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대구 남구 대명동 맛집] 대쿠이

category Eat & enjoy ! 2020. 9. 29. 09:31

[대구 남구 대명동 맛집]

"대쿠이"



안녕하세요!

먹고 즐기는 나도비입니다!!!!

저희 커플은 정말 돈까스를 좋아하는데요,

늘 먹던 돈까스 말고 다른 돈까스를 먹어보자 하고 찾던 중!


대명동에 엄청나게 유명한 돈가츠 맛집을 찾은겁니당!!

일단 평이 너무너무 좋길래 궁금해서 찾아간!!

"대쿠이" 입니다!!


 

<외관>


아닛.... 대쿠이는 11시 30분 오픈이랍니다....??

근데 저희 커플이 11시 조금 지나서 왔눈데

벌써 웨이팅이......?!??!?!?!?

이미 손님들이 줄을 서 계셔서 깜짝 놀랐습니당..ㅋㅋㅋ

바로 드시려면 일찍!!! 오세요!!ㅋㅋㅋㅋㅋ

(월요일 휴무랍니다!)


<찾아가시는길>


11시30분되면 딱 7팀을 받으시더라구요!
아슬아슬하게 저희커플까지 끊김!!ㅠ!! 대박!!ㅋㅋㅋ

후에도 웨이팅 엄청 많더라구요...


한번에 일곱팀이라 기본 웨이팅도 30분-1시간 정도인것같아요

시간 정말 잘 맞춰 오셔야겠습니다..!!!!


미리 전화주시는 분들도 있는것 같아요!??!

혹 오시기전에 미리 매장에 전화하는 것도 추천..ㅋㅋㅋ


 

<메뉴>


신기한게 단일메뉴입니다!! 쿠이 모듬 카츠!

인원 수를 물어보고 인원에 맞춰서 모듬 카츠를 준비하십니다!

자연스럽게 저희는 "쿠이 모듬 카츠 2인분" 주문이 들어갔쬬!


<내부>


뒤쪽에 안보이지만 손님테이블 네개가 있습니다...ㅋㅋㅋ

저희는 나란히 앉는 테이블에서 먹음ㅋㅋ

원래는 지금보다 매장이 좁은곳에 계셨는데,

좀더 넓은 지금의 매장으로 옮긴거라 하시더라구요!


 


기본으로 나오는 찬과 소스!

그리고 메밀국수....???입니다.....ㅋㅋㅋㅋㅋ

면은 추가해서 더 드실 수 있어요! 반찬도 밥도 필요하면 추가가능합니다!

저희 바로 앞에 밥솥이 있어서 밥 퍼 담으실때 마다 밥냄새....♡ㅋㅋㅋㅋ

아 근데 국수 맛있따는 후기가 있었는데 맞습니다 맛잇어요...!!!ㅋㅋ

하지만 추가하진 않았습니당...돈까스 먹어야햇..


 

<쿠이 모듬 카츠>


좀 기다리니 저희 모듬 카츠가 나왔습니다!!!!!!!

직원분께서 설명을 해주시는데요!

가장 두툼한 안심부터 등심, 목살 설명해주시 순서대로 먹으라구 설명해주십니당!

정말 직원분들 모두 넘나 친절하셔요...굿......♡


 


이것이 안심입니당! 젤 먼저 먹으면 좋아용! 보드랍구요! 따땃합니다ㅠㅠㅠㅋㅋㅋ

넘 신난 나머지 사진이 흔들렸꾸만요....ㅎ;

와 진짜! 육즙 퐝 터지면서 돈까스가 이렇게 맛있을 일이냐 하고 놀랐습니당....

이정도로 부드러운 돈까스 처음이야...심지어 소금만 살짝 찍어먹으니 존맛탱구리...

오아ㅏ야...진짜...와...ㅋㅋㅋㅋㅋ


 


너무 놀란 맘을 진정시키고 등심!!!!

오아ㅏ아ㅑ... 이것도 진정못함..... 넘넘 맛있어요...ㅠㅠㅠ뭔데

돈까스 이렇게 부드러운거 진짜 처음이라고ㅠㅠㅠ

웨이팅 다 이해해버리는 맛이라구요ㅠㅠㅠ와...


 


당연히 진정 못시키고 목살 맛보기...ㅋㅋㅋㅋㅋ

꺅 목살은 레몬즙을 살짝 짜서 맛봤는데요

얇고 보드라운데 레몬즙이 상큼하게 기름기를 잡아줍니다..?

와 뭐 진짜 맛있어요 그냥...ㅋ.ㅋㅋ

소금만 살짝 찍어 먹는거 완전 추천..ㅠㅠㅠㅠ



??? 엥 주절주절하다 보니 다먹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밥이랑 같이 먹으니까 완전 순삭이구용.....

와 또끼님이랑 소스없이도 이렇게 맛있게 먹을 수 있나 하면서...

어안이 벙벙... 너무 맛잇어서...ㅋㅋㅋㅋ

이정도면 웨이팅 할만하겠는데?? 하고 식사 끝내고 나왔씁니다

ㅋㅋㅋㅋㅋㅋㅋ

결론은 진짜 넘 맛있으니까 대구 사시는 분들 꼭 가십시오...ㅋㅋ


단일 메뉴라 뭔가 자부심이 뿜뿜한 돈까스입니당ㅋㅋㅋ

크으으 배부르게 잘먹었네욤!

정말 간만에 찐맛집이었습니당 ♡


eat & enjoy!!!
우리 항상 맛있는거 먹고, 즐기며 살아요!!

안녕 !!>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