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대구 달서구 맛집] 날마다 왕갈비

category Eat & enjoy ! 2020. 8. 3. 10:12

[대구 달서구 용산동 맛집/갈비맛집]

"날마다 왕갈비"




안녕하세요!
먹고 즐기는 나도비입니다!! :)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용산동 갈비 맛집! "날마다 왕갈비"입니다!


 

<외관 & 영업시간>


비가 오려나 했는데 비는 안오고 덥던 날이었습니당!ㅋㅋ

원래 비오면 전골 먹으려다가

해가 떠서 갈비먹으러 갔습니당 ^^!!!ㅋㅋㅋㅋㅋ

모든메뉴 5인분 이상시 칼국수 서비스에 혹하기도 했지요...히히...


<찾아가시는길>


성서보성2차 사거리에 위치하고 있어요!!

6시쯤 넘어서 갔더니 식사중이신 분들도 몇팀 계시더라구용!


 

<내부>


내부는 어정쩡하게나마 찍어봤습니닼ㅋㅋ

이모님이 넘나 경쾌하게 자리 안내해주십니다!!

그리고 자연스럽게 갈비추천해주심ㅋㅋㅋㅋㅋ

저희는 경쾌하지만 우리한테 무심한 이모님이 좋습니당..?ㅋㅋㅋ(TMI)


<메뉴>


이모님의 화려한 언변에 휘둘리면서 바로 주문!!ㅋㅋ

"날마다 왕갈비 3인분 + 소주"

어차피 추가 시킬거니까 일단 요렇게 주문하자고..ㅋㅋㅋ


 

<불판 & 기본찬>


저희는 갈비집을 잘 안갑니다..ㅋㅋㅋㅋ

달달한 갈비가 그렇게 생각나지 않더라구용....힛


하지만 이 날은 무슨일로 갈비가 그렇게 땡겼을까요...흠?!

여기 처음 와보는 갈빗집인데 친근한 기분까지....ㅋㅋㅋ

"단골각 나오는건가..." 하고 또끼님이랑 중얼중얼ㅋㅋㅋ


여튼 엄청나게 많은 밑반찬들이 깔리면서 불을 가져다 주십니당!!


 

<날마다 왕갈비 3인분>


손님이 적은 시간이라 그런지 이모님이 직접 구워주시더라구요!

이모님 이 테이블에서 저 테이블로 휙휙 재빠르게 움직이는 모습을 본

또끼님이 "이모님 홍길동같다...! ₍₍ (ง ˙ω˙)ว ⁾⁾"

ㅋㅋㅋㅋㅋㅋ이모님 진짜 호다닥!!


 


이모님이 고기 구워주시는 동안 상추겉절이랑 밑반찬들 챱챱챱

밑반찬 맛있어서 화들짝 놀람!!!

이모님 왜이렇게 맛있어요? 하니까 사장님이 밑반찬들

다 직접하시고 손맛이 좋으시다고!ㅋㅋㅋㅋㅋ


 


달걀찜에 알밥까지 주십니다... 둘다 기본 밑반찬이라구요....대박!ㅠㅠ

이모님이 알밥 챱챱 비벼서 일단 먼저 먹구 있으라곸ㅋㅋㅋㅋ

넵!ㅋㅋ 왠지 말 들어야할거 같음ㅋㅋ

(첨부터 끝까지 이모님 관련 된 이야기만하다 끝날 오늘의 리뷰..??ㅋㅋㅋ)


 


이모님이 잘 구워주시고 퇴장!!! 쿨!!ㅋㅋㅋㅋ

파채와 겉절이를 갈비 한점과 함께 한입에 넣어줍니당!!

갈비 넘 맛있는거 있쬬! 뭐야뭐야?!!?

많이 달지 않다는 느낌이었어요?! 또끼님도 그렇게 이야기함ㅋㅋ

(개인입맛주의)

히히히 여튼 오랜만에 먹는 갈비 넘 맛있었어요!!

또끼님이랑 바로 이거 단골각이다! 했지롱..ㅋ.ㅋ


 


바로 쌈까지 싸먹었습니당!!!!

고기는 무조건 두점!!! 상추랑 깻잎에 마늘, 양파, 파채까지!

한입 가득 먹으면 을매나 맛있게요ㅠ....

(이 글을 쓰면서도 침이 막 고이는 중....)


(쀼선생님 모습 = 내모습)


와구와구 챱챱챱 아주 야무지게 먹으니 3인분은 금방이라구요....

이모님 호출!!!!!


그 날의 생생한 대화....ㅋㅋㅋㅋㅋ

또끼님 曰

"이모! 날마다 왕갈비3인분 추가요!

아참! 5인분 이상이면 칼국수 주시나요?"


이모님 曰

"당연히 주지요! 칼국수 드릴까? 냉면은? 냉면은 안필요해용?"


또끼님 & 나도비 曰

"이모님 왕갈비 3인분주시고, 끊이지 않게 이어서

냉면, 칼국수 주십시오... 소주도 주십시오...( ⁼̴̤̆◡̶͂⁼̴̤̆ )"


이모님

"꺄르르르르륵!!! 좋지좋지!!>0<"


 


바~~로 3인분 추가!!!ㅋㅋㅋㅋㅋㅋ

금방금방 구워주시니 넘넘 좋은것.....

배가 든든하니 술도 안취함....히히히ㅣㅎ



일단 고기 한점 먹고 소주한잔 따아아악 하면서 냉면 기다립니당....!

커커커커커몬 냉면...!!!


 


꺅! 냉면!! 갈비하면 왜이렇게 냉면이 같이 땡길까요...??ㅋㅋ

냉면에 갈비 싸먹으면 진짜 그 맛... 모두 아는 그맛...♡

후루룩후루룩 먹어줍니다....

그리고 끊이지 않고 등장한 칼국수!!!


 


오잉 양푼이에 주시는 이 칼국수도 사장님이 직접 다 하시는거라고?하시네욤

서비스가 서비스가 아닌데?ㅋㅋㅋ 양 엄청 많아서 놀랐네요ㅋㅋㅋ

또끼님이 칼국수 엄청 좋아하거든욬ㅋㅋ

저는 맛보기로 조금 먹어봤습니당! 칼국수도 넘 맛있었어요

간도 딱 좋았꾸요!ㅋㅋㅋ


동네에 찐단골맛집 하나씩 만들어가면 은근 재밌거든요!?

그니까 이모님 저희 여기 단골할게요....진짜...ㅋㅋㅋㅋ



소주가 한잔 남아서 먹은 갈빗대...ㅋㅋㅋㅋㅋ

배터지겠는데 또 들어가는 이유는 무엇...ㅋㅋㅋㅋㅋ



역시 깔끔하게 먹었습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

이모님이 저희 다먹는거 보고 좀 놀라셨...ㅋㅋㅋㅋ

갈비도 넘 맛있구, 사장님도 친절하시고, 이모님도 좋았던 곳이라

꾸준히 올것 같은 기분!!!ㅋㅋㅋㅋ


진짜 배터질만큼 잘먹었습니다!!!!

모두 맛있는 식사하세요!!!:)



eat & enjoy !!!
우리 항상 맛있는거 먹고, 즐기며 살아요!

안녕 !! >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