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 제주도 신혼여행 후기 ]

제주도 월정리해변/구좌읍 카페추천

" 따소롬 "

 

 안녕하세요! 먹고즐기는 나도비입니다!

신행 첫날 아침식사였던 몸국...에 실망을하고...ㅎ

 

그냥 카페나 가자... 바다도 볼겸! 해서, 월정리해변으로 달렸습니당.

월정리해변 근처에 맛집, 카페들이 굉장히 많이 생겼떠라구요!

열심히 서치한 결과 제 맘에 쏙! 들었던 곳

" 따소롬 " 소개할까 합니당😚💗

이름만큼 귀엽고 아기자기했던 카페랍니다!

또 가고싶은 카페 중 하나임!👍

 

<따소롬 찾아가시는 길>

 

월정리해변은 두번째 방문인데용, 그사이 많은 것이 변한 느낌!

무튼 비가 계속 오고 쌀쌀해서 어서 카페로 가고싶더라구용

월정리해변 근처 골목안에 위치하고 있어요!

차량 이용하시는 분들은 잘 찾아보고 안전운전하시길!

 

 

 

해변근처 주차장도 있긴한데 카페 근처 골목안에 차량 5-6대 정도

주차할 공간이 있답니다! 저희도 골목으로 들어와서 주차했어용ㅎㅎ

 

주차하고 옆을 보니 빼꼼히 보이는 '따소롬'😚 귀엽네용 히히

비오는 돌담을 따라 걸으니 보이는 쪼그마한 입간판도 귀엽구요

비오는 제주도 정말 맘에 들었어요, 제주도 돌담을 참 좋아하는데

비오니 그 느낌이 또 다름❤❤

 

자갈이 가득한 마당을 지나 보이는 낮은 저택의 카페가 자리잡고 있어용!

내부에 자리는 다섯개? 정도 있답니다! 날씨가 좋다면

마당에 위치한 작은 의자들에서 커피를 즐겨도 좋을 듯!

 

마당 앞쪽과 카페 내부와 연결된 뒷마당에도 요렇게 테이블이 있더라구용!

비오는 날이라 모두 안에서 커피를 즐기고 계셨지만

날이 좋았다면 바깥 자리는 없었을 것....!🤩

엇 근데 여름이라 또 아무도 안나갔을 수도 있겠네용!🤔🌞

아무튼 저희는 안쪽에 자리를 잡고 주문을 해봅니당!

 

아이고 귀여운 메뉴판에 또한번 치이네요ㅠ❤사랑스러운 카페❤

저희는 "흑임자슈페너, 카페라떼, 바스크치즈케이크" 주문했어요!

 

전 요즘 흑임자에 꽂혀있습니다...?ㅎ(tmi)

어디가서 흑임자라는 메뉴만 있으면 주문하고있습니다🤦‍♀️

특히 흑임자슈페너 꼬소한 맛에 꽂혀서

어디 흑임자크림이 맛있나 찾고있었음..ㅎ

 

요렇게 귀여운 디저트들도 있습니당!

유명한 바스크치즈케이크를 한번도 먹지 못했다는 영감탱 또끼님🐰ㅋㅋㅋㅋ

그래서 바스크치즈케이크를 주문했다만,

저는 돌하르방 스콘이 궁금했다궁...흑흑

 

 

 

하지만 다음에 제주도 오면 또 올 의향이 있기 때문에

그때 먹어보겠다라는 다짐...ㅎ

자리로 가져다주신다고 해서 앉아서 기다렸답니당❤

 

벽면에도 갬성가득하네용... 이러면 갬성샷 안찍을 수 없졍❤

화장실이 외부에 있어서 호다닥 뛰어갔다 온사이 가져다 주신 메뉴들!

 

꺆! 정말 메뉴 보자마자 내적 함성! 고함! 😭👏👏👏

일단 너무 이쁜 라떼와 그냥봐도 흑임자 그자체인 흑임자슈페너!

정말 내가 원하던 비주얼의 흑임자슈페너라 기뻐 죽음...❤

 

흑임자슈페너는 섞지말고 바로 마시라고 이야기하셨대요!

사장님 넘나 친절하셨다는 또끼님의 말에 괜히 내가 뿌듯...ㅋㅋㅋㅋㅋㅋ

 

어후 진짜 컵이랑 음료가 넘 잘 어울려서 맘에 들었습니당

컵과 음료.. 꽤나 밀접하다구용... 커피 메뉴랑 컵 안어울리면 진짜 노답이라궁..

아무튼 심플이즈베스트라고 정말 잡다한것 없이 깔끔! 그자체였던 메뉴들!

플레이팅도 그냥 깔끔해서 만족..! 카페 인테리어랑도 잘 어울령

요즘 카페쪽으로 관심이 많아서 카페 가면 분위기와 컨셉보기 바쁜 1인..ㅎ

 

라떼는 정말 진〰한 라떼였습니다!

탄맛이 없고 우유와 에스프레소가 잘 어울린 구수한 맛의 라떼!

 

또끼님은 라떼가 더 뜨거웠으면 하던데용, 사실 라떼에 우유가 너무 뜨거우면

라떼 맛을 해칠수가 있어서 저는 선호하지 않습니당... ㅋㅋㅋㅋㅋㅋㅋ

"라떼는 뜨거운게 아니라 따뜻하게 먹는거다 걍 먹어..." 했떠니

"웅!" 하고 신나게 마시던 또끼님....🐰❤ㅋㅋ

라떼 항상 샷 추가해 먹는 또끼님인데 따소롬 라떼는 자체가

진하고 고소해서 따로 샷 추가안했는데 또끼님이 엄청 좋아하더라구용!

 

흑임자슈페너입니당..

컵도 엄청 크고 양도 많았다는 사실.....맙소사.. 넘 행복❤

흑임자슈페너는 크림과 함께 호로록 마셔줬답니다!

와 진짜 이건 제가 너무 원하던 구수한 흑임자맛!

스푼으로 크림을 따로 떠 먹어봤는데 제가 원하던 그런 흑임자크림이었움..

 

약간 흑임자검은콩두유? 그 맛 아시나욤? 그런 맛이 나는데용

제가 완전 좋아하는 맛..... 제가 할미입맛이긴 하지만 넘 맛있엇음👍👍👍

두유 미숫가루? 등등의 고소함.. 짱 고소해.. 진짜 또 먹고싶다😭👍

 

바스크치즈케이크는 모두가 아시는 그 치즈케이크맛입니당😚👍

치즈케이크는 솔직히 말해뭐하나요 짱맛있쬬🤤🍰

 

 

 

구수한 라떼랑 더더 어울렸던 바스크치즈케이크!

아침에 먹었던 서운했던 식사가 한순간 기억도 안남...ㅎ

역시 카페 최고.... 맛있고 맛있었습니다....💗💗

 

여기 사진도 엄청 잘나옵니당... 흰바탕 젤 좋아하는 사람 나야나🙌

깔끔하고 사진도 이쁘게 잘 나오는데 또끼님이 사진을 잘 못찍어서?

엄청 혼남...ㅋㅋㅋㅋㅋㅋ 잘좀찍으보르그.........(이 꽉..)

무튼 프사각인 사진이 꽤 많이 나왔다는 후문..ㅎ

 

카페 자체 분위기가  심플하고 넘 예뻤습니다!

조용하고 한적한 느낌의 카페라 북적임 없이 정말 휴가 왔구나 싶었어요!

여행왔구나 제대로 느끼게 해준 카페 '따소롬'💗💗

동쪽여행하시게 되면 월정리해변구경하시면서 따소롬 꼭 들려보세용

정말 편안하고 좋았던 카페랍니당👍👍

 

내돈내산 제주도 맛집, 카페추천 후기였습니다!

지극히 개인적이고 주관적인 후기입니당🤣

참고하시고 즐거운 제주도 여행에서 커피한잔하시며 여유즐시기시길❤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