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대구 서구 맛집] 미소야 대구광장점

category Eat & enjoy ! 2020. 7. 26. 10:09

[대구 서구 내당동 맛집/일식]

"미소야(Misoya)" 대구광장점



안녕하세요!

먹고 즐기는 나도비입니다 :)


오늘은 갑작스러운 비를 피해 들어간??

"미소야 대구광장점"

소개할게요!!!ㅎㅎㅎㅎㅎ


의도찮게 점심시간이었으며...

의도찮게 엄청난 소나기가 쏟아져내리던 날....ㅋㅋㅋ



<찾아가시는길>


미소야 대구 광장점은 진짜 오래됐쬬???

제가 학생 때 부터 봐온거 같은데

지금 제 나이가...읍읍....( •︠ˍ•︡ )

여튼 오래됨..ㅋㅋㅋ


광장 케이에프씨 건너 여전히 그 자리 유지 중...ㅋㅋ

케이에프씨도 참 꾸준히 그자리에 있따는거...


<내부>


아무리 장마라지만 이렇게 뜬금없이 비가 오다뇨...

후다닥 피해 들어갔습니다!!

시간도 마침 점심이라 ;;; 계획에 없었찌만..

급 내 계획에 들어온 미소야....ㅇㅅㅇ...

비 때문에 외관은 찍지도 못했네요.......또르르..


 

 

 

<메뉴>


ㅋㅋㅋㅋ메뉴 원래 이렇게 많았나...ㅋㅋㅋㅋㅋ

엄청 많아서 뭘 고를지 몰라서 한참 봤네욬ㅋㅋㅋㅋ

메뉴가 다양하고 가격은 저렴해서 좋은것 같아요!


tmi

근데 저는 메뉴 많은 매장은 그닥 좋아하지 않습니다...ㅋㅋㅋ


여튼!!

썸머 베스트에 있는

"카츠모밀알밥정식 + 로스카츠모밀"

주문했습니다!!ㅎㅎㅎㅎ


 

<카츠모밀 알밥 정식>


알밥에 미니 돈카츠, 미니 냉모밀이 함께 나오는

카츠모밀 알밥정식!!!

알밥 색깔이 넘 이뻐서 사진 막 찍었음ㅋㅋㅋ

요거요거 혼밥 메뉴로 넘 좋겠따 싶었어요!!

알밥 타닥타닥 튀는 소리 알죠알죠???ㅎㅎㅎㅎ


 

<로스카츠 모밀>


로스카츠에 미니 냉모밀이 함께 나오는

로스카츠 모밀!!! 흰밥도 함께 나온답니당!

와우 튀김 굉장히 바삭해 보이는 비쥬얼!!!!


 


냉모밀먼저 호로록!!!!!!

고추냉이 살살 풀어서 냉모밀부터 먹었는데요

습도 때문에 기운 하나도 없었는데

냉모밀이 넘 시원해서

한입 호로록 하니 눈이 딱! 떠지더라구요ㅋㅋㅋ

그러고 보니 여름에 냉모밀 먹은지 한참 된 듯!!?!?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 날 함께 점심 먹은 엄마님께서 사진찍으라고

한 숟가락 가득 퍼서 구도 갖춰줌ㅋㅋㅋㅋㅋ

한 숟가락 야무지게도 퍼주셨넴ㅋㅋㅋ


사진찍고 저 한숟갈은 제 입으로 쏘옥 들어갔습니당...

모두가 아는 알밥 맛입니당!ㅎㅎㅎㅎ

특별난건 없지만 나쁘지도 않은 알밥!!!

아무리 봐도 요거 점심 혼밥 메뉴로 찰떡.....!!!



저의 로스카츠도!!!!

잘 익었군요!! 소스에 찍어 먹어줍니당!!

바사삭바사삭! 역시 돈카츠는 바삭한 소리!!!!

냄새 안나고, 질기지 않았으며, 생각보다 부드러웠습니다!!

(저의 개인적인 생각! 헷( ͡° ͜ʖ ͡°)-☆)



야무지게 푹푹 찍어 먹어줍니당!!!

냉모밀도 한입하고, 소스 푹 찍은 카츠도 흰밥이랑 같이 한입!!

근데 계속 먹으니 좀 느끼하더군용....ㅇㅅㅇ......

그래서 깍두기 한점 먹었는데 맛없어....ㅋㅋ



앗 요것은 엄마 알밥 한숟갈 훔쳐먹기...??!??!?ㅋㅋㅋ

알밥이 무난한게 가장 먹기 좋은것 같아욥...

혼자 식사하러 온 손님이 요 '카츠모밀알밥정식' 드시더라구요

역시 혼밥 베스트 메뉴로 딱...



어찌저찌해도 다먹었습니다!!! >_<

양이 얼마 안되는거 같았는데 먹고 나니 배가 터지겠떠군요!!

이 정도 가격에 이 정도 양이라면 가성비는 굿!


여튼 저는 저 알밥정식을 추천합니당....ㅋㅋㅋㅋ

점심 넘 배부르게 잘 먹었네욥 !!!!

여러분들도 맛있는 식사하시길!!



eat & enjoy !!!

우리 항상 맛있는거 먹고, 즐기며 살아요!

안녕 !!! >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