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대구 달서구 송현동 맛집] 나주곰탕

category Eat & enjoy ! 2020. 9. 1. 10:08

[대구 달서구 송현동 맛집/밥집]

"바우네나주곰탕 월촌역점"




안녕하세요!

먹고 즐기는 나도비입니다!!!


예전에... 그러니까 지금나이보다 어릴 때..?ㅋㅋㅋ

그 때는 정말 빵이나 초콜릿 같은 걸로 끼니 때우고,

크림파스타 같은 면 종류만 먹어도 살 것 같았거든요..


근데 요즘은 무조건!! 밥을 먹어야 하루에 힘이나요ㅠㅠㅋㅋ

하루 두끼중에 한끼는 무조건 밥이어야 합니다..

그래서 찾아간 (뜬금)ㅋㅋㅋ


"바우네나주곰탕 월촌역점" 입니다!!

(예전에 한번 찾아가보고 맛나서 또 찾아감!ㅋㅋ)



<외관>


매장 바로앞에 주차하고 들어감!!!ㅋㅋㅋ

지하 주차장이 있으나 1층 뿐이고 좁아요ㅠㅠㅠ

예전에 들어갔다가 식겁했음ㅋㅋㅋ


<찾아가시는길>


월촌역에서도 가까운 나주곰탕!!

하지만 더운 날씨라 저희는 차를 타고 이동합니다.....ㅋㅋㅋ

(동네 나주곰탕은 진짜.. 지금생각해도 별루라

여전히 저희는 송현동 나주곰탕 이용중...ㅋㅋㅋ)



자..... 그래서 굉장히 배고픈 시간이었습니당..

호다닥 입구찍고 들어감ㅋㅋ

또끼님은 혼자 쌩하고 들어가버림....ㅋㅋ


<내부>


깨끗하고 넓은 내부!!! 안쪽으로 테이블이 더 있으나

저희는 항상 셀프코너 근처에서....ㅋㅋ

여기 깍두기 맛있으니까 두번 퍼먹어야하거등요...히히히


<메뉴>


다른 메뉴들에 눈이 갔으나.....

역시 특영양곰탕이 최고인듯...

"특영양곰탕 2개" 주문했어요!!

아... 다음에는 내장탕 먹어봐야겠땅......(혼잣말)



김치, 깍두기, 양파절임

단촐하지만 국밥먹을 때 제일 좋은 반찬들!ㅋㅋㅋㅋ

특히 깍두기 징짜 넘 맛있오... 왜죠....ㅋㅋ

식사 중에 당연히 두번 퍼왔답니다...^^!!



특영양곰탕 먹을 때 나오는 소스!!!

전에는 여기에 고기 열심히 찍어 먹었는데

 이 날은 몇 점만 찍어먹고 바로 밥 말아버림ㅋㅋㅋㅋㅋ



특영양곰탕입니다!!

여전히 바글바글 끓어오르네욥!!

뜨거우니까 조심하세요!!



바글바글 끓는 모습 넘 좋으니 gif로 다시한번...

ㅋㅋㅋㅋㅋㅋ 정말 더운데 뜨거운 음식 먹는 기분 제일 좋음....ㅋㅋㅋㅋ

막... 속이 시원해지는 그 기분...알죠..?



몇점 찍어먹은 고기와 바로 밥에 말아서 푹 떠먹는 고기...

하....흰쌀밥이 없었으면 어쩔뻔..ㅠㅠㅠ국밥은 무조건 흰쌀밥...!!!!!

고기는 여전히 야들야들하고 맛나네욤 :)


곰탕안에 숨은 별미는 당연 당면 아닐까요...ㅋㅋㅋㅋ

밥이랑 후루룩 떠먹으면 넘 든든하죠!


전에 먹었을 때 보다 뭐랄까 고기 양도 더 많아졌구?

재료도 더 다양하게 든것같다는 기분이 들었어요!!

결론은 만족했따는 이야기지만...ㅋㅋㅋ



역시나 다먹었구용>,<!

역시나 또끼님은 국물한방울 남기지 않습니당!!ㅋㅋㅋ

아주 칭찬해 내사랑.....♡ㅋㅋㅋㅋ


밥 먹고나니 기분 업되고 노래 흥얼거리고 난리였습니당...히히

배가 뿔룩하다 느낄만큼 든든하게 먹었네욤!!

역시 식사는 한끼를 먹어도 든든하게!!


정말정말 잘먹었습니당 :)



eat & enjoy!!!

우리 항상 맛있는거 먹고, 즐기며 살아요!!

안녕!!>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