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내돈내산] QCY T2S 블루투스 무선 이어폰



안녕하세요! 나도비입니다!!! :)

오늘은 내돈내산 후기! 내돈내산 리뷰!를 가지고 왔습니당!


처음엔 생소하던 것이 요즘은 필수품으로 자리잡았죠.

바로바로!! 블루투스 무선 이어폰!


유명한 회사에서 만들어 나오는 이쁜 블루투스 이어폰들이 많지만

가격은 그렇게 이쁘진 않다는거...^^...ㅎㅎ


그래서 가성비 갑! 갓성비!라고 할 수 있는

"QCY T2S 블루투스 이어폰"을 소개합니당!



택배가 오자마자 바로 뜯어버리기...!!

짜릿해.... 택배 넘넘 좋아....ㅋㅋㅋㅋㅋ

일단 첫 느낌은 가볍다는거!! 안에 든거 맞냐하면서 뜯뜯!!ㅋㅋㅋ



네... 사실 저는 T2C 제품을 구매했습니다....

근데 업그레이드 기능이 있는 T2S로 왔습니당ㅋㅋㅋ

기능과 디자인은 동일하나 T2S가 무선충전이 된다고 하네요!!

중요한건 별도구매...^^!


당연히 별도구매 안했음..ㅋㅋㅋ

여튼 C든 S든 똑같아욤!


왜 알고 있냐면 T2C는 아빠 사드렸구요..

며칠 뒤 구매한 위 T2S는 또끼님거 산거라

둘다 귀에 꽂아봤거등요...히히


선물이지만 여튼 내돈내산이고 직접 사용도 해본거!ㅋㅋㅋㅋ



잡다한 이야기가 많았네요...

여튼 QCY T2S 스펙입니당?

스펙은 그냥 적은게 아니겠쬬! 찐 스펙임ㅋㅋㅋㅋㅋ


꽤나 오래 통화하고 음악도 들어 봤는데 문제없이 아주 잘 됩니다ㅋㅋ

완충하면 며칠 사용하는데 아무 문제없어요!



오픈해봅니당! 까만색으로 주문했어요!

화이트도 있는데 블랙이 더 무난해 보이는건 내 편견탓인가..



열어보니 충전독에 앙증맞게 끼어있는 칭구들.....히히

케이스가 혹시 크면 어쩌나 했는데 생각보다 안커서 다행이었습니다..ㅋㅋ

주머니나 가방에 넣어다녀도 불편하지 않은 정도!



안에 충전 케이블과 대,중,소 이어팁 그리고 설명서가 함께 들어있습니다.

또끼님이 열어보는 동안 저는 열심히 설명서 읽어보기ㅋㅋㅋ



이어폰에 LED 등이 들어오는데요!

빨간색은 충전중이라는 뜻입니다! 백색은 완충이란 뜻이구요!



페어링 방법은 어렵지 않았습니다!


듀얼 이어폰을 충전독에서 꺼냈다가 다시 충전독에 꽂아줍니다.

휴대폰 블루투스를 킨 다음 QCY-T2S를 연결하여 페어링하면 됩니다!!!



케이블 연결해서 충전이 잘되는지 확인도해보구요!



양쪽에 불이 잘 들어오는지도 확인해봤습니다ㅋㅋ


듀얼 뿐 아니라 싱글이어폰으로도 사용 가능한데요!

길에서는 웬만하면 한쪽만 쓰길 바랍니다ㅠㅠ

아무래도 커널형이라 양쪽 다 꽂으면

주변 소음이 거의 차단되다싶이 조용해지잖아요...ㅠㅋㅋ


염려증과 불안증이 심한 저는....한쪽만 끼고 다니길 추천..ㅜㅜㅎㅎ(오지랖)

이어폰 끼고 발생하는 사고 너무 무서워요ㅠㅠ


 


또끼님의 착용샷과 블루투스 연결 된 모습!ㅋㅋㅋㅋㅋ


또끼님은 이어폰 사용을 잘 안해서 여태 블루투스 이어폰 구매를 미뤄왔답니다.

하지만! 근무시 오는 통화나 운동할 때 사용하는 줄 이어폰이

넘넘 불편한 걸 깨달아버린 또끼님....!(너무 늦게 깨달은듯..)


장시간 통화는 팔이 아프고, 줄은 손에 걸리고 난리나는거

우리 다들 알잖아요....?(고작 몇년 사이지만)ㅠㅠㅎㅎ




여튼 총평으로 저는 진짜 갓성비다! 라고 말하고 싶어욤!
가격은 너무 저렴한데, 고가의 제품들 못지않다 생각햇어요!


TMI지만 정작 저는 에ㅇㅓ팥 1세대를 2년넘게 쓰구있는데욤..☞☜ㅎ


제가 막귀긴해도ㅠ

매일 사과제품 귀에 꽂고 출퇴근하며 음악 듣는 저로선,

QCY T2S를 꽂고 음악을 들었을 때랑 별반 차이를 못느꼈답니당>.<ㅎ


단점이라면...

이건 비싸건, 저렴하건 상관없이 주변 소음 아닐까요....

통화하면 상대방한테 주변 소음 전달 다 됨..ㅋㅋㅋ




여튼 아빠도 또끼님도 아주 잘 쓰고 있다는 사실!!ㅋㅋㅋ

"고장나면 이야기해 또 사줄게!" 하는.. 저는 다정한 나도비입니다...ㅋㅋ


비싼게 더 좋다 저렴한게 더 좋다 이런걸 떠나서

그냥 다같이 편안하게 삶의 질을 높여보자 싶어서

가성비 갑! 갓성비 블루투스 이어폰을 소개해봤습니당ㅋㅋㅋ


*

그럼 이만!!

내돈내산 언방식 나도비였습니다!!

괜찮은 제품 있으면 또 알려드릴게요!

>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