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대구 서구 맛집] 마늘통닭

category Eat & enjoy ! 2020. 7. 10. 10:03

[대구 서구 내당동 맛집/치킨] 버블스 마늘통닭




안녕하세요!

먹고 즐기는 나도비입니다 :)!!

슬슬 더워지고 여름이 오니 생각나는 것!

뭐니뭐니해도 치맥!!!


여튼! 저는 동네 찐 맛집! 치킨하면 이 집! 할만

좋아하는 "버블스 마늘통닭" 다녀왔습니다!



<마늘통닭 외관>



<찾아가시는길>


내당4동행정복지센터 근처 사거리에 위치합니다!


<메뉴판>


단촐한 메뉴판이나 맛은 굿굿이라궁...ㅠ

여기 단골 찍은지 5년입니당...히히...ㅋㅋㅋ

코로나 때문에 한참 못오고 하다가

최근에 슬슬 홀에가서 먹곤 했어유ㅠ

중간중간 포장해 먹긴했찌만ㅎㅎ


주문은

"후라이드 마늘통닭 + 소주 + 생맥주500cc"

요렇게 했습니다!


 

<내부>

미리 연락드리고 갔더니 안쪽에 자리 잡아주셨네요!ㅎㅎ

밖에서 보는 것 보다 내부가 꽤 넓어요!



항상 기본으로 주시는 과자랑 치킨무!


 


소주랑 생맥주먼저 가져다 주셨네요!!

생맥주 500 이렇게 가득 주시는 데는

내가 여기말고 본적이 없다구요ㅠㅋㅋㅋㅋㅋ

이렇게 가득가득ㅋㅋㅋㅋ


티엠아이지만 저는 치맥보다 치쏘입니당...!

맥주는 배만부르고... 여름이니까 그냥 마셔보는거쥬?...ㅋㅋ


 

<후라이드 마늘통닭>


제가 양념도 먹고 후라이드도 먹고 순살반반도 먹어봤지만

다 맛있어요! 진짜! 근데 역시 기본이 젤루 맛있따!!!!!ㅋㅋㅋ

치킨이랑 마늘이랑 이렇게 잘 어울릴줄 누가 알았겠냐구용><



닭다리 안같은데 닭다리입니당ㅋㅋㅋㅋㅋ

이 닭다리를 한입에 먹고싶어서 죽는줄..ㅠㅠㅠㅠ

겉바속촉이 딱 여기 마늘통닭이에용

얼매나 바삭하면서 속은 촉촉한지

뻑뻑살도 뻑뻑한 느낌 크게 없음!?!?!!?



그래서 뻑뻑한 가슴살 좀 봐주세욤

크으 잘 튀겨진 치킨!!! 튀김옷도 두껍거나 하지 않아서

많이먹어도 전혀 느끼한 감 1도 없음!



양념에 꾹 찍어서 마늘얹어 먹으면 짱!!

마늘이 아삭하면서도 매운맛이 없어서

은근 중독성있음!!!!

(근데 입에서 마늘냄새 오집니당....^^..참고하쎄요..)



이건.. 목... 왜 찍었냐면 그냥...ㅋㅋ

목 좋아하시는 분 없나요...? 저는 목을 참 좋아하는데요

또끼님이 항상 목과 다리를 먼저 찾아 저에게 준답니다

참.... 또끼님 넘 사랑둥이...(주접)(주책)

ㅎㅎㅎㅎㅎ



히히 당연히 다 먹었습니다!!

배달도 많다보니 사장님이랑 대화하기 힘듦!ㅠㅋㅋ

계산 할 때서야 사장님이랑 이야기 좀 하구

수고하세요하고 나왔네요!! ㅎㅎㅎㅎ


내 입에는 항상 최고인 동네 찐맛집! 버블스 마늘통닭!! 

넘넘 잘먹었습니당! 평생 단골할거에욤!!!ㅇ_ㅇ!!ㅋㅋ



eat & enjoy !!!

우리 항상 맛있는거 먹고, 즐기며 살아요!

그럼 안녕 !!! >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