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오아 무드 가습기 후기

category Living & Trip information! 2021. 1. 12. 06:41

[내돈내산 후기]

오아 무드 가습기 후기

 

안녕하세요!

내돈내산 후기를 가지고 온 나도비입니다!

 

오늘의 내돈내산 후기는 "오아 무드 가습기"입니다!

저는 원래 가습기를 사용하지 않았는데요,

얼마전 너무 건조한 방의 공기에

자다가 목이 건조하고 타는 느낌이 들더라구요!!!!

생전 처음 느끼는 충격에 가습기를 샀습니다😱

(약간 소잃고 외양간 고치는 스타일..)

 

↓tmi↓

여튼! 오아 제품이 처음은 아닌데용!

꽤나 유명한 오아 슬리머 안마기를 이미 사용하고 있거든요!히히히

(작은데 꽤 시원해서 만족하며 쓰고있음!)

 

 

 

그래서 오아 가습기도 믿고 쓸 수 있을거같아서 바로 주문!

심지어 가격도 넘 저렴하고 귀엽다구용!

(갓성비 제품만 판매하나 싶을 만큼 가성비가 좋은듯)

 

도착한 "오아 무드가습기"

택배박스를 열심히 뜯어 깔끔하게 포장되어 온

가습기를 조심조심 살펴봅니당!

 

간편한 세척과 타이머, 무드등을 표시한 가습기!

사실 물을 넣어 사용하는 가습기다보니

세척도 자주 해야하잖아용🤔 세척이 간편한 가습기는 필수인 듯!

 

박스를 개봉해보았습니다!

동그랗고 귀여운 가습기위 사용설명서, 연결어댑터,

그리고 물 계량컵이 함께 동봉되어 왔습니다!

너무 귀여운 사이즈에 일단 빵터졌네용🤣

 

손바닥에 올려보니 손바닥 좀 넘치게 올라오는 사이즈!

플라스틱?제질이라 가벼워서 정말 아무나 사용하기 좋을 것 같네용

딱 보자마자 사무실에서 사용하기도 넘 좋겠다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너무 귀여운 오아 무드 가습기의 사용법도 알아야겠죠?

사실 저에게 모든 기계는 사용법 어려우면 필요없답니당....

복잡한거 딱 싫어함....히히히.... 무조건 간단!하고

설명이 잘! 돼있어야 사용하고픈 맘도 드니까요??🤣

당연히 주관적인 저의 생각이지만용 히히

여튼 오아무드가습기의 사용법은 정말 넘 간단!

 

0123
사용설명서

세상에나 너무 친절한거 아닌가용....ㅋㅋㅋ

진짜 요건 보고도 모를 수 없을만큼 친절하게 정리해둬서

바로 따라 사용할 수 있었어요!

 

 

 

어려울게 전혀 없네용...

저는 사실 가습기 사용 번거로울거라 생각했는뎅

전혀 그런게 아니어서 넘나 안심!

그럼 곧장 가습기가 잘 되는지 실행해보도록 해야겠죠!😁

 

01

어댑터를 연결하고 계량컵에 물 받으러 고고...!!!!

 

위에 캡을 분리한 뒤 물을 부어줍니다!!

원하시는 만큼 계량하여 물을 부어주시면되요

저는 작동이 잘하는지 확인을 위해 조금만 넣어보았답니당👍

 

제일 오른쪽 MIST가 전원키입니다! 눌러서 작동!!

작동 넘넘 잘되는거 보이시나요!

내적환호를 지르는 제 모습을 멀리서 지켜보던 또끼님...히히

아니 그만큼 넘 맘에드는거 있쬬!

하지만 더 맘에 드는 것이 있었으니!

바로바로!

 

제일 왼쪽에 위치한 LIGHT버튼을 누르면!!!

무드등이 됩니당😭 바로 LED조명등인데요😭❤

심지어 색상도 다양한 것 좀보세요! 넘 예쁜거있죠!

계속 누르지 않아도 가습기를 작동시키고 LIGHT버튼을 누르면

작동 중에 자동으로 무드등 색상이 변한답니다!

저는 넘 신기해서 계속 눌러봤거등요!ㅋㅋ🤣

그럼 하나 남은 버튼은 무엇일까요!!

 

바로바로! HIGH/LOW 가습량조절입니다!!

한번 누르면 가습량이 많아지고

한번더 누르면 가습량이 줄어드는 반복입니다!

첫 모드의 가습량은 많음이고 제가 누르면 줄어들었다가

다시 누르면 가습량이 많아지는것! 느껴지시나요!?

저는 넘 신기해서 몇번을 눌러봤는지 모르겠어요!히히히히🤣

 

아! 그리구 타이머조절!! 잊을뻔한 타이머조절방법!

 

MIST 전원버튼을 한번누르면 전원이 켜지고

한번더 누르면 1시간, 2시간, 3시간 단위로 타이머 설정이 가능해요!

ON은 연속 사용시 설정해두시면 되는거랍니다!!

너무 간편하지않나요?! 저는 대만족했어용!

 

LED컬러가 넘넘 맘에 들어용...히히

그래서 한번 더찍음..ㅋㅋㅋㅋ

너무나 저렴한 가격에 이렇게 디자인 마저 귀여운 가습기!

가볍고 사이즈도 작아서 침대 사이드 테이블에 두고

사용하니 전혀 불편하지 않았고 좋았어요!

 

 

 

*

약 2주간 사용해본 찐후기로!

자기 전에 가습기를 타이머 설정하여 두니

확실히 방이 덜 건조하다는 것을 느꼈습니다! 어떻게?

바로 예민한 제 목이 알려줍니다!ㅎㅎㅎㅎ

예전처럼 목이 건조하고 답답하다는 느낌이 없어요!

 

TMI로,

어릴때부터 목과 코가 예민해서 건조하면

바로 감기에 걸리거나 목이 잠기거든요!

집을 옮기면서 방이 바뀌고 환경이 바뀌다보니

전혀 신경쓰지 못한 가습기였는데,

결국은 예민한 목이 가습기를 사게 만들었습니다🤣

 

아무튼, 관리방법이 간단해서 관리가 귀찮지 않다는 겁니당!

저도 꽤나 청소가 귀찮은 사람...이지만

물 비우고 생각나면 키친타월로 물기 스윽 닦아주면 끝이니

관리가 전혀 어렵지 않구요!

 

*

가격 저렴하고, 사이즈가 작아서 어디든 올려두기 편하면서,

무드등 기능과 편리한 세척, 적은 물을 사용해도

꽤나 오랫동안 작동하는 모습이 제 맘에 쏙 들었습니다!

가성비 좋다는게 요런거다 싶은 느낌이

오랜만에 들었네용😉

요즘 워낙 통수맞는 제품들이 있어서..ㅋㅋㅋ

 

전체적인 평,

가성비가 좋고 방, 사무실 등에서 사용하기 딱 좋다!입니다!

 

가습기는 생수를 사용하지 않는게 좋다는거 아시죠!?

곰팡이가 쉽게 번식할 수 있다고 하니 주의하시고

잘 찾아 비교해보시길 추천드려요!!🙌

 

-

다들 좋은 제품 사용하시고

우리모두 삶의 질을 높여보자구용😉

 

내돈내산 나도비였습니다!

다음에도 좋은 제품 있으면 알려드릴게욤🙌