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대구서구맛집/퀸스로드] 시골밥상

category Eat & enjoy ! 2020. 6. 21. 10:22

[대구 서구 중리동/퀸스로드 맛집] 시골밥상




안녕하세요!

먹고즐기는 나도비입니다 :) !


뭐니뭐니해도 사람은 밥심으로 산다고 생각하거든요!!ㅋㅋㅋ

그!래!서!

백반정식차림이 먹고싶어서 찾아간

"시골밥상" 소개할게여!!!



<시골밥상 외관>


<찾아가시는길>

퀸스로드에는 곱창골목만 있는 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백반집이 몇군데 있어요!?!

곱창집들도 점심장사를 하시긴 하지만,

저는 백반정식이 먹고팠음!!!!!!



 

<내부 & 메뉴판>


1,2층으로 운영하시는 것 같았아요!!
12시쯤 들어와서 앉자마자 바로 주문했습니다!


"청국장2"


주문하고 기다리는데 손님들이 계속 들어오시더라구요?

얼마 안지나서 1층은 손님으로 가득 찼어요!

아는 사람은 다 아는 집인가봄....


 

<밑반찬>


먼저 정갈하게 차려서 나오는 밑반찬들입니당!!

새우볶음, 시금치무침, 겉절이, 깻잎지, 버섯볶음, 가지볶음, 고추찜 요렇게!


배가 넘 고파서 반찬부터 맛을 봤답니당!

저는 반찬을 싱겁게 먹는 편이라 제입에 짜더라구요ㅠ

딱 밥반찬느낌ㅋㅋㅋ흰밥 푹 떠서 반찬 얹어먹어야하는거

알죠알죠??ㅋㅋㅋ



 

<뒤따라 나온 고등어구이 & 흰쌀밥>


뒤따라 고등어구이도 나오길래 호다닥 찍었습니당ㅋㅋㅋ

그새 새우볶음 반찬은 또끼님이 많이 먹어버렸네욬ㅋㅋㅋㅋ

흰쌀밥도 밥공기 가득!!


 

<청국장>


드디어 청국장이 나왔어요!!! 꺄!!!

양 많고 두부도 많고 보글보글 끓어서 나왔네유!!

냄새 진짜 구수하고 좋았!!



보글보글보글보글....

팔팔 끓고 있음이 느껴지시나요ㅠㅠ

진짜 넘 먹음직스러웠어욤....


 


두부도 많고 청국장 콩도 완전 가득!!!!!!


국물먼저 맛봤는데요!


반찬이 짜써 혹시 청국장도 짜지 않을까 걱정했으나

괜한 걱정...ㅋㅋㅋㅋ


청국장은 너무 구수하고 짜지 않았어요!!

딱 제가 바라던 청국장맛!!!

고약한 냄새 전혀 없고 뜨겁고 맛있고

다하네...ㅠㅠ굿굿굿...!



쌀밥에 청국장 얹어서 슥슥비벼

한숟갈 떠서 먹어주면

아주 최고입니다!

백반정식이 최고야ㅠㅠ 반찬도 좋고

밥도 찌개도 다 정갈하고 맛있고 굿이야 증말...ㅠ



 


또끼님이 고등어 뼈를 발라주길래 감동해서 사진찍었는데

잡고 떼달라는 거였음.....(머쓱)(코쓱)


여튼 고등어도 넘 잘굽혀서 맛있었어요!!

이 집 반찬 잘 뽑네....

어쩜 이렇게 집밥스타일 제대로인지!




끄읕!! 역시 다먹었습니당 히히ㅣ힣

이런 정식집이 퀸스로드 근처에 있을 줄 몰랐네융

여튼 종종 생각나면 먹으러 와야겠어요

히히히ㅣㅣ힣


넘넘 잘먹었습니당 :)!!!




eat & enjoy !!!

우리 항상 맛있는거 먹고, 즐기며 살아요!

안녕!!! >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