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대구 서구 평리동 맛집]

"숨쉬는 순두부 평리점"



안녕하세요!

먹고 즐기는 나도비입니다 :)


오늘은!

뜨끈뜨근한 순두부 국밥을 소개할게요! 히히히

먹으면 속이 뜨끈하고 편안해지는곳! 한끼식사로 좋은,

"숨쉬는 순두부 평리점" 입니당!!!!


 

<외관>


앞에 주차장이 있으나 협소한 관계로

점심시간엔 주차하기 꽤나 빡셉니다ㅠㅠㅠ

참고하세욥..흑흑


<찾아가시는길>


도로 쪽에 있는 식당이라 금방 찾으실거예요! :)



영업시간과 마지막 주문시간 확인하시구요!!!>0<

요즘 배민 안하는 매장이 없죠?ㅋㅋㅋㅋㅋ

여기도 입장과 동시에 배민 엄청 울려대더라구욬ㅋㅋ


 

<내부>


숨쉬는 순두부 평리점은 두세번 와 본 곳이랍니다!!

일단 매장이 넘 깔끔해서 좋구요!

순두부가 넘넘 맛있더라구요ㅠ

부드럽구 한끼 식사로도 부담없고 든든하구요!!

솔직히 밥과 찌개 이즈 뭔들.......!ㅋㅋㅋ


 

 

<메뉴>


친절하게 설명이 덧붙은 메뉴판입니당!!히히히

굴매생이 생각하고 왔는데 겨울계절메뉴길래ㅠ,ㅠ


"김치순두부 + 짬뽕순두부" 주문했습니다!!


여름이라 콩국수도 개시했더라구용

넘 궁금했으나 다음에 먹기로하고 패스!!히히



먼저 이렇게 맛보기 순두부를 가져다 주시는데요

이게 넘넘 맛있어욬ㅋㅋㅋㅋㅋㅋ

그냥 두부만 먹어도 넘 맛있오..

100%국내산 콩 자부심 인정합니당..히히



정갈하고 소박한 밑반찬 먼저 주시고!

바로 따라서 찌개도 나왔습니당!!!

찌개 딱 나오는 순간 맛있는 냄새가 쫙!!

군침돌구요! 막 신나기 시작하구요!ㅋㅋㅋㅋㅇ


 


김치순두부와 짬뽕순두부입니다!!!!

또끼님은 짬뽕순두부만 생각하고 왔대요ㅋㅋㅋㅋ

근데 제가 생각해도 짬뽕순두부 짱 맛있어욥!!힛

여튼 처음 도전해보는 김치순둔부도 맛있는 냄새가 나서 기대!


 


큼직큼직한 순두부가 가득 들어있습니당!!!!

국물부터 맛 봤는데 아주아주 합격!! 합격이에요 그냥!!

약간 달짝한 김치맛과 뜨끈한 두부가 몸으로 쫘악 퍼지는 기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짬뽕순두부도 말해 뭐할까욤!

푸짐한 순두부와 얼큰한 맛에 또끼님 아주 신났더라구욤!ㅋㅋ


 


아주 꽉찬 공깃밥에 찌개... 이 조합 무조건 찬성이죠...

이게 맛이 없는게 더 이상하죠..

무조건 맛있어야죠 흰쌀밥이랑 찌개인데요..ㅋㅋㅋ


찌개를 퍼먹어도 좋구요 저처럼 밥을 찌개에 말아도 좋은것 같아요!

김치가 들어간 찌개라 간이 셀것같았는데요,

띠용? 생각보다 간이 세지 않았어요!!ㅋㅋㅋ

밥을 말아서 정말 국밥처럼 퍼먹었답니닼ㅋㅋㅋ



순식간에 다먹었습니다..?!

여긴 찌개가 뚝배기에 나오는 점이 넘 좋아요!!!

첨부터 끝까지 먹는 동안 찌개가 뜨끈하거든요!!!

에어컨 빵빵한데 콧잔등에 땀이 맺히더라구욬ㅋㅋ


정말 뜨끈하고 뱃속이 꽈악 차는 기분이었습니다!!

한끼 점심식사로 넘넘 추천해욥!!

손님도 많은데라 인정합니당 (속닥속닥)히히..

든든하게 넘 잘먹었어요 :)!!



eat & enjoy !!!

맛있는거 먹고, 우리 항상 즐기면서 살아요 !!

안녕 !! >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