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내돈내산] 가정용 파쇄기 오픽솔루션 TS-2301N


안녕하세요! 나도비입니다!
오늘은 내돈내산 후기! 내돈내산 리뷰!를 가지고왔습니당 :)!
소형 가정용 파쇄기/미니문서세단기
<오픽솔루션> TS-2301N 제품입니다!!


*

여러분께서는 택배송장이나 영수증 등 어떻게 처리하시나요?ㅜㅜ
저는 엄청 갈기갈기 찢거나 가위로 일일이 오려서
쓰레기통에 버리는데요!!
다이쏘에 있는 파쇄기는 정말 엉망진창이더라구요...
써본 사람은 다 아는 그심정....ㅋㅋㅋ

또끼님도 개인정보에 대해 예민한 편이고
저도 되게 과도한 염려증을 가지고 있는지라.....ㅋㅋㅋㅋㅋ
결국 소형 파쇄기를 사자!!는 결론을 내렸답니다!


☆★택배도착☆★


언박싱타임은 언제나 즐겁고 신이납니당...♬룰루..

아주 신나게 뜯어봅시당!!


 


요런 박스에 담겨 옵니다!! 간단한 정보가 적혀있습니당



오픈!!! 스티로폼이 양쪽에 잘 감싸져서 무사히 왔네욥!!씬나!!>_<

조심조심 잘 꺼내줍니당!!



깨끗한 화이트가 제눈을 사로잡네요!! 아주 깔끔해ㅠㅠ!!!

일단 디자인이 둥글고 예뻐서 만족했어요!

크기도 많이 크지 않았어요! 

책상위에 얹어도 부담없을 슬림한 타입!!

실물파네요 이 파쇄기....굿이다...


 


조심조심 열어서 안에도 구경ㅋㅋㅋㅋㅋ

제품을 들었을 때 무게는 꽤 묵직하길래 놀랐는데

칼날이 굉장히 촘촘하게 자리잡고 있어서 그런것같아요!

무거우니 양손으로 중앙을 잡아 들어 올리시길!!!!!!

저 칼날이 제품 무게 절반 이상 먹고 들어갑니당..ㅋㅋ

세단 된 종이를 담는 통은 그냥 플라스틱 통입니당!



사용설명서도 함께 오니 잘 살펴보시길!!

저는 일단 어떤 종이를 세단할 수 있나 살펴봤습니다!

간단히 그냥 접착제 안붙은 택배송장이나 영수증에 제격인듯! 



통 안에 든 어댑터를 꺼냈습니당...히히히 어서 실행해봐야죠...


 


파쇄기 옆 쪼그만 구멍이 있는데 어댑터를 꽂아주고

콘센트에 연결하면 됩니당!! 


 


귀여운 주의사항들...!!

귀엽지만 잘 지켜야합니당.. 진짜 칼날 어마무시하다구용..

ON/OFF/REVERSE 가 적힌 버튼으로 조작하면 되니 간단!!



소리 들어보시라고 메모지 작동시켜보기!!!ㅋㅋㅋㅋㅋㅋㅋㅋ

"소음을 감수하고 사자.. 필요한거니까"

했는데 생각보다 소음이 그렇게 크지는 않았습니다?!?!?

아진짜 넘 맘에들엌ㅋㅋㅋ



신나서 GIF로도 저장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무한반복.....짱재밌당...히히



하지만 가장 중요한건 송장과 영수증이죵!ㅋㅋㅋㅋ

이 날 택배가 여러개와서 송장을 다 제거해서 돌려봤답니다!!!!

뒤에 찐득한 접착이 있는 부분은 최대한 뜯어 없애고

맨들한 송장들로만 잘라봤습니다!!


결과는?? 히히 열어봐야 알겠죠!!!!

파쇄기 안을 볼 때는 꼭!

기계 OFF로!! 콘센트에 어댑터를 빼고! 만져주세요ㅠㅠㅠ

염려증, 과민증 나도비는 심장 벌렁벌렁이라구요..ㅋㅋㅋ 



헤헤 빼버렷..


 


두근두근..... 보이시나요!!!ㅋㅋㅋㅋ

아주 잘게잘게 분쇄되었구만요?!?!?!??! 짜릿해!!!

아 파쇄기 칼날에 종이가 좀 묻기는 합니당!!


접착종이를 최대한 없앤다고 했는데 붙은게 있어서

손으로 살살 빼다가 찔렸습니다...??!!!ㅎ...

핀셋같은거 사용하세요...꼭..^^..



히히히히히ㅣ 그 누구도 내 정보 알지못해....히히

가위로 일일이 자르다가 파쇄기 쓰니까 완전 꿀이구요..

비싸지 않은 가격에 이정도 결과라면 가성비 끝판왕 인정하구요...!



크으으.... 책상에 빈자리 마련해서 얹어뒀더니

원래 자기자리인듯 안성맞춤이네요...히히

깔끔하고 이뻐.. 아주이뻐...히히히


*

며칠 사용해본 결과

좋습니다....♡

배달음식 영수증 바로 그냥 갈아버리고..

송장 잘 잘라서 와라락 갈아버리고..

이걸 왜 이제 샀나 싶을만큼 좋앗..♡



여튼 저의 후기는 아주아주 만족한다는 것입니당!!!

또끼님도 신나서 영수증 갈아버리는 중...^^

영수증이나 택배송장, 중요 문서 등 처리하기

민감한 것들 다 갈아버리는데 최고입니당....히히ㅣㅎ

가정용, 사무용, 개인 파쇄기로 적극 추천입니당! :)



*

그럼 이만!!

내돈내산 언박싱 나도비였습니다!!

좋은 제품 있으면 또 알려드릴게욤!!!

 >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