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포항펜션추천/내돈내산] 씨클라우드펜션

 

안녕하세요! 나도비입니다! 😆

오늘은 포항 펜션을 추천해 드리려고 합니당!

넘넘 잘 놀다 온 곳이라서 꼭 블로그해야지 맘 먹었거든요!히히

내 돈 내고 내가 예약해서 신나게 놀다온 곳!

포항 "씨클라우드펜션" 입니다!

요것은 찾아가시는길😉

꼬불꼬불한 길을 찾아 바닷가 근처에 다와가니 보이는 펜션!!

펜션 가는 길에 보이는 바다가 너무너무 예쁜거 있쬬ㅠㅠ

하늘이라 바다랑 탁트인게 속이 뻥 뚫리는 기분!

진짜 날씨까지 최상의 상태였던 하루! 기분이 한껏 업되어 있었습니당😘

 

 

 

도착한 씨클라우드 펜션! 3층으로 되어 있는 펜션은 생각보다 컸습니당!

바로 앞에 주차 가능하니 바로 주차하고

근처를 둘러봤어요!

씨클라우드 주차장은 건물 옆에 또 있으니 주차걱정은 일체 접어두시면 됩니다!히히

저 중간 골목은 부둣가로 이어져있어용!

바다를 좀 가깝게 보려거든 저기로 슬금슬금 내려가면 된다는거!히힛

펜션 사장님께서 예약자 확인하고 바로 안내해주십니당!

사장님과 이모님들 다들 넘넘 친절하고 유쾌하셔용

여기 펜션을 추천드리는 이유 중 하나입니다 짱 친절하셔용😆

이 사진은???? 바로 저희가 예약한 방에서 본 바로 앞 오션뷰입니다!!😆😆💕

바다 파란것 좀 보세요! 기분이 상쾌해지죠!!

이런 오션뷰 펜션을 오랜만에 온거라 진짜 기분인 넘넘 좋더라구요!

예약한 객실의 거실입니다! 거실도 큼지막하고 바로 앞 바베큐장도 엄청 넓어요!

큰 베란다 창 덕분에 거실에 앉아서도 바다를 볼 수있어용!

요것은 침대방!

친구네 커플이랑 같이 온거라 방이 두개인 곳을 찾고 있었는데요!

여기는 방이 두칸 ! 화장실도 둘 !!! 이거 최고죠!

각자 화장실을 사용할 수 있으니 넘 좋은것!

제가 추천하는 두번째 이유는 바로 화장실이 두개인것ㅋㅋㅋㅋ🙌

침대방 안방 화장실입니당!

침대방은 화장실에 안에 위치해있어용

소음은 고스란히 전달되더라구용...ㅋㅋㅋㅋ

잘 사용하는걸루...ㅎㅎ

 

 

 

인테리어도 넘 깔끔하고 아기자기해요!

사장님 취향이신진 모르겠으나 저희 맘을 아주 사로잡았습니당

함께 온 친구네도 아주 맘에 든다고 몇번을 이야기했어용!ㅋㅋㅋ

여기는 온돌방!?입니당!

옆에 보일러 켜두고 자면 되는 곳!

까는 이불이랑 덮는 이불 각 한채씩 잘 들어있구용

일단 청소도 깨끗하고 이불에 섬유유연제 냄새까지 몽실몽실ㅋㅋ

관리 잘하시는 것 같앗어용!

바깥 화장실입니당!

침실과 다르게 방과 화장실이 별개랍니당!

샴푸, 린스, 바디워시까지 아주 잘 갖춰져 있어요

물도 엄청 뜨겁게 잘나왔땁니다.... 제가 좋아할 수 밖에 없네요!!!😆ㅎ

씽크대! 깔끔하고 정리정돈도 잘 되어 있어요!

수세미가 없어서 말씀드렸더니 사장님이 엄청 친절하게 새걸루 가져다 주셨어요!

발코니에 위치한 바베큐장입니다!

다른 곳은 숯을 사용하는데 여기는 가스를 끼워 사용하는 그릴이더라구요!!!

제가 추천하는 세번째 이유입니다...숯은 2시간 정도? 먹고나면 끝이잖아용

여기는 가스가 없으면 갈아끼우고 계속 먹으면 됩니다.. 최고...👍

바베큐이용 만원을 내고 그냥 잘 사용하면 됩니다요... 굿굿굿...!!!!

앗 스파 이용료는 따로 내면 되지만 저흰 패스!

사요할 일이 없겠더라구용

오래된것같지만 전자렌지와 냉장고도 다 작동 잘된다구용ㅋㅋ

정리가 너무 잘 된 식기들 보고 놀랐어용!

얼마전 갔던 펜션은 정말 아무것도 없어서 당황스러웠는데

여긴 있을게 다 있네용.... 저희들은 진짜 만족스러웠어용ㅋㅋ

 

 

 

바로 준비해온 것들 쫘악 깔아서 바베큐 파티 했답니다!!

소고기를 시작으로 돼지고기까지 사정없이 구워먹었습니당💕💕😘

바깥에서 먹는 고기는 두배로 맛있고, 배에 끝도 없이 들어가는것 같아요!

 

다행히 여름이 지나서 벌레가 없는것도 좋았습니당!

방충망이 좀 뻑뻑해서 안닫기더라구용! 여름이었으면 벌레 꼬였을듯..

여튼 바다바라보면서 고기 엄청 잘먹었어용!

잠도 따뜻한데서 꿀잠잤답니당!!

오전에 알수없는 초인종소리는 무엇이려나....🤷‍♀️??

 

다음날 체크아웃 전 분리수거하러 가면서 만난 이모님은 여전히 밝으심!ㅋㅋ

분리수거와 음쓰까지 싹다 버리고 키 두고 나왔습니당!

사장님 마주쳐서 체크아웃합니당! 하니 네 알겠습니다! 하시더군용ㅋㅋㅋ

대가족이 오면 좋을 것 같다고 생각한 펜션이었어요!

 

다음에 또 올 일은 없겠지만?ㅎ 나름 만족하며 다녀온 곳!

포항 씨클라우드 펜션이었습니다!😄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