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 제주도 2박3일 여행기록 ]

 

제주도 '빡빡하게' 여행하기 3일차 기록!😁

 

안녕하세요! 나도비입니다!

2일차-2에 이어 마지막 3일차 기록입니당.

 

2021.04.04 - [Living & Trip information!] - 제주도 여행코스 2박3일 (2일차-2)

 

« 제주 3일차 여행 »

함덕골목(해장국) - 도두동무지개해안도로 - 이호테우말등대 -

어제보다오늘(카페) - 면세점(카카오프렌즈)

 

매우릉쭈꾸미에서 엄청나게 먹고나서 숙면을 취한뒤

역시나 7시전에 눈이 번쩍 떠졌습니다!

바바호미의 방은 넘나 따뜻해서 자다가 땀이 나더라구요?😅

무튼 푸근하게 꿀잠을 잔뒤 일어나서 씻고 또 짐정리!

일찍일어난 관계로 오늘도 일찍 움직여보자! 하고

계획보다 30분정도 빠르게 바바호미에서 체크아웃을 합니당!

짐싣고 출발하려니 사장님께서 배웅해주시더라구용

넘 친절하신 사장님! 담에 또 방문하고 싶은 곳이었습니다!

 

 

 

아무튼 아침식사로 제가 선택한 곳은

해장국 맛집인 '함덕골목' 이었습니다!

 

바바호미 게스트하우스에서 멀지 않은 곳이었는데요,

제주도식 해장국이 그렇게 맛있다고 해서 궁금하더라구요

그래서 찐 맛집이라는 '함덕골목'을 찾아갔지용😋

아침일찍 오픈해서 1시쯤? 마감하는 곳이니 시간 잘 맞춰가시길!

 

012

골목 앞에 주차를 하고 들어갔습니다!

옆에 선샤인호텔에 주차 가능하다고하더라구요 참고하세요🚗

저희는 바로앞에 주차한 후 방문기록 쓰고 손소독 후 입장했습니당!

아침일찍이지만 이미 손님들이 많았구요,

어르신들이 많은 걸 보니 여기는 찐 맛집이구나 했지용!

 

ㅎㅎㅎ 그리고 여기 메뉴는 딱 두개입니다!

더더욱 찐맛집의 향이 올라오지용? 저희는 내장탕 + 해장국을 주문했습니다!

저는 해장국이었고 또끼님은 내장탕!😋😋

 

012

고기와 선지가 든 해장국과 양을 포함한 내장이 가득했던 내장탕!!

그냥 보기엔 맑은 국이었는데요 숟가락으로 스윽 섞어주면

빨!간! 국물로 변신한답니다😁

저랑 또끼님은 맑은 국물부터 먼저 맛을 봤는데요!

정말 진한 육수에 깜짝 놀랐습니다! 별다른 간이 필요없었구요

이게 해장국이지 싶을만큼 속이 쫘악 내려가는 기분! 정말 맛있었어요👍

 

01

장에 마늘과 고추를 섞어서 쌈에 고기와 같이 먹으라고 알려주시더라구요!

당연히 고기를 건져서 장을 얹어 쌈싸먹었답니다!!

근데 굳이 저는 쌈 싸먹는것 보다 걍 건져먹는게 더 좋았던걸루😁👍

 

해장국에 들어간 선지입니다! 큼직하고 냄새안나는 선지!! 아주 맛있었어요!

국물을 섞으니 빨갛게 됐쬬? 히히 약간 진한 소고깃국 같은 느낌도 있었어요!

 

또끼님한테 얻은 양입니다!

꼬들꼬들한 내장이 얼마나 맛있떤지요😭또 먹고싶네요

 

안에 당면도 들어있어서 먼저 후룩후룩 먹어주는 센스까지!

넘 신나게 먹다가 입천장 데는줄 알았지 뭐에용

뚝배기에 담아주니까 다먹을 때 까지 뜨거우니 조심하세용😋

 

해장국에 든 고기와 선지, 우거지랑 내장탕에 푸짐한 내장들!

먹어도먹어도 줄지 않냐 할만큼 양이 엄청 많았어요!

뜨끈한데 양은 줄지도 않고 완전 저희가 좋아하는 식사였습니다❤

 

0123

밥 푸욱! 말아서 한숟갈 건져 고기 얹고 먹으면 얼마나 꿀맛인지!!

뜨끈뜨끈하게 먹으니 코끝에 땀도 살짝 맺히더라구용!

쌀쌀한 아침부터 와서 먹으면 너무 좋겠다싶었어요😊👏👏

 

 

 

깔끔하게 다 먹은 후 시간의 여유가 생긴 저희는 소화도 시킬겸

포토존으로 유명한 '도두동무지개해안도로'로 갑니다!

 

012

저도 sns통해 알게된 곳이었어용 어느순간부터

인증샷으로 많이 올라오던 곳이더라구용!

알록달록한 무지개해안도로가 궁금해서 없던 계획에 넣게 됐쬬!

작지만 주차장이 있어서 어렵지않게 주차한 후 저희도 사진찍으러 갔습니당

많은 분들이 맘에 드는 색깔 위에 올라가 사진 찍고 계시더군용

저희도 맘에 드는 곳에서 사진 찰칵찰칵!

뒤에 바다배경까지 너무 완벽한 곳이었어요.

많은 분들이 찾는 이유가 있었던 곳❤

학생분들인것 같았는데 사진 부탁하길래 사진도 찍어주고!

저희도 부탁드려서 커플인증샷 남겨봤답니당😁👍

사진을 찍은 후 저희는 다음 목적지인 '이호테우해변'으로 갔습니다!

 

01

이호테우항 역시 근처라 금방 도착했습니당!

이호테우항에는 말등대가 유명한데요!

여기서 사진찍는 분들 엄청 많으시죠! 저희도 열심히 찍었습니당 히히

시원한 바람 맞으면서 말등대랑 같이 사진찍으니

인생샷 하나 건지는거 어렵지 않더군요 😉🙌🙌

저희 비행시간이 2시 40분이었는데용, 시간이 많이 남았더라구요!

한시간 정도 여유부리려고 찾은 카페 '어제보다 오늘'로 갔습니당!

 

01234

이호테우등대 바로 근처라 차타고 슈슈슉 이동했습니다!

디저트카페인데 여기 디저트가 그렇게 이쁘다구요!!!!!

매장 안은 넓고 깨끗했습니당! 히히

근데 좀 이르게 갔더니 디저트가 나오지 않았떠라구요

디저트는 11시 30분 이후로 나온답니다... 저희는 아직 11시가 좀 넘은 이른시간..

빠른 인간인 저희 둘은 아메리카노 두잔만 먼저 주문하고 기다렸습니당..😅ㅎ

 

01

아메리카노와 뒤늦게 생각난 메뉴판을 찍어봤습니당..ㅎ

아침부터 뭔가 바리바리 움직여서인지 발바닥이 아팠는데

딱 쉴 타이밍이었던 거죠! 아메리카노 먹으면서 창가를 보는데

바다와 말등대가 보이는 너무 이쁜 카페지 뭡니까❤

커피맛도 넘 좋았어요... 그렇게 저희는 디저트가 나올때까지 기다립니당..

 

꺄... 저희가 왜 디저트를 기다렸는지 아시겠쬬..?ㅠㅠ

너무 이쁘지 않나요? 맛있어 보이고 이뻐보이고 다하네요

디저트를 즐기지 않는 또끼님도 이건 먹어봐야겠다 하더라구요!ㅋㅋ

 

012

또끼님이 젤먼저 선택한 복숭아무스와 망고코코넛 입니다!!

둘다 너무 앙증맞고 귀엽지 않나요! 눈으로 먼저 호강하고보네용

복숭아무스는 안에 젤리가 있어서 반 잘라 먹으라고 하시더라구요!

 

꺅... 반자르고보니 귀여운 복숭아젤리가 짜잔!

짱귀여워 뭐야..ㅠ 보들보들한 무스가 진짜 맛있었습니당

입에 넣으니 호로록 사라져서 너무 아쉬운 디저트였어용😭❤❤

먹기 아깝다는게 이런건가 싶을만큼 넘 이쁜 복숭아무스!

 

망고코코넛도 괜히 반 잘라 봤지용

달짝하고 상큼한 망고맛이 너무 좋았어요!

뭐야 말로 설명을 못하겠네요ㅠㅋㅋㅋ

탱글탱글하고 부드러운 맛인데 설명이 이상하네..

그냥 여기 와서 드셔보는 걸 추천합니당😁🙌히히

아메리카노랑 달달한 디저트가 넘 잘어울렸고 풍경마저 좋았던 카페였습니다❤

 

 

 

여차저차 이야기하다보니 시간이 다 됐더라구용 ㅠㅠ

렌트카 반납후 면세점에서 시간을 떼웠답니당!

 

그리고 결국 얻어낸 카카오프렌즈.... 하르방라이언과 제주라이언이었습니다..히

tmi

또끼님은 발렌타인 수집 중인데용, 발렌타인 사야한다고 노래를불러서

어쩔수 없이? 발렌타인 21년산을 선물로 사줬습니당..🤦‍♀️🥃

그리고 제가 받은 것은 라이언 칭구들....❤

뭔가 계산이 맞지 않은것 같지만?ㅋㅋㅋㅋㅋ

무튼 저는 굉장히 만족하고 있따는거..히히... 귀여워... 제주라이언...

 

짧았지만 알차게 다 다녀왔습니당...ㅎㅎㅎㅎㅎㅎ

삼일만에 12군데?정도 다녀온것 같네용!낄낄낄

다음에는 여유있게 다녀올 예정이랍니다🤩🤩

곧 결혼할거니까용!!완전tmi...ㅋㅋㅋㅋㅋㅋ

아직 해외여행이 어려울것같아서 제주도로 다시 신행올예정😉

그때 또다시 기록 남겨볼게요👏

 

다들 행복한 제주여행 되시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