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대구 달서구 이곡동 맛집]

"우시장 식육식당"





안녕하세요!

먹고 즐기는 나도비입니다 :)


덥고 기운없고 어쩌면 좋지.. 하면서

무기력을 핑계로 소고기집을 찾아갔습니당?히히힛

소고기 먹으면 힘이 날거같다는 무논리...ㅋㅋㅋㅋ


여튼, 소고기가 먹고 싶어 찾아간

"우시장 식육식당" 알려드릴게용!!


<외관>


고기 먹으러 신나게 달려감ㅋㅋㅋㅋ

이곡동 쪽으로는 잘 안와서 좀 헤맸음...ㅋㅋㅋㅋ


<찾아가시는길>


술 마실거라서 버스타고 움직였답니당! 히히히

버스를 잘 안타는 또끼님이 정류장을 착각해서

더 멀리가서 내릴뻔했움...!(tmi)


 

<내부>


내부입니다! 크고 깨끗한 내부!

저녁시간보다 조금 일찍 갔떠니 손님은 아직 한팀뿐이었어요!

자리에 앉아서 메뉴판을 스캔합니당!


<메뉴>


저희는 "한우 모듬 스페샬 + 소주 + 사이다" 주문했습니다!


상차림은 인당 삼천원이구, 고기는 선결제입니다!

고기 외 나머지 결제는 나갈 때 마저 계산하구요!!


(tmi)

근데 이↑ 사실을 저희는 몰랐어용 처음 간 식당이기도 하고,

저희가 가던 식육식당은 마지막에 전체 계산하던터라...ㅋㅋㅋ


이모님이 주문만 받고 가시길래 그냥 기다렸는뎅

갑자기 나타난 사장님이 "고기 계산 먼저하세요~" 해서

...ㅇㅅㅇ???띠용??ㅋㅋ

미리 말씀해주시던가요..?ㅠㅜ?ㅋㅋㅋ

고기 계산하는 곳에 가니 고기부터 계산하라고 적혀있더군요ㅋㅋ


여튼, 모듬스페샬 결제 후 기다리니 불과 상을 차려 주셨습니당!


이모님은 우리가 주문한 사이다도 까먹으심....

"사이다 주문했는데요" 하니까 그제서야 가져다주심... 또르르...


 


불이 엄청 뜨거웠...... 에어컨 틀어놨어도 얼굴 타들어가는줄 알았어요ㅋㅋㅋ

화력은 엄청 납니당 고기 호다닥 굽고 먹을 수 있어서 좋음!

상차림... 인당 삼천원치고 부실한 느낌....은 제 기분탓입니까...???ㅋㅋㅋ

음......ㅋㅋ (할많하않)



한우모듬스페샬! 입니당! 부위 전혀 모르겠구욤

사장님 설명 안해주시더라구욤! 뭐 상관은 없습니당!

그냥 먹겠습니당!ㅋㅋㅋㅋ

때깔은 아주 좋아욤!!!! 역시 빨간맛은 소고기!!!!


 


식육식당이 확실히 고기가 좀 좋은것같아요?!

직접 고기를 손질하시니까 고기 질도 좋은 것 같구!

저희 커플은 식육식당서 먹는 고기 좋아하그등요...♡


 


앞서 말씀 드렸듯이 화력이 엄청 세서 고기 조금 얹어 호다닥 굽고

뒤집어주고 먹으면 됩니다!ㅋㅋㅋㅋㅋ

소고기는 호딱 구워 먹을 수 있으니 얼매나 좋아요....심지어 부드러웡....껄껄껄


 


첫입은 소금에만 콕!!

소고기는 진짜증말 소금간만 해 먹는게 제일 맛잇는 것 같아요!!

하지만 쌈쟁이 나도비는 쌈싸 먹습니당....와구와구 싸먹어욤...


 


상차림에 나오는 명이나물과 겉절이에도 싸먹어봅니다용

하지만 소금만 찍어먹는거 추천합니다 증말증말!!

하 소고기는 언제먹어도 보드랍고 고소하고 맛있네요ㅠㅠㅠㅠ

하지만 오래 먹으면 좀 질리는게 소고기의 단점이쥬


 


그래서 저희는 소주를 마시는거 아니겠습니까?!?!?

갑분쏘주....ㅋㅋㅋㅋㅋㅋㅋ

소주랑 소고기 아주 최고 조합입니당!!

쏘주 한잔에 소고기 한점 소금에 콕..... 다했네요 다했어...크으으으

담백한 맛이 딱 이런 맛이려나...♡


 


먹고 떠들다 고기가 몇점 남았으니, 당연히 밥이라 된장찌개를 먹어야겠쮸!!

"한우된장찌개 + 밥 2" 주문했어요!!


 


?????!!!??

된장찌개와 밥 하나....가 왔더군요....^,ㅠ.....하..


이모 저희 밥 두개 시켰는데요....???

아! 하고 밥 하나 더 가져오시던......휴ㅠㅠ;;ㅎ

할많하않...ㅎ



아 뭐 여튼 다먹고 왔습니다!!ㅋㅋㅋㅋㅋㅋㅋ

배도 엄청 부르고 소고기도 넘넘 맛있었어요!!

다만... 그.... 이모님 주문만 좀.. 제발...ㅋㅋㅋㅋㅋㅋ

개인적으로 된장찌개랑 상차림은 조금 아쉬웠어욥

하지만 소고기는 맛이며 퀄리티며 정말 좋았답니당!


배 터지게 잘 먹은 저녁이었습니당!! :)



eat & enjoy!!!

우리 항상 맛있는거 먹고, 즐기며 살아요!!!

안녕 !! >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