋㅋㅋ




eat & enjoy !!


맛좋은 식사했습니다!

우리 항상 맛있는거 먹고, 즐기며 살아요!

안녕!!!>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