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대구 북구/칠곡3지구 맛집] 더포 칠곡점

category Eat & enjoy ! 2020. 8. 29. 06:43

[대구 북구 구암동/칠곡3지구 맛집]

"더포 칠곡점"




안녕하세요!

먹고 즐기는 나도비입니다 :)


뜬금없이 베트남음식이 생각나고

뜬금없이 쌀국수가 먹고싶어서 찾아갔습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곳!

"더포 칠곡점" 입니다!!!



건물 2층에 위치한 더포!!!

신신반점 위에 위치하고 있는데요

건물 옆 작은 문을 못보고 엉뚱한데 들어갈뻔..ㅋㅋ


예전에 죽전역 근처 더포 본점에서 식사하고는

뿅 반했습니다...넘 맛있어...ㅋㅋㅋ

한국인 입맛에 잘 맞춘 베트남음식이라 해야하나...ㅋㅋㅋ


<찾아가시는길>


넘넘 좋은게 매장 바로 앞에 공영주차장이 있다는거!!!

주차장도 엄청 넓어서 여유있게 주차했습니당...히히ㅣㅎ힛


*

영업시간

11:30 - 22 : 00

브레이크타임

16 : 00 - 17 : 00


라스트오더

21 : 30


 


저희는 딱! 오픈시간 맞춰서 도착했습니당 히히히

근데 벌써 와계시던 손님들도 있었움..!ㅋㅋ

우리가 혹 빨리 온거 아닐까... 하는 생각을 종종하는데

저희보다 빠른 분들은 훨씬 더 많다는거...히히


 

<내부>


창가에 넘넘 좋은 자리에 앉았습니당 히힛

매장이 넓고 깔끔! 하지만 테이블이 좀 오래 된 것 같지만

곧 다시 보수하신다니까...뭐...ㅋㅋㅋ

여튼 바깥에서 내려다본 주차장입니다!!!

위에서 보니 더 크네욤..ㅋㅋㅋ 주차 걱정 정말 노놉!


 


메밀차?와 기본 세팅!을 찍었으니 저는 바로 주문을!!!!

"2인A세트(짜조 + 껌텁깜 + 양지쌀국수(L)) + 라우가"

주문했습니다!! 쌀국수를 큰거 시켜서 당연히 추가금액있꾸욤!ㅎㅎ

무조건 저희 커플은 쌀국수 라지입니당...히히


 

<메뉴>


음..... 분명 열심히 찍었는데 메뉴 몇개 날아간거 실화냐구....ㅠㅠㅠㅠ

세트메뉴가 넘 잘되어 있는것 같아욤

이것저것 고민스러울때 세트메뉴 딱! 해서 식사만 딱! 고르면 되니까욤!



쌀국수에 넣어먹을 해선장과 칠리소스!

그리구 짜조를 찍어먹을 수 있는 소스!! 땅콩소스 옆에 저 소스는 뭐죠...

들어놓고도 모르겠음...ㅇㅅaㅇ.....ㅎ

여튼 저는 땅콩소스를 엄청나게 좋아합니당

짜조 어서 나와라 푹 찍어 먹겟오..


 


짜조와 라우가가 먼저 나왔씁니다!!!!!!

와우!!! 본점에서 먹은 라우가와 다른 모습에 놀람ㅋㅋㅋ

본점보다 튀김옷이 적고 본점보다 크기가 큽니다..??

닭가슴살 튀김이니까... 텐더..네.. 치킨텐더라고 생각하시면 될듯ㅋㅋㅋㅋ



여튼 알록달곡 이쁘고 맛있어보여서 한컷..ㅋㅋㅋㅋㅋ

어서어서 먹어봅시다용


 


짜조는 반으로 잘라서 제가 넘넘 좋아하는 땅콩소스에 푹푹!!찍어먹었습니다

뜨거워서 허버버 했음......^^....ㅋㅋㅋ조심....


라우가는 안자르고 한입 뜯어먹어봤습니당!

잘라먹는게 좋을것 같습니당! 크고 물어뜯기 불편함ㅋㅋㅋ

여튼 넘넘 맛있어요!! 신나게 입맛을 돋구는데 드디어 메인식사 등장!


 


양지쌀국수(L) 입니당!!!

라임 쭈우욱 짜넣고 국물 맛을 봅니당...

진짜 쌀국수 늠늠 맛있오....후......

해선장이랑 칠리소스 넣어 먹어도 좋은데

저희 커플은 그냥 먹는것도 개운하고 담백해서 좋더라구요!!


 


껌텁깜도 함께 나왔습니다!!!!

매콤한 해산물 볶음밥!인데욤!!

별로 안매워보이는데? 했는데 매웠습니다..ㅎ

홍합 다 분리해서 스윽스윽 섞어 한숟갈!

볶음밥은 기름지고 매콤하며 밥알은 꼬들합니다!!

역시 볶음밥은 꼬들한 밥이지! 외치며 신나게 퍼먹음ㅋㅋ


 


요것은 또끼님이 덜어준 쌀국수!

이쁘게도 덜어줘네용..히히히히♡

양지도 가득 얹어준 또끼님... 고맙습니다..


저는 해선장이랑 칠리소스를 풀어서 먹었습니당

크... 쌀국수 육수가 넘넘 좋아욤

숙주랑 양지로 면을 싸서 먹으면 그냥 끝이쥬!!!



와..역시 전투적인 식사를 마쳤습니다...ㅋ.ㅋㅋㅋ

또끼님과 저는 배가 넘넘 부르더라구욬ㅋㅋㅋ

하지만 마지막 라우가 한조각까지 다 먹고

기분좋게 마지막컷 찰칵....!!!


본점과 동일하게 맛있고 푸짐해서 넘넘 만족했습니당!

잘먹었네요 오늘도 :)!!!



eat & enjoy!!!

우리 항상 맛있는거 먹고, 즐기며 살아요!!!

안녕!! >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