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대구 남구 대명동 맛집/안지랑곱창골목]

"어라!"곱창막창




안녕하세요!

먹고 즐기는 나도비입니다 :)!


대구 안지랑곱창골목이 유명한데요,

간만에 생각나서 다녀온 안지랑곱창골목!!

그 중에서 오랜 단골이기도 했구, 맛있기도 한 

"어라!"

곱창집을 소개합니당!ㅎㅎ

(오늘은 사진이 좀 많네요>.<)


 


넘넘 오랜만이라 정겨운 안지랑곱창골목!!


 

<어라! 곱창막창 외관 & 메뉴>


<찾아가시는길>


입구에서 조금만 걸어들어가면 공영주차장이 있는데

그 옆에 위치한 "어라" 입니당ㅎㅎ


원래 어라!가 아니라 홍림2 였답니다?!ㅋㅋ

이름 중복때문에 바뀐게 어라인데

늘 의아스럽고 어라스러운 이름....ㅋㅋㅋㅋ


 

<내부>


리모델링 한게 확실히 넓고 깨끗해서 좋은 곳!!


저희 커플 거의 2년만엔 왔는데도

이모께서 알고 반겨주니 얼마나 감동인지!! :)


여전히 친절한 이모랑 인사 후 바로 주문!!!

"세트1번(곱창한바가지+생막창1+염통1)"



이 날 습도 장난아니었어요....

그래서 쏘맥이었땁니다...?ㅎㅎㅎㅎ

기다리는 동안 또끼님이랑 쏘맥 먼저!! 크으!!


 

<곱창한바가지>


곱창골목에서 한바가지 하면

저 냄비그릇에다가 삶아서 초벌한 곱창을 담아주시죠!!

반정도 먼저 구워줍니다!!

살짝만 익혀서 바로 먹어도 상관없고

더 구워서 바삭하게 먹어도 굿굿!


 

역시 젤 먼저 쌈장만 찍어 먹어보고

쌈으로도 한가득 싸먹어봅니다!!!!!

너무 고소하고 맛있음!ㅠ 

이 맛이 어찌나 그리웠는지!!!


 

달걀찜도 가져다 주심!!!
이모 손맛이 좋아서 계란찜이나 된장찌개같은게

되게 맛있거든요!!

역시나 폭신하면서도 꽉찬 달걀찜 굿!!!


요것은 염통꼬치! 10개입니당!

조금있다가 구울거에요!히히히


생막창도 뒤이어 나왔습니다!

↓↓생막창은 이모가 바로 불판위에 부어주셨어요↓↓

 

생막창은 노릇해질 때 까지 구워서 먹으면됩니당!

고소한게 그냥 입으로 쑉쑉 들어가네요!


↑남은 곱창 반바가지도 다 부어버리기!!↑


 

실컷 먹다가!!!

염통꼬치 구울준비를 하는 또끼님!!!!ㅇ_ㅇ!!

나무꼬치 탄다고 또끼님은 다 빼내서 구움!


 

노릇해지면 가져다주신 양념에

꾸욱! 찍어 먹으면 굿!!!

솔직히 염통꼬치는 꼬치를 손으로 잡고 먹어야하는디!

여튼 염통 역시 맛있습니다...


*

징짜 또끼님은 고기 잘굽거든요...

저는 또끼님이 고기 태우는걸 보지못했오.....♡

ㅋㅋㅋㅋ주접킹 나도비..ㅋㅋㅋㅋ



아.... 여튼....ㅋㅋㅋ

하...먹고 떠들다보니....저희가 안먹은게 있죠

바로 곡기.... 쌀.....밥을 먹지 않았다.. 이 말 입니다....

이럴순없어요... 그러니 주문합니다....


바로 "된장찌개 + 밥2" 주문!!


김..김팔팔....뜨거우니 조심...

약불로 켜놓은 불판위에 뚝배기를 얹은 이유가 다 있죠..


 


바로바로!!!! 된장밥을 할 것이기 때문!!!!!!


밥 두숟갈 정도는 남겨두고

나머지 밥은 모두 된장찌개에 풍덩해서 졸여줍니다..

히히ㅣ히히히 존맛탱구리임....진짜....

다른 된장찌개로는 이 맛이 나지않더라구요...히히


아,



남은 두 숟갈의 밥은 김치랑 곱창이랑 먹으면 됨 ^^ㅎ


 


약간 졸아든 된장밥!!!!!!!

진짜 뜨거운데 진짜 맛있어서 대환장.....!!!!!

한 숟갈 떠서 후후후후x10번 불어주고

김치 얹어서 먹으면!! 하.. 진짜 최고...

그래도 뜨거울 수 있으니 조심!ㅠ,ㅠ



싹다 먹었습니당 히히히 너무 당연 >,<!


오랜만에 왔어도 변함없이 맛있다는건.....

손님도 꾸준히 많았단거고, 이모랑 사장님도

꾸준히 변함 없었단거겠죠!ㅋㅋㅋ


변함없이 맛있어주세요ㅠ!

단골 포에버할께요....☆ㅎㅎㅎㅎㅎ

진짜 배터지게 잘먹었습니당!!!



eat & enjoy!!

우리 항상 맛있는거 먹고, 즐기며 살아요!

안녕!!>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