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대구 서구 내당동 짬뽕맛집]

"라경 짬뽕전문점"




안녕하세요!!

먹고 즐기는 나도비입니당!

여름이 이제 슬슬 지나갈 준비를 하는 걸까요!

아침, 저녁으로는 찬바람이 부네욤

하지만 낮시간 여전히 덥다는거.... 따흐흣...ㅋㅋ


최근에 드라마를 보다가 짬뽕이 급 땡기는겁니당..?

같이 드라마 시청하던 엄마도 짬뽕에 꽂히셨더군요ㅋㅋㅋ

그래서 동네 짬뽕 맛집 찾다가

"라경" 짬뽕전문점 찾아가봤습니다!!



<외관>


중리동 쪽에 라경이 있었던 걸로 기억하는데욤

그 라경이 여기로 이전한 걸까요???

중리동 라경은 한번도 안가봤지만...ㅋㅋㅋㅋㅋ

짬뽕맛집이라는 소문은 자자하게 들었답니당!!ㅎㅎㅎ


주소가 자세하게 안나오네요! 이전 중리동 라경 주소만 나옴..ㅠㅠ


그래서 찾아온 정확한 주소..??ㅋㅋㅋㅋㅋ

"대구 서구 서대구5길 73" 이라고 합니당!

삼익뉴타운 101동 근처 오면 금방 찾을 수 있는 곳이라...ㅋㅋㅋ



문앞에 붙어있는 영업시간과 정기휴무일입니당!!

참고하셔서 헛걸음 하지 않으시길 바랍니당 >,<ㅎㅎㅎ


여튼 점심시간이라 배달도 엄청 많은 것 같았아요

손님분들도 좀 계시고....!

매장 안은 좀 좁아욤..ㅠ 주방이 바로 붙어있어서

매장 전체가 넘 더웠음.... 에어컨 무용지물이었음..ㅠㅠ



바쁜 점심시간이지만 어찌저찌 저희도 점심을 먹어야했기에!ㅋㅋㅋ

엄마랑 메뉴 열심히 봤습니당!

짬뽕 맛있다는 소리 넘 많이 들어서 진짜 궁금했음ㅋㅋ


<메뉴판>


손님분들 있어서 메뉴를 이따구로 찍음...ㅠㅋㅋㅋㅋ

시링 찍을걸..하는 생각은 나갈 때 생각났음....후... 내 머리야..

ㅋㅋㅋ 여튼 짬뽕이 맛있따고 하니까!

"해물짬뽕(얼큰하게) + 1인세트(탕수육 + 짜장면)"

주문했습니다!!!! 배 넘넘 고팠고 탕수육도 궁금했음ㅋㅋ



바쁜와중에도 조금 기다리니 음식이 차례대로 나왔습니다!!!룰루

짜장면이 나왔네욤! 짜장면은 정말 그냥 기본  짜장면!

맛있었지만 정말 기본중에 기본인 맛 생각하시면 됩니당!


TMI

또 티엠아이를 늘어 놓고픈 나란 나도비...ㅋㅋ

저 어렸을 땐 기본 짜장면 위에

완두콩이랑 달걀반쪽이랑 고명 푸짐했던 것 같은데욤.....?!?!

요즘 짜장면 고명 넘 빈약한거 슬픔..ㅠㅠ힛..



탕수육!!! 늘 찹쌀탕수육을 외치는 저는 정말 오랜만에

중국집에서 먹는 탕수육을 먹었습니다!!!ㅋㅋㅋ

소스는 기본적으로 부어서 나옵니당

저는 뭐 찍먹이긴 한데 노상관... 노관심... 그냥 먹습니당ㅋㅋㅋ


첫입 먹으니! 굉장히 뜨겁고 바삭합니당!!!!

소스는 새콤하고 정말 기본 중국집에서 먹는 탕수육맛!

하지만 저는 딱딱...하네욤..ㅠ

찹쌀탕슉에 길들여진 입은 딱딱해서 그냥 탕슉 못먹습니다...ㅠㅋㅋ


무튼 탕수육 맛있어요! 여러분 아는 그 맛이에요!ㅋㅋㅋ

근데 거의 마지막 탕수육 먹을 쯔음엔 딱딱함

(소스 부어서 나오는데도 바삭한 건 좋습니당!! BUT.. 마지막엔 넘 딱딱ㅋㅋㅋ)



아 솔직히 짬뽕 먹으러 와서 위에 설명이 넘 길었는 듯...ㅋㅋㅋㅋㅋ

짬뽕! 해물짬뽕입니당!!!!>.<

해물 가득가득하고 비쥬얼도 좋은 짬뽕!!


짬뽕 한 젓갈 들어서 사진찍으라던 엄마...ㅋㅋㅋㅋ땡큐..ㅋ.ㅋ


여튼!!! 짬뽕 얼큰하게 주문하긴 했찌만! 정말 얼큰합니다!ㅋㅋㅋ

국물이 너무 맛있어요! 얼큰=매움? 아니요!!!!놉!!

제 입에 자극적이고 맵다는 느낌은 없었어요!!

맵지는 않은데 얼큰하고 시원한맛이라구요ㅠㅋㅋ


전날 술은 안마셨지만 해장하는 마음으로 후루룩 먹었습니닼ㅋㅋ

진짜 해장에 딱!이다 싶은 맛!!!

(....사실 해장은 맑은 국물이 좋습니다....오지랖..ㅋㅋㅋ)



당연히! 다먹었습니당!! 히힛

전체적으로 맛있었구요!! 짬뽕이 유명한 이유가 있네요!ㅋㅋ

지금 다른 메뉴들보다 짬뽕이 가장 생각나거든요...ㅋㅋ

엄마도 짬뽕이 제일 맛있다 하셨어요!!

다음엔 또끼님이랑 와서 먹어봐야겠다 생각했죵 히히


배부른 점심이었습니당 :)!!!!!



eat & enjoy!!!

우리 항상 맛있는거 먹고, 즐기며 살아요!!

안녕!!>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