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대구 달서구 신당동/성서계대 국밥맛집]

"안국밥 성서점"



안녕하세요!

먹고 즐기는 나도비입니다 :)


간만에 순대국밥이 먹고싶더라구요!

아침도 못먹고 늦은 점심에 찾아갔어요!

진짜 배고파서 기절하는줄 알았답니당....히히히

그래서 무조건 밥을 먹어야할 것 같아서 찾아간

"안국밥 성서점" 입니당!!



안국밥은 매장 앞에 주차가 가능하답니다!!!

점심시간 조금 지나서 갔는데 차가 한가득이라 주차에 좀 애먹긴했찌만!

그래도 골목에 어찌 자리가 있어서 주차하고 들어갔네욤!!

계대 근처기도하고 방통대 건너라 근처에서 식사하러오시는 분들이 많은 것 같아요!


<찾아가시는길>


방통대 건너편이라 금방 찾으실거에용!!

아이고 진짜 너무 배가 고파서 호다닥 들어갔습니다

이모님이 자리 알려주셔서 후딱 앉아서 메뉴판보고 주문!!!




<메뉴>


메뉴는 정말 진정성이 느껴지지않나욤..ㅋ.ㅋㅋ

딱 저렇게 판매하시는데 저는 메뉴 별로 없는 매장이 좋습니다.

웬만하면 맛이 평균 이상이기 때문이죠...(개인생각)ㅋㅋㅋ

저희는 "수육국밥 + 순대국밥" 주문했어요!


 

<내부>


내부는 정말 넓어요! 점심시간에 식사하러 오신 분들이 많았지만

띄엄띄엄 앉을 수 있었구 자리도 부족하지 않았구요!

셀프바에서 반찬이나 밥을 더 덜어오셔도 됩니당!

기본적으로 이모님이 찬은 가져다 주십니당!!


국밥집은 테이블 순환률이 좋아서 제가 좋아합니당...ㅋㅋ

금방 식사가 나오고 손님들도 오래 기다릴 일이 없으니까욤 히히!

분명 손님들 많았는데 조금 지나니 식사 끝내고 후욱 나가시던 손님분들!ㅋㅋ


 


역시나 조금 기다리니 바로 국밥이 나왔습니다!!

저는 오직 순대국밥입니당! 순대 넘 맛있오...히히

또끼님은 수육국밥을 먹었어요!

또끼님 수육국밥에도 수육이 얼마나 가득하던지요??!

여튼 스윽스윽 숟가락으로 저어보니.. 와웅..

순대랑 돼지고기가 푸짐하게 들어있는지요!! 부추도 가득한 국밥!!

맛이 없을 수가 없어요..!!! 국물 완전 깔끔햇

새우젓으로 살짝 간을하고 후추도 후추후추 뿌려줍니당!





아... 이건 겉절이김치가 너무 맛있어보여서......ㅋㅋ

쌀밥에 겉절이 먼저 한입했습니당....히히히히히

역시나 맛있떠라구요... 흰밥에 김치 역시.. 최고! 헤헤헤


 


바로 밥을 말아줍니당!! 아주 팔팔 끓여 나오니 뜨거워요 조심조심!!

순대랑 밥 푸욱 떠서 후후 불어 한입.... 엄청뜨거워....ㅠ

하지만 맛있습니다!! 역시 국밥..굿굿굿


 


최대한 맛있어보이게 사진 찍으려고 푹푹 펐지만 이게 최선..흑흑

고기가 큼직해서 한숟갈에 뜨기 힘들다구용...!!!ㅋㅋㅋ

아이고 배가 고프기도했지만 안국밥에 국밥은 정말 깔끔하고 맛있어요!

한끼로 얼마나 든든한지요!

만두도 맛있는데 이날은 너무 배부르지 않도록 국밥만! 히히

다음에는 만두도 주문해먹을겁니다용..





이 날은 또끼님보다 제가 더 빨랑 먹었습니당!

배고픈 나도비는 아주 국밥을 흡입했으니까욤..히힛

쉴틈없이 먹었더니 배가 얼마나 부른지!

배 빵빵하게 일어났습니당!히히히

아주아주 잘먹었어욤 :)


eat & enjoy !!

우리 항상 맛있는거 먹고, 즐기며 살아요!

안녕 !! >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