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대구 달성군 다사읍/강정보 맛집]

"다정한 초밥"




안녕하세요!

먹고 즐기는 나도비입니다 :)


초밥 좋아하시나욤!!!!

저는 회랑 초밥 넘넘 좋아하는데요

가만히 생각해보니 초밥 안먹어본지

넘넘 오래된거있쬬....그래서...


강정보에 드라이브겸 식사하려고 찾아간!ㅎㅎㅎ

"다정한초밥" 소개할게욤!!!>_<



<외관>


다정한초밥은 강정보 들어가는 도로에 위치하고 있습니당!

상가들이 우르르 모여있는 곳이라 해야하나....

길가에 주차가능하답니다!!!


저희는 딱 도착하자마자 매장 앞 주차자리가 있어서

바로 주차했찌용 히히 신난당!


<찾아가시는길>


강정보맛집으로 유명하던데요 여기?!?!??!?!

열심히 찾아보다가 평이 넘넘 좋아서 궁금했음..!!!!

간만에 먹는 초밥이라 맛있는데서 먹고싶었거든용!ㅎㅎ


 

<내부>


내부는 아담하구 깔끔해욤!!

음 4인테이블 다섯개가 있으며......

사장님과 마주보며 먹을 수 있는 저 자리가 있습니당!ㅋㅋㅋ


 

<메뉴>


테이블에 손세정제가 다 구비되어 있길래

꾹꾹 눌러짜서 쓰고 바로 주문!ㅋㅋㅋ

"연어초밥 + 모듬초밥"

주문했습니다! 이날 점심을 많이 먹어서

저녁은 간단하게? 먹자.. 했찌요...ㅋㅋㅋ


 


조금 기다리니 나오는 기본 샐러드와 우동!!

기본으로 제공해주는 우동치고 큰 그릇에 나와서 놀람ㅋㅋㅋ

우동 뜨끈하고 맛있어욤!! ㅇ_ㅇ!!ㅋㅋ

유부튀김인가요..?씹히는 식감도 좋고 우동은 통통하니 쫄깃하고

일단 신났음...ㅋㅋㅋㅋ

샐러드는 그냥 샐러드입니다..


 


바로 같이 나온 연어초밥과 모듬초밥!!!

저는 연어가 넘넘넘너넘무 진짜 먹고싶었어요!!ㅠㅠㅠㅠㅠ
더워서 못먹고 뭐 이런저런 이유대다가 드디어 먹네요 연어ㅠㅠ

색깔 이뻐ㅠ 가지런하게 놓인 떼깔 좋은 연어...

모듬초밥도 넘나 귀엽고 구성 좋네욤..♡


 


좋은건 가까이서... 맛잇는 음식은 무조건 근접샷...

그게 저의 지론입니당...?ㅋㅋㅋㅋㅋㅋ

넘넘 신선해보이는 연어와 광어, 새우칭구들....입으로 들어갈 시간^^..ㅎ..



간장에 고추냉이 '많이' 풀어서 콕콕 찍어먹습니당

저는 고추냉이를 굉장히 몹시 좋아합니당

무조건 많이..ㅎ


맛은! 말할필요없구욤 리뷰들이 증명하는게 사실이었오욤..

진짜 맛있오... 연어는 넘 부드럽규ㅠㅠㅠㅠㅠ


 


저의 연어초밥과 맞바꾼? 광어와 새우....히히히

초밥 오랜만이라 그런가 왜이렇게 맛있는거죠..

이렇게 맛있을 줄 알았으면 점심 적당히 먹고

초밥 3접시 시키는건데ㅠㅠㅠ하...

반성하며 야무지게 먹었떠니 호딱 먹었습니다?ㅋㅋㅋ


tmi

저희가 먹는 한시간 동안 손님이 계속 들어와서

풀테이블이었음....!!!!!!!

시간 잘맞춰 오시길.....!!



깔끔하게 다먹었습니당!!! 깔깔깔...

기분좋고 막.... 난리였습니당....히히히

아주 뿌듯하고 만족스러운 식사를 하구 저희는 막컷 찍은 뒤

자리를 떳습니당...ㅎ.....


다들 만족스러운 식사를 하시는듯 보였습니당

맛있네요 또 가고싶네욤... 또가야겠어욤..ㅎㅎ


아무튼 배부르게 잘먹었네용 :) 히힛



요건! 너무너무 높고 푸르던 이 날의 강정보 디아크!ㅋㅋㅋ

기분좋게 산책하고 집으로 갔답니다!

근데 다들 전동바이크? 엄청 타고다니더라구욤

산책할때 주의하십셔...ㅋㅋㅋㅋㅋ



eat & enjoy !!!

우리 항상 맛있는거 먹고 즐기며 살아요!!

안녕!!>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