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대구 달서구 이곡동 맛집]

"역전할머니맥주 대구이곡점"




안녕하세요!!

먹고 즐기는 나도비입니당!!

여름휴가철인데 코로나가 다시..ㅠㅠ

이게 무슨일이람..흑흑흑

모두모두 코로나 조심 또조심...ㅠ


저 역시 휴가였지만 멀리 나가지 못하고 근교만 다니다,

동네 들어와서 간단하게 한잔했답니당!

어디서!?

"역전할머니맥주 대구이곡점"

간단하게 먹기 최고죠 증말!ㅎㅎㅎ


<외관>


또끼님은 할맥 처음이래요.... 소주파인줄은 알았찌만

할맥을 아직 안가본게 말이되냐?? 했더랬쬬..ㅋㅋㅋㅋ

간단하게 한잔하기 좋은 할맥을 이제야 가는

우리 또끼님.... 아재요ㅠㅠ....ㅋㅋㅋ


<찾아가시는길>


이 동네는 먹거리가 정말 많아서 어디든 들어가면 되는듯ㅋㅋㅋ

하지만 오늘은 할맥이당!


 

 

 

<메뉴>


근데 저도 할맥 진짜 오랜만에 온 거더라구요??ㅋㅋㅋ

가만 생각해보니 작년?? 가을?쯤 할맥 간거같은뎈ㅋㅋㅋㅋ

일년 만에 할맥와놓고 또끼님 아재취급함...ㅋㅋㅋ


어쨋든! 간단히! 먹고 가자! 였기 때문에

"할맥500 두잔 + 갈릭빠다포테이토 + 튀김쥐포"

주문했습니다!!

안주가 전혀 간단하지 않아보이지만...

간단하다 생각합니다... 그것이 우리의 기준...

(아무말...)


<내부>


할맥은 참 옹기종기 모여있쬬....히히...

손님 더 오기전에 빨랑 먹고 나가자 이 생각...ㅋㅋㅋㅋ

코로나 무서움..후....ㅠ

(저 하트는 신경쓰지 않으셔도 됩니당.. 또끼님 가방..입니당

또끼님이 가방을 저기에 얹었네요... 언제 얹은겨.. 당장에 내려라..)



캬아아아아......... 맥주.........

보기만해도 시원...ㅠㅠㅠㅠㅠ

거품까지 맛깔나게 흐르는 중...ㅋㅋㅋㅋ

사진찍고 호다닥 닦음 히히


그리고 한모금 꿀꺽... 마셨답니다...ㅏ하..속이 개운하고 시원하고..

몸에 열이 식혀내려가는 기분... 알죠??ㅠ♡


 


갈릭빠다포테이토와 튀김쥐포입니당!!!!!

할맥은 정말 맥주안주 잘 뽑아내는거 같아욤...ㅋㅋ

심지어 가격도 저렴하니 얼매나 좋습니까...

항상 이런 맥주집을 찾았는데 우리동네에는 없어서 서운했따구..ㅠ


딱 간단히 맥주한잔하기로 한거라서!

천천히 이야기하며 안주 야금야금 먹어가며

시간 흘러가는 줄 몰랐답니당ㅋㅋ


멀리 휴가 못가서 서글프다... 베란다에 다육이 키우자...

이런 이야기...... 너무 tmi인데...????!ㅋㅋㅋㅋ



그러다보니 깔끔하게 먹어버렸쬬!ㅋㅋㅋㅋ

슬슬 손님들도 들어오시고 하길래 저희도 마무리하고 일어났어욤!!

해가 계속 길것만 같더니 점점 낮시간도 짧아지내욤!ㅠㅠ

여름이 가는거 좀 아쉽..ㅠ



히히 가볍게 한잔하고 기분도 좋았던 하루였답니당!

넘 더웠는데 더위도 식혔고,

맥주 안주 덕에 입맛도 살렸네욤!! 히히

다음에 또 가볍게? 먹으러 가야겠습니당!ㅋㅋㅋㅋ



eat & enjoy !!!

우리 항상 맛있는거 먹고, 즐기며 살아요!!!

안녕 !!>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