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 제주도 2박3일 여행기록 ]

제주도 '빡빡하게' 여행하기 2일차-1의 기록!😁

안녕하세요! 나도비입니다!

1일차-2의 기록에 이은 2일차-1입니다!

숙소에서 그대로 숙면취하고 눈뜨니 7시인거 실화인가용😳

일찍 일어났으니 일정보다 일찍 움직이기로 했습니다!히히

2021.04.02 - [Living & Trip information!] - 제주도 여행코스 2박3일 (1일차-2)

후다닥 샤워끝내고 짐을 바리바리 챙겨 정리했답니다.

사실 자기전에 거의 짐을 정리해놨기 때문에 딱히 정리할게 없었음..ㅎ

그렇게 계획보다 30분 정도 일찍! 체크아웃을 했습니다.

체크아웃하고 찾아간 곳은 바로 '쇠소깍'입니다!

« 제주 2일차 여행 - 1 »

쇠소깍 - 섭지코지 - 섭지코지,한끼(점심) - 광치기해변 - 성산일출봉

아침 일찍 찾아간 곳은 '쇠소깍'입니다!

예전에 카약을 탔던 기억이 있는데요,

중간에 카약을 운영하지 않았을 때는 물이 그렇게 맑더니

다시 배를 운행하고는 다시 물이 탁해진것 같아요ㅠ

맑았던 쇠소깍이 너무 예뻐서 온건데ㅠㅠ

하지만 산책로에 나무가 우거져서 풀 내음은 한가득 마셨습니다!

예전에는 물 아래 바위가 선명하게 보이더니ㅠ 지금은 보이지 않더라구용

아침일찍 온거라 사람이 없어서 조용했던 쇠소깍!

아침산책이라 생각하면서 사진 찍을 겸 걸었답니다.

사람이 없어서 마스크를 잠깐 벗고 걸었는데요

아침 공기 냄새 아시나요? 너무 상쾌하고 좋았어요😭

어서 마스크 벗어버리는 때가 오길 바랄뿐...흑흑

쇠소깍 구경은 그냥 그러려니하고 숲길 산책로에서 사진을 많이 찍었습니다!

햇살이 너무 좋고 전날보다 기온이 올라가서 산책하기 넘 좋았어요

그늘 아래 사진찍기도 좋았구요!

쇠소깍은 담수와 해수가 만나 깊은 웅덩이가 만들어진 관광지로

웅덩이 뿐 아니라 주변 절경까지 멋있는 곳이랍니다!

투명한 쇠소깍을 구경했다면 더 좋았겠지만 아쉬운 맘을 뒤로하고

다음 목적지로 향했답니다!

다음 목적지는 제주도에서 유명한 관광지죠! '섭지코지'입니다!

섭지코지는 정말 고등학생때 수학여행부터 시작해서

제주도 올 때마다 오는 곳 같아요!🤣

그만큼 제 눈에는 섭지코지가 그렇게 멋있고 이쁘더라구요!

구경하고 사진찍다보면 1시간 - 1시간 30분 정도 소요되는

길지 않은 거리에다가, 모든 곳이 사진찍기 좋은 포토존이니까요!👍💗

사진을 열심히 찍으며 걷다보니 점심시간이 다되어 가더라구요,

미리 찾아둔 식당에 점심 먹으러 갔습니다!

섭지코지 근처에 위치한 '섭지코지,한끼'입니다.

012

매장 앞에 도로가에 주차하시면 됩니당!

주차장이 따로 없어서 주차가 좀 번거로울 수 있겠어요!

11시 오픈시간에 맞춰서 들어갔답니다...히히

아침부터 쇠소깍, 섭지코지를 걸었더니 배가 너무 고팠어요!ㅠ

메뉴 중에 베스트인 '제주한끼와 섭지한끼, 치킨샐러드' 주문했습니다!

조금 기다리니까 나온 '섭지한끼(흑돼지돈까스)'입니다!

생각보다 푸짐했던 비주얼에 깜짝 놀라고 맛있어보여서 또 깜짝 놀람!

이어서 나온 '제주한끼(해물카레)'입니다!

커다란 전복과 새우랑 오징어 등등 보이시나요.... 굉장히 푸짐하답니다!

이렇게 고급진 카레는 처음이네요👍👍👍🙊

생각보다 푸짐한 양에 놀라고 일단 식사 시작했습니당! 히히

너무 푸짐해서 저희가 치킨 샐러드를 주문한걸 잊을 정도였음...

이럴줄 알았더라면 치킨샐러드 안시켜도 됐을 것 같아요!

1인1메뉴로 식사 충분합니다 징짜! 하지만 곧 우린 치킨 샐러드도 나오지용

카레에 해산물 무슨 일이냐구요 증말....!

진짜 푸짐한 카레! 카레는 자극적이지 않고 약간 슴슴했습니다!

솔직히 삼분카레같은 맛이 날까봐 걱정했는데 전혀 그렇지 않아서 좋았어요!

강하지 않은 카레 향이 저는 좋았던 것 같아요!

푸짐한 해물카레에 놀라고 따뜻하고 촉촉한 돈까스에 또 놀랐습니당!

돈까스는 다 먹을 때 까지 딱딱하지 않고 부드러웠어요

제주도까지가서 돈까스 먹었는데 돈까스가 짱 맛있어서 충격...🙊

01234

커다란 전복은 한입에 먹어주고, 카레도 슥슥 비벼서 한 숟갈 크게 먹었습니다!

돈까스는 그냥도 먹어보고 소스에 찍어먹고 밥위에도 올려먹었찌용..히히

치킨샐러드도 나왔는데... 너무 놀랐던게 오천원 비쥬얼이 아니라서 놀람..

너무 많은거 아닌가요... 진짜 간단한 샐러드인줄 알고 주문했는데,

푸짐한 샐러드가 나와서 깜짝 놀랐습니다!🤣🤣🤣

근데 치킨텐더 따뜻하고 맛있어서 다 먹었어요....히히.....

배는 부른데 너무 맛있어서 남길 수 없었답니다!!

이렇게 깨끗하게 다 먹었습니다! 배가 얼마나 터질것 같은지!

근데 이렇게 든든하게 먹은 이유가 다 있찌요!

다음 코스를 쭈욱 이어나가기 위해서는 밥을 든든하게 먹어야했습니다!

저는 다 계획이 있는 사람이니까요..히히

또끼님을 든든히 먹이고 열심히 움직일 예정!

무튼 든든하게 밥을 잘 먹고 다음 목적지인 '광치기해변'으로 갑니다!

저는 광치기해변은 들어만보고 처음 와봤답니다!!

근데 이렇게 이쁜 해변인줄 알았으면 직작에 와볼걸 그랬어요!

바위에 낀 이끼마저 한폭의 그림 같다고 해야할까요!

심지어 맑아서 바닥이 훤하게 보이던 광치기 해변가는

너무너무 예쁜 곳이었어요!

물론 사진도 엄청나게 찍은 장소중 하나입니다!

길게 이어진 광치기 해변과 성산일출봉도 바로 앞에 함께 보이는데요,

절경이 이런 절경이 없겠다 싶을 만큼 멋있었습니다!

다음에 가족들과 함께 다시 오고싶다 생각이 들었으니까요!

많은 분들이 광치기 해변을 찾으시더라구요!

해변가 따라 걷는 분들도 있었고 저희처럼 바위에 올라가

사진 찍는 분들도 계셨습니다!

검은 모레에 발이 푹푹 빠지는게 불편했으나 그마저도 예뻤던 장소🤣

해변 중에 꼭 광치기해변 놓치지 않으시길 바랍니다 진쨔👍

열심히 사진을 찍었으나 부른 배가 소화되지 않더라구요!

소화시키기 위해서 계획한 다음 목적지 '성산일출봉'입니다. 껄껄껄..

성산일출봉도 제주도 올때마다 오는 것 같은데요,

또끼님은 성산일출봉일 안와봤다 이거에요...! 이 유명한 곳을 여태!

성산일출봉은 여전히 핫플레이스입니다! 주차장이 늘 가득차있어요!

하지만 저희는 가뿐히 주차를 마치고 매표소에서 표를 끊어

성산일출봉 등반을 시작합니당!

솔직히 대구 앞산 등반하다가 성산일출봉은 거저아니겠어용!

또끼님을 잘 구슬려 성산일출봉까지 가뿐하게 올라왔답니당👍

시간이 시간인지라 머리위에 쬐는 햇빛에 더워죽는줄 알았지 뭡니까😱

하지만 성산일출봉정상까지 올라오면 이렇게 멋진 장관을

한눈에 볼 수 있으니 올라온 보람이 있찌요!

헥헥 거리면서 올라온 성산일출봉엔 시원한 바람이 불어서

흐르던 땀도 금방 식어버린답니다!

사진 찍으며 땀을 식히곤 금방 내려왔어요!

햇살이 너무 뜨겁고 그늘이 따로 없어서 앉아 쉬긴 어려웠거든요!

인증샷만 가뿐히 남기고 저희는 성산일출봉을 내려왔죠!

올라갈때는 그렇게 높은 느낌이더니 내려올 때는 왜이렇게 후딱인지!

왕복으로 한시간정도 밖에 걸리지 않았네요!

성산일출봉의 절경까지 보고 난 저희는 쉬기 위해서 카페로 갑니당😋

카페 이야기 부터는 제주 2일차 - 2 로 계속 이어가볼게요👉🚗💗💗

제주 2일차 - 1 기록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