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대구 동구 맛집] 홍천뚝배기

category Eat & enjoy ! 2020. 6. 18. 11:07

[대구 동구 불로동 맛집] 홍천뚝배기




안녕하세요!

먹고 즐기는 나도비입니다!! :)

이번에 다녀온 곳은

"홍천뚝배기"입니당!



<홍천뚝배기>



<찾아가시는길>



 

<외관>


홍천뚝배기는 공항로 지나다니며 자주 봤는데요,

이렇게 밥먹으러 간건 처음이었어요!!
또끼님이랑 코스트코 갔다가 이른시간 밥먹을데를 찾다가

한번 가보자 싶어서 들렸땁니다!!


24시간이라 오전에 들려도 되고 좋았어요!

주차장은 협소합니당...ㅠㅠㅠㅠㅠ


 

<내부>


점심시간 전이라 매장은 조용하더라구요!

포장손님만 몇분 계셨어요!
조용히 밥먹을 수 있어서 좋았어요!ㅎㅎㅎㅎㅎ


<메뉴>


간단한 메뉴를 쓰윽 스캔하고는 바로 주문했습니다!


"뚝배기 2개" 주세요!!



<뚝배기>


뚝배기는 금방 나온다는 장점이 있죵ㅋㅋㅋㅋㅋ

바로 나왔습니당 굿ㅋㅋㅋㅋ



 


또끼님이랑 저는 뚝배기 먹을때 저 시래기!!

시래기를 너무너무 좋아하는데요!!

웬걸!!?!! 여기 시래기 많이 주길래 기분좋아졌음ㅋㅋㅋ


 


시래기 가득 집어 한입해주고!!

시래기 잘못 삶으면 질겨서 씹기 힘들잖아요!

근데 전혀!안질겼어요!


뼈에 붙은 고기도 두툼하고 부드럽게 분리!!!

고기 푸욱 삶으셨나보다 했죵!


동네 뚝배기 집은 뼈랑 고기가 잘 분리 안돼서

먹기 힘들고 그랬거등요......


 


후다닥 뼈랑 고기 분리 후에!

시래기에 두툼한 고기싸서 한입먹고

흰 쌀밥 위에도 얹어 한입먹어줬습니당!!




그리고 본격적으로 밥을 말아버리는거죠!!!!!!!! :)

(되게 퍽퍽퍽 말고있네요 저.....)


 


크게 한숟갈 떠서 촵촵촵!!

또끼님은 밥이랑 시래기 한숟갈 가득 뜨고 뿌듯해하며

"사진 찍어줘요"이러더라구요ㅋㅋㅋㅋ

그래서 찍어줌...ㅋㅋㅋㅋㅋ



깍두기는 그냥 입가심용....



짜잔! 당연히 다먹었습니당ㅋㅋㅋㅋ

배가 넘넘 터지겠떠라구요!!!

오래돼보이고 안좋은 리뷰도 봐서 살짝 긴장했으나???


사바사인거같아용?ㅋㅋㅋ

뜨끈하게 나왔고 고기냄새 없고 부드러웠어요

제가 먹었을때는ㅋㅋㅋㅋㅋㅋ



여튼 넘넘 잘먹었습니다!


*

eat & enjoy !!

우리 항상 맛있는거 먹고, 즐기며 살아요!

안녕!!! >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