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대구 달서구 이곡동/성서 맛집]

"현풍닭칼국수 이곡점"



안녕하세요!

먹고 즐기는 나도비입니당!! :)


전날 거하게 소주를 땡기고는

숙취에 시달리며 뜨끈한 국물이 생각나는 하루였땁니다..ㅋㅋ


해장할 뜨끈한 국물이 필요해서 찾아간

"현풍닭칼국수 이곡점" 입니다!!ㅋㅋㅋ


<외관>


오픈한지 얼마 안된건가요 화환이랑 화분 왜캐 많아요..ㅋㅋㅋㅋ

저번에 라라코스트 왔다가 여기 현풍닭칼국수 있는걸 딱! 기억했땁니다

꼭 먹으러 와야지! 했는데 해장하러 올줄은.....ㅋㅋㅋ


<찾아가시는길>


건물 뒤쪽으로 돌아가시면 공터가 있어요!

거기다 주차하시면 됩니다!!

근데 주차장이 모래라 차 바퀴가 지저분해집니당..ㅎ


<영업시간>


입구 들어가려고 보니 요렇게 귀엽게? 붙은 영업시간ㅋㅋㅋ

넘넘 덥고 습한 날이라 호다닥 사진찍고 들어감!!


<메뉴>


앉자마자 주문했습니다!!

"닭칼국수 2 + 갈비고기만두"

오직 닭칼국수만 생각하며 왔음...ㅋㅋㅋ

근데 숙취시달리면서 갈비고기만두는 포기못함


<내부>


잠시 주위를 둘려봤습니당!

내부는 엄청 깔끔하고 넓어요! 좋다좋아!!


하지만 다시 급 확산되고 있는 코로나로 불안..ㅠ휴...

마스크 꼭꼭 착용하시구 사람 많은 곳은 최대한 피하자구요ㅠㅠ


여튼 아직은 조용한 매장 구석에서 저희는 식사를 기다렸네요!ㅎㅎ



갈비고기만두 먼저 등장!!!!

아이고 귀엽고 동글동글하네욤!



바로 이어서 닭칼국수도 등장!!!!

나오자마자 넘 놀란게 그릇도 크고 양이 왜이렇게 많은가...였습니다..ㅋㅋㅋ

이렇게 크다고???ㅋㅋㅋ 가성비 매장 또 찾아낸듯...^^...ㅎㅎㅎ


 


만두와 닭칼국수 함께 찰칵!!! 숙취가 있어도 블로그하겠단 의지활활..ㅋㅋ

사진 찍고는 국물 부터 맛봤습니다!!!!

진!짜! 뜨끈합니다!ㅋㅋㅋ

"아 이거여! 이걸 원했어!!크으으!!" 하면서 퍼먹음ㅎ..

(아저씨사운드...ㅋㅋㅋㅋㅋ)



또끼님이 후추를 뿌려주길래 후추뿌려서 다시먹음ㅋㅋㅋ

국물이 간은 되어있어요!! 제 입엔 따로 간 안하셔도 될것같았어요!



칼국수 면은 통통한 면입니당!!

개인적으로 저는 납작한 칼국수 면을 좋아하는데요ㅠㅋㅋㅋㅋ

하지만 통통한 면은 통통한대로 매력쟁이!

씹는맛이 있으니까요 >,<힛 쫄깃하고 탱탱합니당!

면이 아주 뜨거워서 또 허버허버....ㅋㅋㅋㅋ



갈비고기만두도 한입!!!

쪼꼬만 것이 귀엽네요......



우리가 아는 갈비만두입니당!! 아는 맛!!

달달하면서 짭쪼롬한 갈비맛이 물씬한 만두네욤

작아도 갈비맛 충분히 품고 있습니당ㅋㅋㅋ



국물에 좀 담가서 뜨끈한 국물이랑도 같이 먹어봤찌용ㅋㅋㅋ

근데 넘 달달해서 다음엔 그냥 칼국수만 먹어야겠따 생각했습니닼ㅋ

하지만... 만두가 문제가 아니라

양이 너무 많아서 칼국수밖에 주문 못할거 같은데요...?ㅋㅋㅋ



왜이렇게 푸짐하죠ㅋㅋㅋㅋ

먹어도먹어도 줄지 않는 기분이랄까요 ㅇ_ㅇ!!!

양도 많은데 다 먹을 때 까지 식지도 않습니다!?!?오오!!

계속 뜨거운 칼국수를 먹을 수 있어서 엄청 좋았따는거♡

이열치열이 사실이에요 진쨔..... 더운날 뜨거운음식 최고.....히히..



배가 진짜 엄청불러서 국물을 완국못했습니다!!

심지어 또끼님도 조금? 남겼네요ㅋㅋㅋㅋㅋ

그래도 만두랑 면은 끝까지 다 먹어냄!!크으으


국물이 걸쭉하면서 텁텁하진 않고, 오랫동안 뜨끈해서 넘 좋았어요!

배도 든든하고 해장까지 완료!!!


넘 잘먹었습니다 :) 다음에는 다른 칼국수도 먹어봐야겠어요!!



eat & enjoy !!!

우리 항상 맛있는거 먹고, 즐기며 살아요!!

그럼 안녕 !! >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