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대구 중구/동성로 맛집] OOOA

category Eat & enjoy ! 2020. 9. 28. 06:18

[대구 중구/동성로 맛집]

"OOOA"



안녕하세요!

먹고 즐기는 나도비입니당 :)


코로나 때문에 어디든 조심조심 다니게 되는 요즘이죠ㅠ

간만에 동성로 갔더니 확실히 예전처럼

북적북적함은 못느끼겠더라구욤...ㅠ


여튼,

밥먹으러 시내에 나간거라 밥집 물색하다가 찾은 곳입니당!

SNS에 인증샷이 워낙 맛있게 올라오길래 찾아간 곳,

"OOOA"(오오오에이)입니다!!



폰으로 찍었더니 화질 아주 구리구만요..ㅎ

귀여운 간판이 매달려있구 사람들이 줄서서 기다리고 있는 모습을 보실 수 있습니당..


<찾아가시는길>


예전에 카페가 있던 자리죠? 여기 커피 맛있었눈데...뜬금 회상...ㅋㅋㅋㅋ

여튼 르폴뒤 사이에 골목으로 들어오시면 금방 찾을 수 있어욤!


<메뉴&영업시간>


메뉴와 영업시간입니당!

저는 조끔 빨리가서 웨이팅이 그나마 짧았답니다...!

*매장 직원분에게 사람수를 알려주면 대기표를 뽑아주십니당!*

저희 팀 뒤로 손님들 계속.... 후달달.... 여기 핫플 인정...

웨이팅 없이 드시고 싶다면 시간맞춰 오셔야 할 것 같아요 ㅇㅅㅇ!


저는 "김치(RICE) + 치킨(PLATE) + 베이컨(PIZZA)" 주문했어요!

점심을 거하게 먹었으니까 네개 아니고 세개만 주문..(TMI)ㅎ



테이블에 기본 세팅이 되어있습니당!

포크와 숟가락, 나이프, 파마산, 칠리소스까지!

파마산이랑 칠리소스가 기본인 이유는 여기가 피자 맛집이기 때문일까요..?!??!



매장이 그리 넓지 않으니 더더욱 시간 맞춰서 웨이팅 시간을 줄입시다 우리...ㅠㅋㅋㅋ

단체팀이 자리 잡기가 더 힘든 것 같아요!

두 명씩 온 사람들 자리는 후딱 비워지고 채워지고 반복!!!



기다리니 음식들이 나왔습니다!

거의 요리시간 비슷하게 해서 함께 내주시더라구요!! 굿굿!!


요것은 라이스 메뉴 중 김치!!

딱 김치볶음밥이라 생각하시면 될 것 같아요!

제입에는 그냥 그랬던걸루...ㅎ 밥이 고슬고슬한데 너무 고슬고슬해서..

저랑은 그닥 안맞았어욤....ㅋㅋㅋㅋ



이거이거! 가장 기대한 피자인데요!!
SNS에 가장 핫하게 올라오길래 주문했쬬!히히히

근데 크기보고 일단 놀랬습니당...ㅎ 거짓말 좀 보태서 손바닥만한? 얇은 씬피쟈..ㅠㅎ

비쥬얼은 좋으나 크기랑 가격이 좀 충격....흑흑...ㅠㅋㅋㅋ

기대가 커서일까요.. 사실 저는 평범했어요ㅠㅠ아쉽....



치킨플레이트는 샐러드인데요, 샐러드 맛입니다...(?!)ㅋㅋㅋ

개인적으로 전 치킨플레이트가 젤 맛있었습니당

치킨은 원래 맛있고 샐러드랑 잘 맞으니까.....?(아무말)



하지만 비쥬얼 좀 보십시옹.... 딱 느낌오죠!?!? 인스타 각이다!!ㅋㅋㅋ

뭔가 필 받았다면 맥주까지 마시고 싶었으나....

가볍게 식사만 했습니다ㅋㅋ



다 먹지는 못했으나! 그래도 마지막 식탁까지 찰칵!ㅋㅋㅋㅋㅋ

전체적인 제 개인적인 생각

'음식의 비쥬얼도 맛도 좋은 편, 직원분들 짱 친절, 그리고 인스타핫플'

히히히히..


저는 그냥 "맛있땅!" 정도였는데,

함께간 친구랑 동생은 "끄아앙 넘 맛있따!!!!ㅠ!!" 요런 느낌?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쨌든, 적은 양 같았으나 먹고나니 배는 불렀답니다!!?

점심을 많이 먹어서인지 뭔지는 모르겠으나...ㅋㅋㅋ


여튼 잘 먹었습니당!

기분 좋은 식사였다는건 확실하네요 :)



eat & enjoy !!

우리 항상 맛있는거 먹고, 즐기며 살아요!

안녕 ! >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