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대구 수성구 맛집] 홍익돈까스 황금점

category Eat & enjoy ! 2020. 7. 15. 10:13

[대구 수성구 지산동 맛집]

"홍익돈까스 황금점"





안녕하세요!

먹고 즐기는 나도비입니다 :)!


점심식사하면 만만한게 돈까스 아닐까요?ㅎㅎ

제 입에 넘 맛있어서 자주 찾아가는

"홍익돈까스 황금점"

소개합니당!



 

<홍익돈까스 외관>


이 날 날씨가 참 좋고, 덥고, 습하고 다 했답니다?ㅋㅋㅋ

시원한것보다 돈까스가 넘 먹고싶어서

자주 오는 황금점 오픈시간에 맞춰 도착했쮸!!ㅎㅎㅎ


<찾아가시는길>


홍익돈까스는 매장앞 주차가 가능해서 넘 좋은듯!


-TMI-

홍익돈까스는 한참 예전?에 수변공원점에서 처음 먹어봤는데

왕돈까스에 충격받고, 심지어 맛있기도 해서

뇌리에 강하게 박혔땁니다!!ㅋㅋㅋㅋ

그 후 가까운데 찾으니 황금점이라 꾸준히 오는 중..ㅋㅋ

그리구 또끼님이 돈까스는 홍익돈까스만 먹음..?!ㅋㅋㅋ 


 

<영업시간 & 내부>


 

<브레이크타임과 기름교체시간 & 셀프바>


오픈 10분전이라 웨이팅룸에 앉아서 좀 기다렸어요 ㅋㅋ

직원분들 오픈준비 한참중이시더라구용ㅋㅋㅋ

그동안 내부 사진 찰칵찰칵!!!

단체로 오는 손님들도 많으니 테이블도 많구 넓찍하답니당!


 

<메뉴판>


기다리는 동안 메뉴판 사진도 미리 찍고

주문 할 메뉴도 미리 선택해놓음...ㅋㅋㅋㅋㅋ



딱 11시 30분에 편한자리 잡아 앉았습니다!!ㅎㅎㅎ

앉아서 바로 주문했쥬!


"왕돈까스(매운소스) + 상하이로제파스타"

매운것들로 주문!!!!!




조금 기다리니 주문한 메뉴들 등장!!

메뉴가 동시에 나오는거 너무 좋아요>_<


 


크으으으 바삭바삭해보이는 돈까스 튀김!

첫 돈까스라고 생각해서 그런지

튀김이 오늘따라 더 프레쉬한 기분...ㅋㅋㅋㅋ

홍익돈까스에서 로제파스타는 처음 주문해봤는데요!

맛이 막 궁금한 비쥬얼!



저희는 싹다 잘라서 먹습니당...ㅋㅋㅋㅋ

또끼님이 열심히 잘라주시네욤!! :)



돈까스 썰어주는 또끼님한테 먼저 한입 감아줬쬬!!히히♥

사랑넘치는 우리 둘!!!(주접주접)ㅋㅋㅋ


아 여튼, 또끼님 한입먹구 어! 매워! 하길래

저도 바로 한입했는데!

어어어 매워요 매워요! 이거 매워요!ㅋㅋ

계속 먹게됨 주의....ㅋㅋㅋㅋ



오오 또끼님이 먹기 좋게 다 썰어줬네요!!!

떙큐!!!

그럼 먹어봅니당 :-q


 


매운소스에 푹 찍어서 한입에 먹어야죠!!

매콤한 소스에 바삭하고 촉촉한 돈까스!

진짜 홍익돈까스 짱맛있어....하... 박수 짝짝짝...


돈까스가 크다보니 계속 먹으면

좀 느끼하긴한데... 이 매운소스랑 찍어 먹으면

중독성있어서 자꾸 들어간다는거..ㅋㅋㅋㅋ



끄으으읏!!!!ㅋㅋㅋㅋㅋ

당연히 다먹었쪼!! 진짜 배터져요!!

근데 로제파스타 징짜 신의한수였습니당...

매운데 맛있꾸 계속 땡기더라구요!!!

증말 여긴 돈까스도 바삭하고, 촉촉하고

다른 메뉴들도 맛이 꽤나 좋아서

저희 커플은 여기 꾸준히 더 갈 것 같네요...ㅋㅋㅋㅋㅋ


넘넘 잘먹었습니당 :)


eat & enjoy !!!

우리 항상 맛있는거 먹고, 즐기며 살아요 !!

안녕!!>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