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대구 서구 맛집] 청송 약수 삼계탕

category Eat & enjoy ! 2020. 7. 10. 06:57

[대구 서구 평리동 맛집] 청송 약수 삼계탕





안녕하세요!

먹고 즐기는 나도비입니다 :)!

슬슬 장마에 초복도 다가오고있어요!

미리미리 보양식을 좀 챙겨먹기위해 다녀온

"청송 약수 삼계탕"

소개해드릴게요!!!!



 

<청송삼계탕 외관 & 영업시간>


이 날은 날씨도 넘넘 좋고 후덥지근했어요!

삼계탕 먹기 넘 좋은 날씨!ㅋㅋㅋㅋ

주차장이 있어 주차걱정은 없으나

손님들이 많아서 좀 빡빡합니당!


<찾아가시는길>


 

<엘리베이터 & 내부>

어르신들, 거동 불편하신 분들 엘리베이터 이용하시면 됩니다!

2층부터 식당인데 엘리베이터가 있다는 점이

너무너무 좋은거 같아요!

2층으로 올라가시면 넓직한 식당내부가 나옵니당

(안쪽으로 자리가 더 있구 예약도 받더라구요!)


 

<메뉴 & 원산지>


ㅎㅎㅎ 벽에 붙어있는 메뉴와 원산지 한번 사진찍고! 주문!


"토종삼계탕 2"

(항상 기본이 젤 맛있다 주의ㅋㅋㅋ)


복날 오기전 항상 여기서 삼계탕을 먹는답니당

이 근처서 유명하기도 하고 매장도 깨끗하고 삼계탕도 있어요!


 


주문하면 물과 밑반찬을 가져다 주십니당!!

밑반찬도 넘넘 맛있거든요!!!!


 


특히나 겉절이 정말 맛있어서 꼭 추가해 퍼온답니당ㅋㅋㅋ

(입구에 반찬추가대(셀프)가 있습니다!)

인삼주? 라기보다 인삼(향)주 같은...것도 한잔 마셔봅니당..쓰다써..ㅋㅋ



좀만 기다리면 삼계탕을 가져다 주십니당!!


 


진짜 팔팔 끓어 오기 때문에 뜨거워요!

보글보글..!!!!! 조심하세용!


 


와 닭 다리를 젓가락으로 집었는데 저렇게

살이랑 뼈랑 사악 분리됩니당!

크으응 짜릿....!!!

배를 스윽 갈라보니 찹쌀도 가득하네요!


 


살점 발라서 찹쌀이랑 바로 먼저 퍼먹어봤어요!

아... 입천장 조심.....^^....뜨거워...

속이 뜨끈뜨근해지는데 그때 부터 그릇에 팍팍 덜어서

먹었습니다....히ㅣ힣히


 


삼계탕 닭의 살을 살살 발라서 죽처럼 떠먹으면

넘넘 맛있는거 알죠?? 소금간 살짝해서 먹으면 더 맛있어요!

통통한 삼도 닭의 배안에 꽂혀?있습니당ㅋㅋㅋ

몸보신 제대로 해봅니다!!ㅋㅋㅋ

냠냠챱챱!!!!



당연히 끝! 완벽하게 끝!!! >_<
역시나 또끼님은 국물한방울 남기지 않았네요!!

다 먹구 나니 배가 어찌나 부른지!!!

분명 매장 시원한데 땀도 살짝 나는거 있죠ㅋㅋㅋ



계산하고 나갈 때서야 본? 요구르트ㅋㅋㅋㅋ

입구에 있어서 식사하고 나가실 때

요구르트 한개로 달달하게 입가심? 하시면 될거같아요!ㅋㅋㅋ



나도비와 또끼님도 요구르트 한병 했습니당!ㅋㅋ

진짜 오랜만이야 요구르트ㅋㅋㅋ

달달하니 기분도 업업!!! :)


넘넘 잘먹었습니당!!

몸보신 확실히 해서 이번 여름도 잘 보내봐요! >_<!



eat & enjoy !!!

우리 항상 맛있는거 먹고, 즐기며 살아요!!

안녕 >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