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대구 팔공산 카페] 슈츠 (SUITS)

category Eat & enjoy ! 2020. 8. 28. 09:54

[대구 근교 팔공산 카페]

"슈츠 (SUITS)"




안녕하세요!

먹고 즐기는 나도비입니다 :)


오늘은 대구 근교로 나가봤어욥ㅋㅋ

팔공산 카페들 뷰도 좋고 조용해서 가보고 싶었는데

휴가 차원에서 한번 가봤답니당!!!


많고 많은 카페 중에 찾아가 본 카페!

"슈츠(SUITS)" 디저트 카페입니다!


 

<외관>


와우!! 아주 카페 없을 것 같은곳에 이렇게 으리으리한 카페라뇨?ㅋㅋㅋ

늘 신기한게 팔공산 카페들은

다들 어떻게 알고 오시는건지 궁금할 정도로 핫플이란거ㅋㅋㅋㅋ

다들 저처럼 열심히 검색해 찾아오신거겟쥬..?ㅋㅋ


<찾아가시는길>


ㅋㅋㅋㅋㅋ 정말 시골 할무니집 가는 느낌이었음...ㅋㅋㅋㅋ

이런데 사람이 올까?? 하지만 무조건 사람 많은 팔공산카페..ㅋㅋㅋ

근데.. 슈츠는 심지어 신상카페구 아직 가오픈?중인걸로 알았는데?!

손님들 계속 오시구욤...☞☜ㅎㅎ



무튼 가장 좋은 점이 주차장...!!!

주차장 이렇게 크고 넓으면 아주베리베리 감사입니다용!

옆에 제 2주차장도 있습니당! 아주 굿...

또끼님 넘무 좋아함...주차장이 있어야한다고..ㅋㅋㅋ



아핫 여기 13세이하 노키즈존입니당..! 참고하세욥...!


또 티엠아이를 남기자면....

산과 물이 보고싶어서 우즈 카페 가려고했는데

사람 진!짜! 많아서 들어갔다가 바로 나왔답니다...


그래서 찾아온게 슈츠...

물은 없으나 산이보이고.. 매장이 넓고 시원하니 합격..ㅋㅋ



입구도 아주 귀엽네욤

이름에 걸맞게 슈츠차림?의 입구!

넥타이를 밀고 들어가면 세련된 매장이 등장!



디저트 카페답게 빵이 엄청 다양하더라구요!!!

안쪽에 제빵사분도 있나봐요 빵을 그때그때 구워 내시던뎅!?!?!

여튼 빵이 너무 이쁘구 맛있어 보여서 냉큼 골랐음..히히


 


실내는 넓고 쾌적했습니당! 2층엔 자리가 다 차서 저희는 1층에 자리잡음!

너무 더워서 옥상엔 나가지 못했으나....

옥상 테라스 사진찍기 좋다고 알고있습니다.. 참고하십시옹...ㅎㅎㅎ


 


"아메리카노 아이스 2 + 초코크로핀 + 생크림크로와상"


흠... 저 생크림크로와상은 이름이 기억안나서

내 맘데로 부름...ㅋㅋㅋㅋㅋㅋㅋㅋ

크로와상 안에 생크림이니까....ㅇㅅaㅇ...ㅎ


햇살이 엄청 뜨거웠던 날이라 시원한데서

아이스 아메리 마시며 디저트 찍어 먹는 기분

모두 아실거라 믿어욥....

진짜 너무 행복... 에어컨 짱.. 카페가 최고야...


 


커피는 커피입니다.

딱 쌉쌀한 맛의 아이스 아메리카노입니당.


초코크로핀은... 뭐라 설명을 해야할까..

분명 먹어봤는데... 먹어본 초코의 맛인데...새콤한 초코맛..하..

여튼 내입맛이랑 안 맞았음.....ㅋㅋㅋㅋ새콤한거 싫어ㅠ


생크림크로와상은 부드러운 생크림에

바삭한 크로와상이 넘 잘 어울렸음!!! 이건 굿굿!!

근데 먹기가 넘 힘들었따....흑흑...

크로와상을 양쪽으로 열어서 잘라먹는걸 추천합니당



하지만 와장창? 다먹음...ㅋㅋㅋㅋㅋ

디저트는 양이 얼마 되지 않으니 배부르지 않습니다....!!^^

이거 먹고 저녁먹으러 갈거라구욤!ㅋㅋㅋ


비싸고 예쁜 빵들... 맛있지만 또 먹을 생각은 없음...ㅜ,ㅜㅎ

팔공산 카페는... 가끔... 진짜 가끔 오는걸루...ㅋㅋㅋ


그래도 편히 쉬다 가는 맛에 팔공산 카페 오는듯ㅋㅋ

잘 쉬고 잘 먹었씁니당 :)



eat & enjoy !!

우리 항사 맛있는거 먹고, 즐기며 살아요!!!
안녕 !!>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