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대구 서구 내당동/삼익뉴타운상가 맛집] 신참떡볶이 삼익뉴타운점

 

안녕하세요! 먹고즐기는 나도비입니다!!

삼익뉴타운 상가에 떡볶이집이 생겼길래 뭐야뭐야 했는데!!

"신참떡볶이"가 생겼더라구요!!!

지나가는길에 떡볶이 먹고싶다... 하니까 엄마가 먹고가자고 해서ㅋㅋ

뜬금없이 먹었답니당!

신참떡볶이는 처음먹어보는게 tmi....ㅋㅋㅋ

여튼 생긴지 얼마안된 매장이라 엄청 깔끔!!!

찾아가시는길입니당! 삼익뉴타운 앞 상가에 있어서 찾기 쉬우실거에용

주차장도 있잖아요 여기 주차걱정은 없어도 되지만 주차자리가 없는게 흠입니당...참고....

 

 

 

벽면에 보이는 저저 귀여운 마스코트좀 보세요ㅋㅋㅋㅋ

메뉴말고 저것부터 눈에보임!!!

넘 귀여웡 이마에 저거 고추장일까요...???ㅎㅎ

여튼 매장에 4개정도 테이블이 있어서 먹고가기 좋게 되어있떠라구요!

메뉴입니다!!!! 세트메뉴를 먹으러니 쿨피스를 안먹구....

아침을 많이 먹었던 날이라 배도 부를것 같아서 간단하게 주문하였습니당!

"라볶이 + 어묵튀김 + 김말이"

간단하지않아보이는 라볶이지만....라볶이가 먹고싶었습니당....히히

아 배만 덜불렀따면 모듬튀김으로 시킬걸...하고 앉아서 아쉬워했지용...히히

선불이라 카운터가서 결제하였습니당 사장님 넘 친절한것...히히

맛은 세종류가 있습니다!! 그러고보니 저는 달참으로 주문했어용

제법 맵게 먹어야 떡볶이 먹은 느낌이 나니까용

너무 매우면 속아팡.....히히

아무리 봐도 매장 넘 깔끔한것...

앉아서 기다리는 동안 포장손님이 되게 많더라구요!

다음에 저도 포장해서 먹어야징 하고... 맘속으로 생각....tmi

 

내부입니당!!! 바쁘게 움직이고 계신 사장님들과!

안보이지만 정수기가 카운터 옆에있어요!

음료랑 물은 셀프라서 알아서 챙기시며 될것 같습니다!!

저는 물을 뜨러 총총총 다녀왔어요! 냉장고에는 쿨피스 한가득!

하지만 쿨피스는 넘 달고 배불러서 못먹음...ㅋㅋ

조금 기다리니 사장님이 직접 가져다주십니다!!

오오오 넘 깔끔하고 맛있어 보이는 라볶이입니당!!!

냄새가 넘넘 좋은것같아요! 떡볶이한테 이렇게 맛있는 냄새가 나면 반칙아니냐구용...

어묵튀김(6)과 김말이(3)입니당

저는 정말 김말이 짱짱짱 좋아해용 떡볶이 먹을 때 필수!! 필수!!

그리구 어묵튀김! 만두튀김도 맛있는데 제 입에는 떡볶이랑 어묵튀김이 더더더 잘 어울리는듯?!

히히 깔끔하게 차려져 나온 떡볶이와 튀김 풀샷도 찍어주고!!

먹어줍시다잉!! 포크보다 역시 젓가락이 낫겠지? 하고 주섬주섬 챙기던 엄마...ㅋ.ㅋㅋ

 

 

 

라면사리 어딨어... 했는데 밑에 다 깔려있었음..!!!

넘 웃긴게 울엄마 알아서 사진찍을 구도 알려주고 라면 들어올려주심.ㅋㅋㅋㅋ

고맙습니다...엄마...❤ 히히 라면 탱글탱글한것 좀 보세용

아....치즈사리 추가할걸.....사진찍다가 알아챔..ㅠ

엄마가 떡이랑 같이 집어서 찍으라길래 그렇게 한 사진을 보고계십니당...ㅋㅋㅋㅋㅋ

저러고 바로 호로록 먹었음!!

와! 한입먹으니 입안이 맵싹하더라구요! 오오!

근데 자극적이게 매운맛이 아니라서 매운거 못드시지만 좋아하시는분들께 추천!!

라면도 엄청 탱글한게 씹는맛이 넘넘 좋았어요! 뭐야 진짜 내 취저...

튀김은 뭐다? 바로 떡볶이 국물에 넣어서 혹은 찍어먹어야한다 이거에용

푹 찍어서 한입먹었습니당

아뜨거우니까 조심...히... 저는 입 또 데였음..ㅎ

여튼 김말이 진짜 맛있어 머야..

오오 새알만두도 들어있어용! 내사랑 김말이랑 떡볶이 국물이랑 같이 떠먹어주기 !! :) 굿

떡볶이는 제가봐서 포장도 좋은데 매장와서 먹는게 젤 최고인것같아용

어묵튀김! 어묵튀김은 쫄깃한 맛? 약간 그런맛이 좋은것같아용

좀 담가둿다가 먹은 어묵튀김이라 매콤한게 아주아주 맛있었음!!

역시 매운거 하길 잘했어요 느끼한거 1도 없이 쉼없이 먹었어용...히히

아 떡볶이가 여자들 소울푸드인 이유가 있습니다 정말....👍

 

 

 

히히히 엄마랑 싹다 먹음! 많이 주문하진 않았지만 양이 이정도면 나쁘지 않음!

도리어 가격에 비해 양이 많은거 같았어요! 가성비 굿이다 신참....최고네...

넘넘 잘먹고 쟁반은 사장님 가져다드리고 스르륵 나왔습니당.

매주 일요일은 정기휴일이시더라구용! 오픈시간과 클로즈 시간입니당!

포장도 배민도 다 하고 계시니까 집에서 편하게 드셔두 되구용

저처럼 이렇게 찾아와서 깔끔!하게 드시는것도 추천합니다!

아 떡볶이 진쨔 잘먹었어요!

분식을 리뷰하는건 또 처음인것같은뎅... 신참 진쨔 맛있네용..

다음에도 먹어주겠습니당.....히히히히😁

넘넘 잘먹었어요!!

 

-끝-

 

eat & enjoy !!

우리 항상 맛있는거 먹고, 즐기며 살아요!

안녕 >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