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대구 서구 내당동/서남시장 맛집]

"정하용 선산곱창 서남점"




안녕하세요!

먹고 즐기는 나도비입니다 :)


길었던 장마가 끝나던 날!

곱창전골에 쏘주가 땡겨서 찾아간 곳!

"정하용 선산곱창 서남점"

소개합니당>.<


<외관>


영업시간


오전11시 - 새벽1시


<찾아가시는길>


퀸스로드공원에서 서남시장 가는 도로를

조금만 따라 걸어오시면 매장이 있답니다!!히히


 

<메뉴판>


저번에 튕긴 기억이 있어서 이번에도 튕길까봐 두려웠음...ㅋㅋㅋ

다행히 자리가 있떠라구요!!! 감동..ㅠㅠㅠㅠㅋㅋ

바로 앉아서 주문!


"곱창전골2 + 소주 + 라면사리"


 

<기본세팅>


아주아주 단촐하게 나오는 기본찬ㅋㅋㅋㅋㅋ

"이 김치는 뭐야?" 했는데

한참 먹다가 육수 추가 할 때 넣어 먹는용!!ㅋㅋㅋ

조금 기다리니 바로 곱창전골을 가져다 주시더라구요!


넘넘 좋은게 테이블마다 육수통을 주시는거!!

일일이 직원분께 육수 부탁안해도 되고 

우리가 필요할 때 알아서 육수 부을 수 있으니 얼매나 좋아요!!! :D!!


 


센불에 3분정도 보글보글 끓여 먹으면 됩니다!!!!!

크으으 돼지곱창전골이지만 소곱창 버금가는 비쥬얼...!ㅋㅋㅋ

소곱창전골만 먹어보고 돼지곱창 전골은 첨이라 두근두근!!


<내부>


끓는 동안 살핀 내부는 요렇습니다!ㅋㅋ

매장이 좁고 테이블이 6개?뿐이라 사람 많으면 못먹음...ㅋㅋㅋ

그래서 저번에 튕겼구요...ㅠㅋㅋ


 


여튼!

다 끓으면 불을 끄고 먹으면 됩니다!!ㅋㅋㅋ

적당히 조려든 전골 안에는 돼지곱창이랑 당면에 김치까지!!

생각보다 푸짐하고 좋으네요!!!!


 


당면 먼저 곱창이랑 후루룩....!!!!

양념이 잘 밴 당면과 돼지곱창의 조화는 아주 굿.....!!!!!

쫄깃한 돼지곱창 넘넘 맘에 들어벌임!!!!!


 


히히히히히히히 열심히 먹다보니 라면사리가 삶아져서 나왔네요!

라면사리 그대로 부어서 육수를 조금 붓고 끓입니당!!


 


국물이 졸면서 사리가 사악 퍼질 때!!!

곱창이랑 먹어요... 그냥 먹으면 됩니다....

꼬들한 라면에 쫄깃한 곱창의 만남은 말 안해도 알죠??

돼지곱창 무슨일이야.. 왜캐 맛있냐구요...ㅠㅠ


 


라면사리까지 싸아아악 먹고나면!!!!

2차로 달려야죠?!?!!! (૭ ᐕ)૭ ⁾⁾ 오에

육수를 낙낙히 부어준 다음 기본으로 나온 김치를 잘라넣습니다!!

끓이고 조려서 간을 맞춰주는거죠!!


 


저희는 남은 고추도 썰어 넣었습니당...

청양고추는 아닌지 맵지는 않았지만... 여튼 고추까지 넣은 국물을

자작하게 졸여주면!!!!



음!! 다시 시작^^!!!

비쥬얼이랑 맛 둘다 처음부터 시작하는것 같음!ㅋㅋ

아주아주 이거 쏘주안주에 찰떡입니다요!! 야무지게 퍼먹다가

바닥이 보일랑말랑할 때!!!!


"볶음밥2개 추가요!! 치즈사리도 주세요!!^^"

히히히 우리는 돼지런합니당...히히



짠-☆

치즈와 볶음밥을 함께 볶아주신답니다!!!


 


아이고아이고 볶음밥이 3인분같은 2인분이랍니다!!

양이 엄청 많은데다가 치즈도 가득했어욬ㅋㅋㅋ

치즈 좋아라하는 또끼님과 저는 신나서 퍼묵퍼묵.....♡



앗 요 계란찜은 무엇이냐면요...!!

기억하시나요....↓↓★이벤트★↓↓



.....히힛^^

.

.

.


(할많하않)

먹다보니 네병...ㅎ



여튼 먹습니당... 왜냐면 이날은 먹어도먹어도 들어가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포슬포슬한 것이 계란찜도 맛있네요

이 집 뭐야... 넘 맛있오......



당연히 다 먹었어요>_<♥

히히힛

소곱창전골 버금가는 줄 알았는데

소곱창보다 맛있었습니닼ㅋㅋㅋㅋㅋㅋㅋ

심지어 소곱창보다 가격도 저렴하고??!!

가성비 굿이에요♥


배터지게 넘넘 잘먹었습니당!!



eat & enjoy !!!

우리 항상 맛있는거 먹고, 즐기며 살아요!!

그럼 안녕 !!!>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