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대구 서구 중리동/서남시장 맛집] 김태순의 홍천뚝배기이야기
(구. 홍천뚝배기)

 

안녕하세요! 먹고즐기는 나도비입니다! :)

날씨가 쌀쌀한게 이제 가을이왔네요! 갑자기 겨울이 와도 이상하지 않을것 같아욤!

오늘은 한끼식사로 뚝딱! 하기 좋은 뚝배기집을 소개합니당

서남시장 근처 밥집이고 예전에 홍천뚝배기란 이름으로 꽤 오랜자리에 있었죠!

"김태순의 뚝배기이야기"다녀왔습니다!

 

점심겸해서 뚝배기를 먹으러 나왔어요!

동네라 운동삼아 걸어 나왔습니당ㅎㅎ

원래 홍천뚝배기란 이름으로 어릴적부터 봐온 기억이 있는곳!

진짜 사람 많다는것만 기억나요!

식사가 바로바로 나오니까 넘 좋아서 혼자 식사하시는분들, 기사님들 많이오시고!

가족단위로도 많이오시죠!

 

 

 

찾아가시는길입니당!!! 주차장이 넓어서 가장좋아요!!

밥먹으러가서 주차장 없으면 진짜 난감한것...ㅠ

도로로 길이 통하기 때문에 막힘 없이 움직이기 쉽답니당! 히히

안쪽에 자리 잡았습니다!! 보통 식사를 많이하시니까

입장하면 이모님이 몇분인지 바로 물어보고 상을 차려주십니당!

저희는 두명식사요 하고 착석!

식사는 기본 알고계시는 뚝배기가나와욤!

곱배기나 다른 메뉴 필요하시다면 바로 주문하세용!ㅎㅎ

메뉴입니당! 식사뿐 아니라 다른 메뉴도 많아요!

근데 식사가 진짜 제일 빠르것...배고프다면 패스트푸드중 가장 패스트푸드인 뚝배기 추천..ㅋㅋㅋ

정말 앉아서 5분도 안돼서 식사 나온거 실화냐구용..짱이다..!!!!

이 날 진짜진짜 배고파서 쓰러지기 직전이었거든요!!

바로나오니까 얼마나 기분이 좋던지!!! 신나게 사진찍구 먹었습니당!

넓고 큰 쟁반위에 나오는 식사! 이렇게 바로먹고 이모님들 바로 치우기도 좋을듯

기본으로 나오는양파와 깍두기는 식탁에 비치되어있어서

모자라면 덜어서 더 드실수 있으니 걱정노노!

없어도 이모님께 부탁하면되니까 걱정노노입니다! 히히

고추는 이모님께 부탁해야해용 매운고추는 따로 부탁드리면 가져다주시더라구요!

 

 

 

쨔잔! 일단 비주얼 푸짐한게 아주 맘에듭니당!

저는 뼈에 붙은 살을 다 바른 후 밥을 말아 먹는데용

저희 아부지는 밥드시고 반찬처럼 살코기랑 우거지를 발라드시더라구욯ㅎㅎ

다들 취향껏 드시면 아무상관없습니당ㅋㅋ

잘 고아졌는지 살도 쑉쏙 발라지고 고기도 두툼하더라구요!

살점을 발라먹고 뼈도 싹다 발라둔 후 저는 당연히 밥을 말아먹었습니다!!

밥도 공깃밥 가득 주시니 양이 넘넘 많다는고.... 한공기 푹 말아서 퍼먹었찌요!!

저는 뚝배기에 푹 고인 우거지가 넘넘넘넘 맛있어요ㅠㅠㅠ

국물 배인 밥알과 우거지랑 살코기 조합 진짜 최고...

먹는동안 손님들 계속 들어오시는거 구경하면서 홀짝홀짝 밥먹음ㅋㅋ

 

 

 

국물까지 싹다 먹어버렸습니당 밥알에 국물이 흡수돼서

먹다보면 국물이 줄어들어있따는거....ㅋㅋㅋㅋ

이모님한테 부탁드리면 국물도 더 주시는걸로 알고있습니당!

부탁드려보세욤!히히히

 

가격도 저렴하고 배도 든든하게 먹을 수 있으니 넘넘 좋은것같아요!

종종 해장겸 들리긴하지만 밥한끼로도 손색없는곳!

넘넘 잘먹었습니당 :)

 

-끝-

 

eat & enjoy !!

우리 항상 맛있는거 먹고, 즐기며 살아요 !

안녕 >_<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