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경북 포항 환호동 물회/맛집] 환여횟집 2호점




안녕하세요!!
먹고 즐기는 나도비입니다!! :)


오늘은 포항에 물회맛집으로 유명한

"환여횟집(환호점)" 알려드릴게욤!


 

<환여횟집>


장마로 날씨가 흐리기만 하더니

이 날은 날이 풀리고 좋아서 오전 일찍 포항을 다녀왔어요!

덥기도하고 여름도 오니 물회생각도 간절....

환여횟집 물회를 맛있게 먹은 기억이 있어서

바로 환여횟집으로 고!


<찾아가시는길>


몇년전에 찾아갔던 환여횟집1호점(두호동)은

신축공사 중이더라구요?? 그래서 2호점 찾아갔어요!!

뭔데 여기 왜이렇게 으리으리하데요..?ㅋㅋㅋ

1호점에서 차로 5-10분정도?라 금방갔어요!


  

<입구 & 1층>


근처 주차하고 오셔도 되지만 도로변 주차가 가능해서

도로변에 주차하고 후다닥 매장으로 들어갔습니당ㅋㅋ


 

<2층>


저희는 바로 2층으로 갔어요!

아직 점심시간 전이었기 때문에 조용...


 


엥? 저게 뭐람ㅋㅋㅋㅋㅋ

오는 7월1일부터 물회랑 물회국수, 회덮밥 천원 인상하신다네욤!

딱 6월 말이었던 이 날.... 저희는 아직 인상 전에 먹구왔습니다..히히..


 

<메뉴>


창가 쪽 바다가 잘보이는데 자리잡고

"물회 2개" 바로 주문했습니다!


<물회>


기본으로 매운탕, 밥, 국수사리 포함 된 물회입니당!


 

 


얼음이 낀 양념육수를 물회위에 초ㅏ아아아아 부어줍니당

크으응 보기만해도 새콤하고 시원햇....★


 


싱싱한 회가 한가득.... 비싼이유가 다 있죠....ㅋㅋㅋㅋ

양은 꽤 푸짐한 편입니당!ㅋㅋㅋ

또끼님은 흐뭇하게 물회를 슥슥 젓가락으로 버무리더라구요

저도 따라서 흐뭇하게 스윽스윽! :-q


 


국수사리를 넣어 살살살 섞어줍니당


 


회랑 사리 가득 집어서 호로록!!!!!!

정말 시원하고 맛있고 새콤하고 다했네 다했오..ㅠㅠㅠㅠ

날씨도 좋고 바다도 보이니 더 꿀맛이지요!


 


같이 나온 밥도 스윽스윽 말아서 회 얹어 먹어줍니당!!

크으으 뱃속이 시원!! 밖에서 흘린 땀이 쏙 들어가버립니당...!!


그리고! 은근 별미중 별미인 매운탕!

여기 매운탕이 정말 맛있어요ㅋㅋㅋㅋ

물회말고 매운탕만 따로 주문해 먹고플만큼

뜨끈한데 시원합니다?ㅋㅋㅋㅋ

시원한 물회 한숟갈 후에, 뜨끈한 매운탕 한숟갈이면

진짜 그냥 잘먹은거에요..ㅋㅋㅋㅋ



짜안!

역시나 다먹었습니당!히히히

반찬에 손이 안 갈만큼 물회랑 매운탕 짱입니다용...

신나게 먹다가 주변을 보니 어느새 손님들 가득가득!


또끼님은 역시 그릇에 국물 한방울 남기지 않았네요

ㅋㅋㅋㅋㅋㅋㅋ

배부르고 기분도 넘 좋던 하루였습니당 :)

넘넘 잘먹었습니당!



요건 그냥...히히..☞☜

넘넘 이뻤던 이 날 포항바다 :)!!



eat & enjoy !!!
우리 항상 맛있는거 먹고, 즐기며 살아요!!

안녕!!! >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