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대구 서구 내당동 맛집/냉면맛집] 가족처럼 식당




안녕하세요!

먹고 즐기는 나도비입니다 :)!


오늘은 그냥 뜬금없이 지나가다가

덥고 배고파서 들어갔는데

동네 냉면 맛집이었던?ㅎㅎㅎ

"가족처럼 식당" 입니다!



<찾아가시는 길>


ㅋㅋㅋ 아니 너무 뜬금없이 들어갔다보니

외관이랑 메뉴판을 못찍었다구요...ㅋㅋㅋㅋ


냉면 이렇게 맛있을 줄 몰랐다구용ㅋㅋㅋ

외관이 넘 찐 동네식당이라 기대없었던 나 자신..반성하쇼..ㅠ


주문은

"물냉면1 + 비빔냉면1"



 

<상차림 풀샷>


주문 후 기다리니 물냉면과 비빔냉면을 가져다주셨습니다!

비주얼 엄청 좋은데 양도 엄청 많아요!!?


이 날 같이 늦은 점심을 먹은 엄마는 여기서 냉면을 드셔보셨데요

맛집인줄 진작 알고 있었다던 울 엄니....ㅋㅋㅋ


 

<물냉면>


꺅!! 저는 무조건 물냉파!!!

겨자 몇바퀴 돌려주고 샥샥 섞어줌!ㅋㅋㅋ

이 날 진짜 넘 더워서 땀나가지구 냉면 막 먹고팠거든요


 

<비빔냉면>


비빔냉면 비쥬얼도 이렇게 좋다니

보는 내 눈마저 넘넘 시원해지는 기분ㅋㅋㅋㅋ

엄마는 비빔냉면이 좋다며 비냉주문하셨어요


 


엄바 비비는거 구경하며 사진찍는 철 없는 딸?입니다...ㅋㅋㅋ

- 나도비 : "엄마 면을 잘 집어서 들어줘"

- 나도비MOM : "( •︠ˍ•︡ )....."

ㅋㅋㅋ그래도 해달라는데로 해주는 엄마밍...ㅋㅋ

 

 


흐앙!!! 물냉도 스윽스윽 잘 섞어 달걀 먼저

옴뇸뇸 먹은후 고기랑 면 가득 집어 한입에 먹어줍니당!!

꺄 너무 시원하구 맛있었어요! 육수도 후루룩 마셨는데

막 속 뻥뚫리는 기분!! ㅋㅋㅋㅋㅋ


엄마 비냉도 스리슬쩍 얻어먹었쮸!ㅋㅋ

뭔가 매콤한듯 달달하게 맛있는 비냉!!

하지만 난 물냉 오로지 물냉!!ㅋㅋ



여기 오기 며칠전 지나가며 보니 손님이 엄청 많더라구요!

그냥 일반 식당인줄 알았는데요! 냉면맛집이었어..ㅋㅋㅋ

(물론 다른 식사메뉴도 있습니다 :D!)


희희희....역시 여름엔 뜨끈한 것도 좋지만

이렇게 냉면도 먹어주면 또 다른 개운함이 있따니까요!ㅎㅎ



근데 양이 진짜 넘 많다는거!!!ㅋㅋㅋ 배터지는줄 ♥

마지막에 사장님이 감주까지 주셔서

입가심까지 완벽하게 하고 나왔습니당ㅋㅋㅋㅋ


은근 생각나는 맛집이라 요렇게 기록해봅니당ㅋㅋ

잘먹었습니당!



eat & enjoy !

우리 항상 맛있는거 먹고, 즐기며 살아요!!

그럼 안녕!!!>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