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대구 달서구 두류동 맛집]

"꼬부리24시 전주콩나물국밥 두류본점"



안녕하세요!

먹고 즐기는 나도비입니다 :)


근처 볼일이 있어 두류역에 갔다가

딱 점심시간인거예요!!

또 슬슬 배가 고프길래 주변을 두리번거리다가 찾아간!!!!!

"꼬부리24시 전주콩나물국밥 두류본점" 입니당!


<외관>


이월드가는 길?에 있어서 금방 찾을 수 있습니다용!

오며가며 한번 본 곳이긴 한데 처음와보네요!히히


<찾아가시는길>


전날 소주를 좀 거하게 걸쳤더니 속이 쓰리더라구용...ㅋㅋㅋ

사실 그래서 국물을 굉장히 찾고있엇습니당..

콩나물국밥집을 일부러 찾아간 듯한 내 몸뚱어리..ㅎ


<실내>


실내는 깨끗하고 보기보다 넓었습니당ㅋㅋ

안쪽 좌식도 있네욤!

셀프바와 밥을 리필해 먹을 수 있는 밥솥이 보입니당!


<메뉴>


착석하자마자 주문했습니당!

"얼큰콩나물국밥 + 콩나물국밥&메밀전병1인분(세트)"


메뉴가 생각보다 다양했어요!

손님들 드시는 메뉴 보니까 콩나물국밥 아니면 비빔밥 많이 드시더라구요!

하지만 저는 오직 국물.....히히.....



기본찬이구 더 필요하면 셀프바에서 떠오시면 됩니당!

저기 사진 끝자락에 보이는 달걀은 날달걀입니당!!

삶은달걀아니에용! 모르는 분들은 삶은달걀이라 착각할 수도..?있을 듯!



요것은 셀프바... 그리고 저 뒤에 벽에 보이는

날달걀입니다!! ㅎㅎㅎㅎ


tmi

전주에서 콩나물국밥을 정말 맛있게 먹은 기억이 있어서

여태껏 콩나물국밥을 좋아하게 됐는데요!

전주는 달걀을 깨서 그릇에 담아 주는데,

(전주는 날달걀 위에 펄펄 끓는 국물을 부어서 살짝 익혀 김이랑 먹잖아요?!)

여기는 걍 날달걀을 통째로 주니 차이점이라면 차이점이겠네용!



콩나물국밥과 얼큰이콩나물국밥입니다!

생각보다 금방나왔습니당!

국물먼저 맛보니 엄청! 시원하더라구요!!
역시 해장은 콩나물국밥.....크으으ㅠㅠ굿굿..


얼큰이국밥도 맛을 보니 이름 그대로 굉장히 얼큰하면서도

개운한 맛의 또다른 시원함이었습니당ㅋㅋㅋㅋ

하지만 저는 기본 콩나물국밥이 최고...



함께 나온 메밀전병!!! 걍 쉽게 주변에서 먹을 수 있는 전병이지만,

꼭 바깥에 나와서 먹는 전병이 더 맛있는건

기분탓이겠쬬....ㅋㅋㅋㅋㅋ

따뜻할 때 먹자고 바로 먹었습니다!



달걀을 그럼 깨볼까! 하고 넣었습니다!

못 깬 달걀과 잘 깬 달걀을 보고계십니다....^^....ㅎ....

당연히 못 깬 달걀이 내 달걀..ㅎ

달걀은 어떻게 잘깨죠.. 난 맨날 왜저래....



아 여튼! 날달걀을 풀어먹으니 달걀비린내가 좀 나더라구용!

참고하세욤!!

달걀비린내 싫으신 분들은 안넣는걸 추천하구요!

달걀을 넣어 드시고 싶은 분들은

기본찬에 나오는 새우젓을 넣어서 드시는 걸 추천합니당!


하.... 여튼 첫 맑은 국물 느낌이 더 좋았는데...하면서

다음에는 달걀 안넣어야지 생각했습니다...히힛

제 개인적인 입맛으로 평가하자면...ㅋㅋ



그래도 다 먹었습니당!!!

셀프바에서 밥을 한가득 퍼 더 말아먹었더니

배가 어찌나 부른지!!!

메밀전병도 같이 먹어서인지 배가 두배로 부른 기분!히히


속도 시원하고 해장도 잘했습니당!

넘 맛있게 잘먹었어요 :)


eat&enjoy!!

우리 항상 맛있는거 먹고, 즐기며 살아요!

안녕! >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