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대구 달서구 국밥맛집] 무보까 국밥

category Eat & enjoy ! 2020. 7. 25. 06:33

[대구 달서구 용산동 국밥 맛집]

"무보까 국밥"



안녕하세요!

먹고 즐기는 나도비입니당 :)!


오늘은 동네에 새로 오픈한

"무보까 국밥" 다녀왔습니당!!!


<무보까 국밥>

<찾아가시는길>


원래 갈빗집이 어느새 국밥집이 되어있떠군요?ㅎㅎㅎ

평소 무보까 국밥 자주 갔었는데

이렇게 동네에 생기니 다른 동네까지 안가도 될듯!ㅎ히히


 

<내부 & 셀프바>


점심시간이어서 손님들이 계속 들어오시더라구욤!

이미 드시고 있는 분들도 많고!

여튼 오픈한지 얼마 안돼서 그런지 깨끗하네요!


또끼님이랑 저랑 꼭 가보자 하면서

벼르고 있었는데! 딱 이 날! 비가 좀 지나가고

해가 쨍쨍한거에요!ㅎㅎㅎㅎ

바로 달려갔지용ㅎㅎ


 

<메뉴>


저희는 "돼지국밥 + 순대국밥" 주문했습니당!

또끼님은 무조건 돼지국밥파, 저는 무조건 순대국밥파거등요..히히


<기본차림>


주문하니 이모님께서 밥과 기본 밑반찬 미리 가져다 주셨습니다!

깔끔하게 가져다 주시는 반찬! 넘 좋아요

특히 깍두기가 왜캐 맛있는지...ㅋㅋㅋㅋ

셀프바에 리필해서 한번 더 먹었음 히히히


 


조금 기다리니 정말 팔!!팔!!! 끓는 국밥 등장!!

뜨끈한거 진짜 조앙 >_<

더운날 뜨끈한 국밥 진짜 끝내주거등요..

(앗.. 간만에 둘이 쉬는 날이라 낮술했답니당..히히)



넘 뜨거워서 김이 계속 올라오길래

옆으로 열심히 국밥 찍음ㅋㅋㅋ


 


저의 순대국밥!!!!!

고기랑 순대가 넘 푸짐함!! 오오오 좋앗

숟가락으로 휘휘 휘젓는데 고기랑 순대가 가득했어욤


 


새알만두?? 요칭구 쫀닥하니 뜨겁고 맛있어욤ㅋㅋㅋ

무보까 국밥에 새알만두 넘넘 좋아하는 한명... 저요!ㅋㅋ


 


양이 많다는걸 보여주고싶은데 보여주지 못해서 슬픈

나의 비슷한 듯 다른 사진들ㅋㅋㅋㅋㅋㅋ

여튼 후추 춧춧 뿌려서 밥을 말아줍니다!!!


기본 간이 있지만 밥 넣으면 좀 닝닝해서

새우젓으로 살짝 간을 해줘도 좋은 것 같아요!!


 


또끼님의 돼지국밥 한숟갈 & 저의 순대국밥 한숟갈

그대로 입으로 호로록!!!!!

저희는 다대기 놉!! 안 넣구 먹어욤ㅋㅋ

새우젓 간만 해서 뽀얀 국물 먹는게 젤루 좋음...ㅋㅋㅋ



역시 다 먹었답니다 >_< 히히

역시 또끼님은 국물 한방울 남기지 않았구요!!

저도 이 날 쫄쫄 굶다가 먹은 점심이라 그런지

완국! 했땁니다! 싹 먹었어요 히히히


체인점이라 기본 맛은 하는거 같습니당!!

냄새도 안나고 맛있어요!!!

또끼님은 또 단골예약이라며 자주 오자 하더라구욤!ㅎㅎ


진짜 배부르게 잘 먹었습니당!!!



eat & enjoy !!!

우리 항상 맛있는거 먹고, 즐기며 살아요!

안녕 !!! >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