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대구 시지/욱수동 맛집] 남자의 부엌

category Eat & enjoy ! 2020. 9. 18. 07:04

[대구 수성구/시지/욱수동 맛집]

"남자의 부엌"



안녕하세요!

먹고 즐기는 나도비입니다 :)


또끼님이랑 간만에 대구스타디움 근처로 데이트 다녀왔어요!

이 날은 아침일찍 움직였더니 배가 너무너무 고픈거에용....


그래서 다녀왔습니다!(뜬금)ㅋㅋ

대구스타디움 근처 밥집 찾다가 급 생각 난 곳!

양도 많고 맛도 좋은 곳!

"남자의 부엌" 입니당!!


 

<외관>


참순대 위에 위치한 "남자의 부엌"ㅋㅋㅋㅋㅋㅋ

예~~~전에 와본적 있었는데 그때 좀 놀랐쬬!

잘 찾아왔는데 왜 순대집이야? 했엇거든요ㅋㅋㅋ

옆에 남자의 부엌 입구 있습니당! 놀라지마셔욤


<찾아가시는길>


 

<영업시간>


영업시간과 브레이크타임입니다!!

남자의부엌은 브레이크타임에 꽤 긴 편인데요

그만큼 음식 퀄리티가 좋은것 같아요!

여튼 저희는 거의 오픈시간에 맞춰 갔는데

이미 손님 몇 팀이 있습니당!??!ㅇ_ㅇ!ㅋㅋ

(삼십분만에 매장 풀테이블 됐음.... 시간 잘 맞춰 가세욤)


 

 

<메뉴판>


메뉴는 저희가 먹을 몇개만 찍어봤는데요!

파스타, 리조또, 필라프, 샐러드, 피자 등 다양한 메뉴가 있습니다!

저희는

"빠네크림파스타 + 차돌박이리조또 + 크림치즈피자" 주문했습니다!


메뉴 두개 이상 주문하면 크림치즈피자가 오천원인데요,

판매수익금 일부는 결식아동을 돕는다니

취지가 넘 좋은것 같아서 주문했어요!ㅋㅋㅋ

음식 양이 많기 때문에 잘 생각해보시고 주문하는게 좋을것같아요!

하지만 남으면 포장해주시니 걱정안해도 될듯!! :)


<내부>

내부는 깔끔하고 안쪽에 룸처럼 공간도 있는데

예약하신분이 많이 가시더라구요!ㅋㅋㅋ


 


조금 기다리니 빠네요 차돌박이리조또가 나왔습니다!!ㅋㅋ

근데 양이 너!무! 많다! 히히

오랜만에 주문하고 놀람... 원래 이렇게 양이 많았나...하고ㅋㅋ

피자는 무조건 다 못먹겠다 싶더라구요 ㅋㅋㅋㅋ



시키고나서 생각난건데 너무 크림만 주문했나... 싶고...머쓱....

하지만 또끼님과 저는 크림킬러(?)입니당!!! 크림좋앙!!!♥

여튼 배가 넘 고팠기때문에 어서어서 먹었답니당ㅋㅋㅋㅋㅋ


 


빠네는 정말 저희 커플이 좋아하는 메뉴에요!

크림파스타에 크림 흡수한 빵은 넘넘.... 최고....ㅠㅠㅠㅠ

심지어 맛있어...ㅋㅋㅋ 눈 커지게 만드는 맛ㅋㅋㅋ


차돌박이리조또는 남자의부엌에서 처음 먹어본 메뉴인데요!

역시나... 여전히.... 최고...내맘속 진짜 최고메뉴...!!!!

너어어무 맛있어요!

차돌박이와 크림 조합이라 약간 느끼할수 있는데요

느끼한걸 잘 먹는 제 입에는 찰떡이더라구요!!'^'..ㅎ


메뉴 둘다 바로나와서 뜨거울 때 먹는게 제일 맛있음...☆


 


한참 먹다보니 피자가 쫜!!!!!

넘 맛있게보이쥬!! 뜨끈할때 먹자! 하고 호다닥 먹어봤습니당!

씬피자라 두껍지 않아 손으로 잡고 먹기도 좋구요!

치즈랑 위에 뿌려진 꿀의 조합은 뭐... 다 아실거라 믿어욤..ㅋㅋㅋ



와 진짜.... 배불렀어욬ㅋㅋㅋㅋㅋㅋ

또끼님이랑 배가 터질거 같았답니다....

빠네는 차마 마무리 못했네요ㅠ 너무 맛있는데 배가 터지겠오ㅠ..



피자도 다 먹지 못해서 포장 부탁드렸습니당ㅋㅋ

포장 기다리는 동안 부른 배를 잡고 잠시 심호흡..흡하...


그러면서 가득찬 주차장을 찍었습니당...진짜 핫플이여...

차가 가득해용... 저러고도 차는 계속 들어오더군요..ㅋㅋ

피자를 금방 포장해주셔서 계산하구 호다닥 나옴



나오면서 포장 종이봤는데 넘 감동이네용ㅋㅋ

글귀가 감성터지고 위로도 되네요?ㅋㅋㅋ


어후 여튼 배도 빵빵하고 기분좋은 하루였네용!!

아주 좋은 식사였씁니당 :)



eat & enjoy !!!

우리 항상 맛있는거 먹고 즐기며 살아요!
그럼 안녕! >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