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대구 달서구 이곡동 맛집]

"라라코스트 대구성서점"



안녕하세요!

먹고 즐기는 나도비입니다 :)


오늘은

대구 이곡동에 위치하고 있는

"라라코스트 대구성서점"

소개해드릴게욤!!


<외관>


이 날은 비가 추적추적이 아니라 완전 장난아니게 내리던 날...ㅠ

그래도 먹고싶어서 또끼님과 출동....ㅋㅋㅋㅋ

뜬금없는 이런 날씨에 필라프가 먹고싶더라구용..?


<찾아가시는길>


건물 뒤편에 주차장이 있어서 주차걱정은 없습니당!

비 진짜 많이와서 식겁한 이날....ㅠㅠ


 


주차후 주차권 받아서 건물안으로 호다닥 뛰어들어감!

건물안 입구와 내부입니다!! 히히

점심시간 쯤이라 손님들이 꽤 있더군요!!

주문 밀릴까봐 앉아서 바로 메뉴판 부터 뒤적뒤적ㅋㅋㅋ


 

 

 

<메뉴판>


가장 많이 먹을 것 같은 메뉴 위주로만 사진 찍어봤습니당!!!ㅎㅎ

메뉴 진짜 어마어마하게 많다는거 아시죠?ㅋㅋㅋㅋ

고르는데 넘 힘들어ㅠㅠㅋㅋ


여튼,

"빠네로제파스타 + 하우스샐러드 + 목살필라프" 주문했습니다!


주문 메뉴의 번호랑 이름을 쓰고 벨을 누르면

직원분이 가지고 가서 주문을 넣습니당!

짱 좋아요 이런 주문... 직원 불러서 메뉴 하나하나 부르는것도 일이야...


라라코스트는 사람 수 만큼 음료컵을 주죠!

셀프바에 탄산음료가 구비되어 있으니 드시고픈 음료 드시면 됩니당 :)



주문 후 음료를 떠오고 앉아 있으니 나온 하우스샐러드!!

역시 샐러드라 후딱 나옵니다용!!!

샐러드 잘 안먹는데.... 두개 시키려니 부족할 것 같고

메인메뉴 세개는 많은거 같아서 샐러드를 주문했습니다..ㅋㅋ


 


샐러드로 감칠맛 내고 있는데,

생각보다 빨리 두메뉴가 동시에 나왔습니다!!!ㅋㅋㅋㅋㅋ



(TMI)

직원분이 "목살필라프랑..... 빠네크ㄹ...@*$%#^.. 나왔습니다..."

하고 말 뒤끝 흐리는게 넘 재밌었습니당....ㅋㅋㅋㅋ

제가 학생 때 페밀리레스토랑 알바를 단기로 한적 있는데요...

저도 저랬거든요ㅋㅋㅋ메뉴이름 이상하게 이야기함ㅋㅋㅋㅋㅋ


 


여튼! 세개 메뉴 한방에 찍을 수 있어서 좋았습니당ㅋㅋㅋㅋㅋ

뜨끈뜨끈한 필라프랑 파스타는 진짜 최고!!

역시 모든 음식은 뜨거워야 제맛인거 같아요ㅋㅋ


 


아침에 아무것도 안먹은터라 엄청 허기졌습니다...

후다다닥 숟가락샷만 찍고 와구와구 먹었습니당!히히

양이 그렇게 많지 않아서 배터질 만큼은 아닌데

배부른 만큼이라 만족ㅋㅋㅋㅋㅋㅋㅋ

필라프의 꼬들한 밥도 맛있었구, 빠네 크림과 빵이 부드러워서 좋았습니다!



당연히 다먹었쬬! 하하하

빠네로제파스타에 로제크림 추가가 있었는데

크림을 좀 추가할걸 그랬어욥....먹다보니 좀 부족한 크림...ㅠ

그래도 빵 야무지게 싹싹 발라 먹음ㅋㅋㅋㅋㅋ


오랜만에 온 라라코스트였는데

크게 변함 없이 맛을 유지하고 있는것 같습니당ㅋㅋㅋ



하...ㅠ진짜 비 피해가 상당했죠....ㅠㅠ

이 날 정말 하늘구멍 뚫린게 확실할 정도로

비가 대차게 내렸답니당ㅠㅠㅠ

우산 무용지물이었던날..이었지만!

배는 든든했던 하루였네욤!!


잘먹었습니다 :)!!



eat & enjoy !!!

우리 항상 맛있는거 먹고, 즐기며 살아요!

안녕 >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