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대구 중구 삼덕동/동성로 맛집]

"마요네즈(MAYONNAISE)"



안녕하세요!

먹고 즐기는 나도비입니당 :)


오늘은 동성로 핫플!!!!

"마요네즈" 소개할게욤!!!


비는 오고, 소주가 땡기고 소주 안주로 적당하면

너무 무겁지 않은게 뭘까 고민하다가

꼬치구이가 생각 났거등요!!ㅋㅋㅋㅋ


<입구>


넘넘 귀여운 노란색 입간판이 맞이해줍니당!ㅋㅋㅋ

아니 여기 옆에 버스 어디갔어요??!?!?

버스 사라졌네욤 대구 토박이 깜짝 놀랐음..^^!!ㅋㅋㅋㅋㅋ


<찾아가시는길>


동성로 다 조용하던데 매장 전부 널널하던데

왜 여기 웨이팅있는거죠.....????

흑흑.....

저는 웨이팅 매장 잘 안가요...

시끄러운것도 안좋아하구요...?? 아싸재질 낭낭함..^^..ㅋㅋㅋ

하지만 친구짜식들이 핫플을 가야한다고

우겨대니...어쩔수 없이 끌려?갔습니당...ㅋㅋㅋㅋㅋ


 

<영업시간/입구>


아기자기 귀여운 곳이더라구욤??ㅋㅋ

귀여우면 사진찍어야지..흠흠...

앞에 웨이팅이 없어서 조금 기다렸구 금방 들어갔습니당!



안내 받기 전에 먼저 내부찰칵....!!

와 정말 그렇게 크지 않은 매장에 손님한가득이라 놀람ㅋㅋㅋ

핫플인정입니당!!진짜 여기만 바쁜것같은 느낌!!

북적북전한데 여튼 자리잡고 앉음!


<메뉴>


그냥 동성로 술집이겠거니..하고 왔던 터라??

블로그 할 생각 없었는뎅, 넘 핫플이길래ㅋㅋㅋ

뒤늦게 메뉴랑 막 찍었쥬....머쓱.....

(친구짜식의 말을 잘 못믿는편...)(핫플인정..)


여튼!

"전골세트2 : 대창전골 + 꼬치5종(랜덤) / 체리하이볼 + 블루레몬하이볼 + 소주"

주문했습니다!!!


 

<체리&블루레몬하이볼>


체리하이볼과 블루레몬하이볼 먼저 나왔네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안시원해서 놀람ㅋㅋㅋㅋ 미지근......^^....

이 날 대구 습도 쩔었는뎅.....

나 너무 더웠는데....;;;ㅎㅎㅋㅋㅋ


하지만 귀여운 종이컵에 물 한 컵 들이키면서...

하이볼 얼음 녹여가면서... 시원해지길 기다림...ㅎ...


 

<대창전골>


대창전골이 나왔습니당!!! 비쥬얼은 일단 합격!ㅋㅋㅋ

보글보글 끓을 때까지 두면 됩니당!!

육수 끼얹어 주면서 열심히 익힘!!!!!!!


 

<꼬치구이 5종>


꼬치구이는 랜덤으로 나옵니당!

베이컨토마토, 쌀떡베이컨 뭐 그런거....같네욬ㅋㅋ

딴건 모르겠구 마요네즈 뭔뎈ㅋㅋㅋ

짱귀엽네용>.<

저거때문에 마요네즈야?ㅋㅋ귀엽ㅋㅋㅋ



여튼 잘 끓고 있는 전골과 먹음직한 꼬치......

먹을준비중....히히ㅣㅎ


 


대창 진짜 오랜만!!!!!! 저 쫄깃한 대창을 씹고 싶었어요!!

전골은 좀 간이 세더라구욤! 물 좀 섞어서 끓임ㅋㅋ

매콤얼큰한게 꽤 맛있었음!!


 


꼬치는 몇개만 찍어봤습니당....히히

호다닥 제 입으로 들어갔기 때문이죠...ㅋㅋㅋㅋ

으음!! 꼬치 넘 맛있어욬ㅋㅋㅋ

꼬치 맛있따 인정ㅋㅋ


진짜 꼬치구이집 장점이 술 안주하기에

너무 많지 않은 적당한 양에다가

 그리 무거운 메뉴가 아니라는거!?!

특히 여자분들한테 인기가 좋은듯!!!!



거의 다 먹고 나왔네요!!!히히


핫플이지만, 핫플이라 아쉬운게 많았떤 곳..ㅠㅎㅎ

너무 바쁘고, 손님이 많은 만큼 직원분들이 좀 어수선했음ㅠ


주문했는데 직원분이 우리 주문을 까먹었구..?

메뉴 누락됐구...?ㅎㅎㅎ

가져다 주신 소주 전부 너무 미지근했고....ㅠㅠㅠ

살다살다 이렇게 뜨뜻한 소주는 처음...ㅎㅎ

하이볼 미지근할 때 알아봤어야했다...^^ㅎ


여튼 간만에 동성로 핫플 찾아간거라

시끌벅적 재미도 있었으나,

넘넘 아쉬움이 많았던곳이네유ㅠㅠㅠㅎ


그래도 잘먹구 왔습니당! :)



eat & enjoy !!!
우리 항상 맛있는거 먹구, 즐기며 살아요!!
안녕 !!! >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