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대구 달서구 맛집] 탄다디비라

category Eat & enjoy ! 2020. 7. 14. 09:46






[대구 달서구 용산동 불고기 맛집] 

"탄다디비라" 




안녕하세요!

먹고 즐기는 나도비입니당 :)!!


오늘은 대구 달서구 용산동에 위치한

북성로식 석쇠불고기 & 우동을 맛볼 수 있는

"탄다디비라"입니다.


<외관>



<찾아가시는길>


하ㅠ 넘 아쉽게 주소가 제대로 없네요?ㅠ

여기 넘 동네맛집인가요..ㅠㅠㅠㅋㅋㅋ

그래도 골목들어가면 바로 보인답니당!ㅋㅋ


 

<메뉴판>


메뉴는 저렴하고 다양하답니다!!히히히

거의 1년만에 왔지만 여전히 깔끔한 매장!! 좋아욥!!


예전에 북성로 불고기는 먹고 싶은데 북성로가기는 귀찮고? 해서

동네 뒤적이다?가 우연찮게 발견한 맛집....!ㅋㅋㅋ


저는

"묶음메뉴 2 : 고기(소) + 흔한우동 + 볶음우동"
주문했습니다!!! :)


 

<내부>


내부는 레트로느낌 뿜뿜!!!ㅋㅋㅋㅋㅋㅋ

북성로는 포차느낌 낭낭한 곳이지만

여긴 복고풍의 7080 느낌 가득합니다??ㅋㅋㅋㅋㅋ


 


친절하신 사장님께서 기본찬들 세팅해주십니다!히히히


 


석쇠불고기입니당!!!

푸짐하게 나온답니다!! 정말 양 많아요!!


이래서 북성로 불고기 먹으러 많이 갔었쥬..히ㅣ히

북성로 안가도 동네서 이렇게 맛난 석쇠불고기 먹을 수 있어서 넘넘 좋앙..


 


흔한우동!!!

이름이 흔한 우동이구 맛도 우리가 아는 그맛!ㅋㅋㅋ

그래도 넘넘 맛있었어요!

뜨끈하게 우동 한입하고, 석쇠불고기랑 같이 먹으면

안주로 손색이 없죠!!!!


 


석쇠불고기는 파채랑 먹던지

아니면 같이 나오는 매운 양념장에 찍어먹으면 젤 맛있음!!

매운소스 매콤하고 맛있길래 다음엔

매운석쇠불고기 먹어보려구요! 이 양념맛이라면 맛있겠따 싶음!


 


달걀찜도 가져다 주시네요!ㅎㅎㅎㅎㅎㅎ

퐁신퐁신한게 맛있음!!!!


볶음우동은 조금 기다려야 하더라구요?

그래서 열심히 우동이랑 석쇠불고기 먼저 흡입!!ㅋㅋ


먹으며 주방 쪽 보니 볶음우동을 하시는지

불이 화르륵화르륵!! 올라오던데

여기 볶음우동은 처음 주문해보는 거라

화르륵 타는 불길만큼 궁금증&기대감도 화르륵 불타오름!



볶음우동이 나오고 다함께 찰칵!!!

크으으으으 양도 많고 비쥬얼도 좋지유....

소주....쏘주가 필요함....무!조!건!ㅋㅋㅋ


 


볶음우동!!! 그래서 이 볶음우동의 맛은???

전....다 맛있었는데 볶음우동이 젤 맛있었습니다...???ㅋㅋㅋㅋㅋㅋ

우동이랑 석쇠불고기는 아는 맛이어서

그런진 모르겠지만 볶음우동 이건 진짜 찐...찐입니당...



뭔데....진짜 기대이상이었어...ㅋㅋㅋㅋㅋㅋ

또끼님도 반신반의하더니 볶음우동 젤 맛있따고?ㅋㅋㅋ



역시 저흰  다 먹었씁니당!!!! 히히히히

진짜 넘 맛있어써...... 북성로 안가두 돼

또끼님이랑 넘넘 좋다했쥬ㅋㅋㅋㅋ


또끼님이랑 여기 이제 단골각이다 단골각!! 했답니다...히히

진짜 정말 잘먹었숩니당ㅎㅎㅎㅎ



eat & enjoy !!

우리 항상 맛있는거 먹고, 즐기며 살아요!

안녕!!!>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