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대구 달서구 용산동 맛집]

"대왕통닭 대구용산점"



안녕하세요!

먹고 즐기는 나도비입니다!!

오늘은 동네 치킨집 찾다가? 찾아가본

"대왕통닭"을 소개합니당!!히히


원래 여기 오꾸닭아니었나요!??!!ㅇㅅㅇ

분명 오꾸닭에 가서 먹은 기억이 있는데 언제 대왕통닭이 된거죵?히히

여튼 그 근처에 홀이 넓은 치킨집이라 찾아갔어욤!


 

<외관>


사거리에 바로 보이는 대왕통닭!!히힛

이미 입구에서 느껴지는 레트로감성 뿜뿜!!!

입간판에 메뉴들이 상세히 적혀져 있어서 일단 한번 스윽 훑어봄!


<찾아가시는길>


 

<내부>


안에 들어오자마자 빵터졌네욤!!

이거 너무 옛날아니야?하면서 또끼님이랑 한참웃었어요!

레트로다....찐레트로감성이다....하면서ㅋㅋ




 

<메뉴>


여튼 창가에 자리 잡은 저희는 레트로감성 충만한 메뉴판을 받았습니다!!

메뉴가 엄청 다양하고 가격도 너무 저렴한거 있쬬!!!

세트메뉴가 있어서 여러명이서 오면 좋겠다 생각했어요!

저희는 둘이라 많이 시키면 남길것 같더라구요.

그래서 딱 두개만 시키자! 해서

"후라이드순살치킨 + 국물떡볶이 + 소주" 주문했어요!


<기본세팅>


기본으로 나오는 무와 저 이름을 모르는 과자를 주십니당...!

사진 찍으려는데 테이블에 얼굴이 다 비치더라구요?ㅋㅋ

또끼님 본인이 알아서 얼굴가림 귀여워......(주접)

아니...ㅋㅋ그릇보고 또 빵 터졌잖아요...ㅋㅋ

아 진짜 저 그릇 초딩때?? 분식점에서 담아주시던 그릇인데!!ㅋㅋ

여기 정말 지독한 컨셉이다....하고 생각하는 찰나에 과자 위에 얹어진 저거 뭐야...





ㅋㅋㅋㅋㅋㅋㅋ

ㅇ ㅏ폴로뭐야....진짴ㅋㅋ 요즘 문구점에도 불량식품 팔아용?

아니 이거 초등학생 때 백원주고 사먹은거같은뎅

너무 오랜만이라 반갑!!ㅋㅋ 근데 양이 왜이렇게 줄었어...

내 추억내놔ㅠㅋㅋ

또끼님도 화들짝 놀란 ㅇ ㅏ폴로! 천천히 먹자 하면서 옆에 두었습니당..힛


 

<국물떡볶이 & 후라이드순살치킨>


좀 기다리니 가져다 주신 떡볶이와 치킨!!!!

떡볶이는 살짝 끓여서 먹으면 꿀맛입니당...히히

치킨은 그냥 치킨입니당! 크게 별다른 맛은 없음ㅋㅋ

떡볶이가 생각보다 맛있다는 생각이었음..히히..



근데 증말 소주안주로 넘 좋은것같아용

순살이라 한입에 쏙쏙 먹고 느끼하다 싶으면

국물떡볶이 좀 후룩후룩 먹어주면 됩니당

떡볶이가 좀더 매워도 좋을것같은데 여튼 맛있슴당




 


나는 떡볶이한테만 진심이었나.... 김말이에 떡까지 찍었네요...?ㅋㅋ

여긴 치킨집입니당... 떡볶이집아닙니당...ㅎ

근데 여기에 사리 추가해먹으면 맛있겠다하고 생각함....히히히히

생각보다 양이 적은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양이 많습니다!!!!

정말 다 먹고 배가 빵빵하더라구요!

(아 당연히 소주도 많이 마셔서 배부른건 당연한 소리인듯..머쓱..)



거의 다 먹었어요! 안주도 딱이었고 소주랑도 잘 맞아서

또끼님이랑 만족했어요!!

자주 생각나진 않을거 같은데 여름에는 생각날듯!!!

완전 차가운 생맥주랑 후라이드 잘 어울릴거 같아요!


여튼 배도 불렀구, 가끔 가볍게 먹으러 들릴 것 같네욤!

잘먹었습니당 :)


eat & enjoy !!
우리 항상 맛있는거 먹구, 즐기며 살아요!

안녕 !!>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